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TF뉴스
댓글작성 +2 Points

BLANCPAIN-Lotte  (1).jpg




블랑팡(Blancpain)은 지난 12월 1일 서울 잠실 롯데백화점 에비뉴엘 월드타워점 2층에 위치한 하이 주얼리 & 워치존에 국내 네 번째 단독 부티크를 오픈한 바 있습니다. 


그리고 이를 기념한 특별전을 12월 8일부터 14일까지 월드타워점 지하 크라운 광장에서 개최했는데요. 전시회명은 '블랑팡의 정신(The Spirit of Blancpain)'으로, 시계애호가들 사이에서는 이미 너무나 잘 알려진 블랑팡이지만 일반 대중들에게는 아직 생소한 브랜드를 보다 널리 알리고 개방된 공간에서 누구나 부담없이 접할 수 있도록 함으로써 블랑팡이 컬렉션을 통해 지향하는 바와 숨은 기술력, 오뜨 오롤로지 메이커로서의 철학 등을 포괄적으로 소개하는 장을 마련한 것입니다.  



Blancpain 롯데에비뉴얼_003.jpgBlancpain 롯데에비뉴얼_005.jpgBlancpain 롯데에비뉴얼_014.jpgBlancpain 롯데에비뉴얼_016.jpgBlancpain 롯데에비뉴얼_015.jpg



내부 전시 공간에는 블랑팡의 대표 컬렉션 중 빌레레(Villeret), 우먼(Women), 피프티 패덤즈(Fifty Fathoms), 엘-에볼루션(L-Evolution)을 각각 소개하는 프레젠테이션 월과 해당 컬렉션별 시그니처 모델을 함께 전시하여 블랑팡 브랜드의 아이덴티티를 보여주고자 노력했습니다. 


외부 전시 공간 한쪽에는 스페셜 전시 섹션을 마련, 블랑팡의 상징적인 문페이즈 디스플레이를 다양한 그래픽으로 표현하여 블랑팡 컬렉션에 있어 문페이즈 컴플리케이션이 갖는 의미를 강조해 보였습니다. 


한편 블랑팡 에비뉴엘 월드타워점 부티크에서는 르 브라쉬스 투르비용 카루셀(Le Brassus Tourbillon Carrousel)을 비롯해, 총 88점 한정 제작된 빌레레 문페이즈 카루셀(Villeret Moonphase Carrousel) 등 그동안 국내에서 볼 수 없던 몇 종의 특별한 리미티드 에디션과 올해 신제품들을 접할 수 있습니다. 



Blancpain 롯데에비뉴얼_012.jpg



실시간 정보 및 뉴스 공지는 타임포럼 SNS를 통해서 보실 수 있습니다. 

타임포럼 페이스북 --> https://www.facebook.com/TimeforumKorea

타임포럼 인스타그램 --> https://instagram.com/timeforum.co.kr

타임포럼 네이버 --> http://cafe.naver.com/timeforumnaver

 

Copyright ⓒ 2016 by TIMEFORUM All Rights Reserved

이 게시물은 타임포럼이 자체 제작한 것으로 모든 저작권은 타임포럼에 있습니다.

허가 없이 사진과 원고의 무단복제나 도용은 저작권법(97조5항)에 의해 금지되어 있으며

이를 위반시 법적인 처벌을 받을 수 있습니다. 


타임포럼 뉴스 게시판 바로 가기
인스타그램 바로 가기
유튜브 바로 가기
페이스북 바로 가기
네이버 카페 바로 가기

Copyright ⓒ 2024 by TIMEFORUM All Rights Reserved.
게시물 저작권은 타임포럼에 있습니다. 허가 없이 사진과 원고를 복제 또는 도용할 경우 법적인 처벌을 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