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TF뉴스
댓글작성 +2 Points
22.jpg


태그호이어(TAG Heuer)가 세계적인 수퍼 모델이자 소셜 미디어 스타인 벨라 하디드(Bella Hadid)를 브랜드 여성용 컬렉션을 대표할 새로운 뮤즈로 선택했습니다. 

이와 관련한 기념 행사가 뉴욕 패션 위크 개막에 맞춰 지난 13일 뉴욕 맨하튼 에퀴녹스 본드 스트릿에 위치한 한 피트니스 클럽에서 열렸으며, 태그호이어 CEO이자 LVMH 워치 디비전 수장인 장 클로드 비버(Jean-Claude Biver)를 비롯해 이날의 주인공인 벨라 하디드와 미국의 유명 패션 포토그래퍼인 캐스 버드(Cass Bird) 등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습니다. 

11 (1).jpg11 (4).jpg11 (2).jpg

올해 20살인 벨라 하디드는 지난해 말 ‘올해의 모델(Model of the Year)’에 선정될 만큼 현 패션계에서 가장 핫한 수퍼 모델로서, 그녀의 언니인 지지 하디드와 더불어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등에 수천만 명의 팔로워를 거느리는 소셜 미디어 스타이기도 합니다. 커리어 뿐만 아니라 일상의 일거수 일투족까지 관심을 모으는 톱 셀러브리티이기에 태그호이어와의 파트너십은 서로가 윈윈할 수 있는 좋은 기회로 작용할 터입니다. 벨라는 특히 10대~20대에서 파급력이 큰 스타이기 때문에 태그호이어로서는 브랜드를 젊은 여성들에게 보다 매력적으로 어필할 수 있을 것으로 보입니다. 

관련해 태그호이어 CEO 장 클로드 비버 회장은 다음과 같은 환영사를 통해 벨라 하디드 영입의 기쁨을 공표했습니다. 

"벨라가 우리 태그호이어 앰배서더 패밀리에 합류하게 되어 매우 기쁘게 생각합니다. 태그호이어 패밀리는 진정으로 팀 스피릿을 갖고 있습니다. 우리는 벨라처럼 매사 대담하고 자신감 넘치는 사람을 필요로 하며, 벨라를 통해 태그호이어를 젊은 세대에게 보다 적극적으로 알릴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합니다. 우리와 함께 해줘 감사합니다. 새로운 팀에 온 것을 환영합니다!"

11-5.jpg

실시간 정보 및 뉴스 공지는 타임포럼 SNS를 통해서 보실 수 있습니다. 
타임포럼 페이스북 --> https://www.facebook.com/TimeforumKorea
타임포럼 인스타그램 --> https://instagram.com/timeforum.co.kr
타임포럼 네이버 --> http://cafe.naver.com/timeforumnaver
 
Copyright ⓒ 2017 by TIMEFORUM All Rights Reserved
이 게시물은 타임포럼이 자체 제작한 것으로 모든 저작권은 타임포럼에 있습니다.
허가 없이 사진과 원고의 무단복제나 도용은 저작권법(97조5항)에 의해 금지되어 있으며
이를 위반시 법적인 처벌을 받을 수 있습니다.


타임포럼 뉴스 게시판 바로 가기
인스타그램 바로 가기
유튜브 바로 가기
페이스북 바로 가기
네이버 카페 바로 가기

Copyright ⓒ 2024 by TIMEFORUM All Rights Reserved.
게시물 저작권은 타임포럼에 있습니다. 허가 없이 사진과 원고를 복제 또는 도용할 경우 법적인 처벌을 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