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TF뉴스
댓글작성 +2 Points

Eno

조회 7415·댓글 17

MOWL8178_1.jpg



대구경북 지역의 새로운 쇼핑 메카로 급부상한 신세계백화점 대구점이 오늘(12월 15일) 문을 연 가운데, IWC의 새로운 부티크도 오픈했습니다. 


신세계백화점 대구점 1층에 들어선 IWC의 새로운 컨셉의 부티크는 수도권을 벗어난 첫 부티크라는 점에서 주목할 만하며, 앞서 지난해 현대백화점 판교점 부티크를 통해 국내에 처음으로 소개한 일명 '에보(EVO)' 컨셉(진화와 발전을 뜻하는 에볼루션에서 착안한) 부티크를 두 번째로 이어 선보이고 있습니다. 


에보 컨셉 부티크는 기존의 부티크보다 우드 소재를 많이 사용하여 고급스러운 부티크 이미지를 부각시키는데 주력하고 다크 브라운, 화이트, 그레이 등 눈이 편안한 컬러의 조화로 보다 따뜻하고 안정감 있는 공간으로 연출하는 점이 특징입니다. 또한 브랜드 특유의 미니멀리즘 디자인을 엿볼 수 있는 쇼룸은 크롬과 매끈하게 처리한 메탈 및 우드 소재를 결합해 우아하면서도 모던한 분위기를 표현함으로써, IWC의 정신과 철학에 생명을 불어넣는 감성적인 느낌의 공간으로 탈바꿈하는데 성공했습니다. 



MOWL8138_1.jpg



부티크 입구에 들어서자마자 양쪽으로 넓게 펼쳐지는 라이브러리에는 IWC를 대표하는 6가지 컬렉션을 더욱 돋보이게 해주는 다양한 디스플레이 소품들과 함께 대표 시계들이 전시되어 있습니다. 또한 각 컬렉션의 역사와 개성, 그에 담긴 스토리들을 좀 더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컬렉션과 밀접하게 연관된 테마를 섹션별로 연출하고 있으며 관련 다양한 서적들도 함께 비치돼 있습니다. 


한편 매장 전면에 비치된 쇼케이스와 곳곳에 전시된 디스플레이 큐브에서는 오직 직영 부티크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다양한 부티크 익스클루시브 아이템들을 만나 볼 수 있어 타 매장과는 차별화된 경험이 가능합니다.



IW503302.jpg


- IW503302 



IW503301.jpg


- IW503301 




IW503404.jpg


- IW503404 



IW503401.jpg 


- IW503401




신세계백화점 대구점 IWC 부티크에서는 위 사진에서 보시는 바와 같이 다양한 포르투기저 퍼페추얼 캘린더 모델들도 만나볼 수 있습니다. 


대구에 살고 계신 IWC 매니아분이라면 새롭게 오픈한 신세계백화점 대구점도 구경하실 겸 IWC 부티크도 꼭 한 번 방문해 보세요. 




MOWL8156_1.jpg



실시간 정보 및 뉴스 공지는 타임포럼 SNS를 통해서 보실 수 있습니다. 

타임포럼 페이스북 --> https://www.facebook.com/TimeforumKorea

타임포럼 인스타그램 --> https://instagram.com/timeforum.co.kr

타임포럼 네이버 --> http://cafe.naver.com/timeforumnaver

 

Copyright ⓒ 2016 by TIMEFORUM All Rights Reserved

이 게시물은 타임포럼이 자체 제작한 것으로 모든 저작권은 타임포럼에 있습니다.

허가 없이 사진과 원고의 무단복제나 도용은 저작권법(97조5항)에 의해 금지되어 있으며

이를 위반시 법적인 처벌을 받을 수 있습니다. 



타임포럼 뉴스 게시판 바로 가기
인스타그램 바로 가기
유튜브 바로 가기
페이스북 바로 가기
네이버 카페 바로 가기

Copyright ⓒ 2024 by TIMEFORUM All Rights Reserved.
게시물 저작권은 타임포럼에 있습니다. 허가 없이 사진과 원고를 복제 또는 도용할 경우 법적인 처벌을 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