메뉴 건너뛰기

스폰서 뉴스  운영원칙
댓글작성 +2 Points


클래식한 아름다움, 과거와 현재의 결합체 멀티포트 칼리버 80 크로노미터

미도가 2015 바젤월드에서 '멀티포트 칼리버 80 크로노미터(Multifort Caliber 80 Chronometer)' 컬렉션을 새롭게 선보였다. 


워치 메이커 브랜드 미도(MIDO)에게 있어 시간이 지나도 변하지 않는 타임리스 디자인과 기술적 혁신이 조화를 이룬 새로운 모델을 제시하는 상징적인 라인이다. 멀티포트 칼리버 80 크로노미터는 1940년 탄생한 모델의 클래식한 형태를 그대로 유지하고 있어 마치 과거와 현재의 시간 역사를 한 눈에 볼 수 있다. 80시간 이상의 파워리저브는 스와치 그룹의 독점적인 무브먼트를 탑재하여 특별함이 배가된다. 스위스 공식 크로노미터 인증 기관인 COSC의 인증을 획득함으로써 이 모델은 극도의 정확성을 인정 받았다. 실버 다이얼과 세로 제네바 스트라이프 장식으로 1930년대의 건축적 근대화의 산물이라 일컫는 시드니 하버브릿지의 구조물을 떠오르게 하는 멀티포트 칼리버 80 크로노미터는, 클래식하며 섬세한 아름다움을 추구하는 남성들에게 최고의 아이템이 될 것이다.


멀티포트 칼리버 80 크로노미터.jpg


시드니의 하버브릿지가 완공된 2년 후, 1934년에 런칭한 멀티포트 컬렉션은 하버브릿지가 지향하는 기능성과 심미학의 완벽한 조화에 대한 가치를 공유하는데특히 멀티포트 칼리버 80은 미도(MIDO)의 기술력과 장인정신이 응집된 최고급 컬렉션이다또한 칼리버 80오토매틱 무브먼트는 스와치그룹만의 독점적인 무브먼트로서, 80시간 이상의 파워리저브 기능을 자랑하며, 스위스 공식 인증 기관의 COSC 테스트를 통하여 극도의 정확성을 공식 인증 받았다.

 

기술적인 혁신을 넘어 최고를 향한 워치 메이커로써의 열정을 발하는 멀티포트 칼리버 80 크로노미터는 타 브랜드와 차별화된 클래식 디자인을 선사한다직경 42mm의 로즈 PVD 스틸 케이스와 100m (100/300ft) 방수 기능, 제네바 스트라이프가 장식된 실버 다이얼 등을 통해 미도(MIDO)만의 정교한 컴플리케이션 워치 메이킹의 정수를 보여준다더불어 제네바 스트라이프 패턴 디테일과 새틴 인덱스 다이얼로 다이내믹함과 클래식 무드를 동시에 담아낸 멀티포트 칼리버 80 크로노미터(Multifort Caliber 80 Chronometer)는 브라운 컬러의 레더 밴드와 폴딩 클래스프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