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TF뉴스
댓글작성 +2 Points
[로저드뷔] Italdesign OneOff car_1512261.jpg
- 5대 한정으로 제작될 이탈디자인의 자체 개발 하이퍼카   


로저드뷔(Roger Dubuis)가 이탈리아의 유명 자동차 디자인 회사인 이탈디자인(Italdesign)과 손잡고 개성적인 리미티드 에디션 시계를 선보였습니다. 

오는 3월 7일 제네바 국제 모터쇼에서 이탈디자인의 새로운 자체 개발 하이퍼카와 함께 처음으로 공개될 신제품의 이름은, 엑스칼리버 스파이더 이탈디자인 에디션(Excalibur Spider Italdesign Edition)으로, 다이얼의 플랜지와 스트랩 스티칭에 사용된 세 가지 컬러가 이탈리아 국기를 상징함으로써 특색을 드러내고 있습니다.

[로저드뷔] RDDBEX0622_Front_1509433.jpg

45mm 직경의 케이스는 멀티 레이어드 카본 소재로 제작되었는데, 이는 앞서 SIHH에서 선보인 엑스칼리버 스파이더 카본의 뒤를 잇는 셈입니다. 단 베젤은 전작과 달리 화이트 컬러 세라믹을 사용했으며, 케이스를 감싸는 컨테이너 및 크라운, 케이스백과 같은 일부 부품은 블랙 DLC 코팅 마감한 티타늄 소재를 사용했습니다. 또한 크라운 테두리는 레드 러버를 트리밍 코팅해 특유의 스포티한 룩을 완성합니다. 레드 컬러 액센트는 베젤 및 별 모양으로 스켈레톤 가공한 무브먼트, 다이얼 면의 플랜지와 핸즈 등에서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무브먼트는 인하우스 수동 스켈레톤 플라잉 투르비용 칼리버인 RD505SQ를 탑재했습니다. 총 179개의 부품으로 구성된 RD505SQ 칼리버는 시간당 3헤르츠 진동하며, 60시간의 파워리저브를 보장합니다. 분당 1회전하는 플라잉 투르비용 케이지는 7시 30분 방향에 노출돼 있으며, 무브먼트는 제네바산 최고급 시계 무브먼트임을 증명하는 제네바 씰(Poinçon de Genève)도 받았습니다.

RDDBEX0622_Front_1509433.jpg

이탈디자인과의 파트너십 체결을 기념한 로저드뷔의 엑스칼리버 스파이더 이탈디자인 에디션은 총 8피스 한정 제작될 예정이며, 지정된 로저드뷔 직영 부티크에서만 만나볼 수 있습니다. 

실시간 정보 및 뉴스 공지는 타임포럼 SNS를 통해서 보실 수 있습니다. 
타임포럼 페이스북 --> https://www.facebook.com/TimeforumKorea
타임포럼 인스타그램 --> https://instagram.com/timeforum.co.kr
타임포럼 네이버 --> http://cafe.naver.com/timeforumnaver
 
Copyright ⓒ 2017 by TIMEFORUM All Rights Reserved
이 게시물은 타임포럼이 자체 제작한 것으로 모든 저작권은 타임포럼에 있습니다.
허가 없이 사진과 원고의 무단복제나 도용은 저작권법(97조5항)에 의해 금지되어 있으며
이를 위반시 법적인 처벌을 받을 수 있습니다.

타임포럼 SNS :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유튜브, 네이버 카페
Copyright ⓒ 2023 by TIMEFORUM All Rights Reserved.
게시물 저작권은 타임포럼에 있습니다. 허가없이 사진과 원고의 복제나 도용할 경우 법적인 처벌을 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