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TF뉴스
댓글작성 +2 Points
  [이미지 1] 파네라이 홍보대사 선정 기자회견 - 배우 곽건화.jpg

오피치네 파네라이(Officine Panerai, 이하 파네라이)가 최근 대만 출신의 인기 가수이자 배우인 곽건화(Wallace Huo, 霍建華)를 중화권을 대표하는 브랜드 홍보대사로 위촉했다는 소식입니다. 

파네라이가 브랜드 홍보대사를 선정하는 일은 매우 이례적인 일로, 특히 아시아권에서 공식 앰배서더를 발표한 것은 이번이 처음 있는 일인데요. 그만큼 중화권 시장을 향한 브랜드 차원의 관심과 애정이 크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이미지 2] 파네라이 홍보대사 선정 기자회견 - CEO 안젤로 보나티_배우 곽건화.jpg

국내에는 아직 생소한 이름이지만 곽건화는 배우 겸 가수이자 프로듀서로서 대만과 중국 본토에서 성공적으로 커리어를 쌓고 있으며, '해돈만연인(2003)' '선검기협전 3(2009)' '소오강호(2013)' '화천골(2015)' 등의 작품들을 통해 차이나 뉴스위크(China Newsweek)가 선정한 '2015년 올해의 예술인' 및 '2015년 중국에서 가장 영향력 있는 인물' 등에 선정될 만큼 어느덧 중화권 톱스타 반열에 올랐습니다. 

[이미지 4] 파네라이 홍보대사 - 배우 곽건화.jpg

이번 홍보대사 선정에 관해 곽건화는 “파네라이는 시대를 초월하는 브랜드이며, 브랜드의 역사와 정체성이 파네라이 팬들에게 절대적이고 비교불가한 가치를 선사한다. 파네라이의 오랜 팬으로 이러한 협업에 동참할 수 있게 되어 영광이다”라고 전했습니다.  

또한 파네라이의 CEO 안젤로 보나티는 “곽건화는 훌륭한 배우이자 파네라이 시계의 정체성을 완벽하게 구현하는 자신만의 스타일을 가진 남성이다. 그가 중국에서 파네라이를 대표하게 된 것을 기쁘게 생각한다”고 밝혔습니다.  

[이미지 3] 파네라이 홍보대사 - 배우 곽건화.jpg

실시간 정보 및 뉴스 공지는 타임포럼 SNS를 통해서 보실 수 있습니다. 
타임포럼 페이스북 --> https://www.facebook.com/TimeforumKorea
타임포럼 인스타그램 --> https://instagram.com/timeforum.co.kr
타임포럼 네이버 --> http://cafe.naver.com/timeforumnaver
 
Copyright ⓒ 2017 by TIMEFORUM All Rights Reserved
이 게시물은 타임포럼이 자체 제작한 것으로 모든 저작권은 타임포럼에 있습니다.
허가 없이 사진과 원고의 무단복제나 도용은 저작권법(97조5항)에 의해 금지되어 있으며
이를 위반시 법적인 처벌을 받을 수 있습니다. 


타임포럼 뉴스 게시판 바로 가기
인스타그램 바로 가기
유튜브 바로 가기
페이스북 바로 가기
네이버 카페 바로 가기

Copyright ⓒ 2024 by TIMEFORUM All Rights Reserved.
게시물 저작권은 타임포럼에 있습니다. 허가 없이 사진과 원고를 복제 또는 도용할 경우 법적인 처벌을 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