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스폰서 뉴스  운영원칙
댓글작성 +2 Points

안녕하세요. 론진 입니다. J



1832년부터 스위스 쌍띠미에(Saint-Imier) 위치한 론진은 브랜드의 설립부터 발전까지 쌍띠미에 지역과 함께 성장해 왔습니다. 쌍띠미에 지역에서 탄생하고 그 명맥을 유지하고 있는 유일한 브랜드인 론진은 전통, 우아함 및 스포츠와 같은 역사적인 가치들을 정직하게 잘 지켜내고 있습니다. 오늘은 워치메이킹 헤리티지의 역사의 명맥을 잇는, 특별한 타임피스인 쌍띠미에 컬렉션에 『레트로그레이드 문페이즈』(Retrograde Moon Phases)소개하려 합니다.


L2.764.4.73.2_PR.jpg

쌍띠미에 컬렉션은 워치 메이킹 헤리티지의 본거지에서 영감을 받은 것으로, 본거지인 쌍띠미에는 날개 달린 모래 시계 로고로 유명한 론진이 탄생된 곳입니다. 론진은 1832년부터 스위스 주라 산맥 아래 깊은 계곡 마을, 쌍띠미에를 본거지로 설립되었습니다. 론진은 브랜드의 설립 초창기부터, 쌍띠미에가 워치 메이킹 허브로 떠오른 순간부터 지역의 산업에서 중추적인 역할을 지속해 왔습니다. , 론진과 쌍띠미에의 운명은 서로 아주 가까이 얽혀져 있다고 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오랜 관계가 기계식 무브먼트가 장착된 특별한 타임피스로 승화되었으며, 그것이 바로 쌍띠미에 컬렉션 『레트로그레이드 문페이즈』(Retrograde Moon Phases)입니다

banner_longines.jpg
 

레트로그레이드 핸즈의 우아한 움직임을 볼 수 있는 특별히 ETA 사에서 론진 만을 위해 개발 되고 생산된 L707 칼리버가 장착되어 있습니다. 44mm 블랙 다이얼의 스틸 케이스 화이트 또는 블랙 다이얼로 12개의 숫자들이 장식 되었으며, 4개의 레트로그레이드 기능(12시 방향에 요일, 다이얼의 오른쪽 면에 날짜, 왼쪽 면에 24시간 세컨드 타임 존과 6시 방향에 스몰 세컨드)을 모두 나타내었을 뿐만 아니라 문페이즈로 밤과 낮을 표현하였다. 이 특별한 타임피스는 디자인에 맞춘 스틸 브레이슬릿 또는 브라운 엘리게이터 스트랩으로 취향에 맞추어 선택할 수 있습니다.


L2.764.4.73.0.jpg
 L2.764.4.53.6.jpg
 

ü  Size : 44mm (남성용)

ü  30m 방수, 스테인리스 스틸 케이스

ü  Cal.707 오토매틱 무브먼트, 반사 사파이어 유리, 투명 케이스

ü  요일, 날짜, , 세컨드 타임존 (24시간) 기능

ü  레트로그레이드 문페이즈



론진의 쌍띠미에 컬렉션은 론진의 워치메이킹 전통의 본거지에서 영감을 받은 제품으로, 부드러운 곡선은 세련되고 엘레강스한 클래식함을 표현합니다. 현대적 디자인의 하이 테크놀러지는 클래식함과 절묘한 조화를 이루며, 론진이 추구하는 바를 보여준바 있습니다.

론진 쌍띠미에 컬렉션 『레트로그레이드 문페이즈』(Retrograde Moon Phases) 엘레강스한 클래식 디자인이 절묘한 조화를 이루는 동시에 혁신적인 기술과 현대적 디자인의 하이 테크놀러지 워치로 남성들에게 편리를 더해 더욱 매력적인 제품입니다.



론진의 쌍띠미에 컬렉션은 직영 매장에서 만나 있습니다.

또한 론진에서는 상시 매장 프로모션이 진행되고 있습니다.

각종 제품 문의 프로모션 문의는 하단 매장 연락처로 연락 부탁 드립니다.

  

(문의 매장 연락처)

론진 매장.jpg
 
감사합니다!


About Longines

론진은 지난 1832년부터 스위스 쌍띠미에에 근거지를 두고 있다론진의 워치메이킹 노하우는 전통엘레강스퍼포먼스에 대한 강한 열정으로 나타나고 있다다 양한 세계 스포츠 행사의 타임 키퍼는 물론 많은 국제 스포츠 연맹의 협력자로서 세대를 거친 오랜 경험을 자랑하기도 한다. 타임피스의 우아함으로 잘 알려져 있는 론진은 세계 시계 업계의 선두주자인 스와치 그룹의 멤버이다날개 달린 모래시계 모양 엠블럼의 론진은 세계 140여 개국에 매장을 두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