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TF뉴스
댓글작성 +2 Points

Picus_K

조회 11823·댓글 30


순토의 국내 1호 직영점이 오늘(19일)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에 오픈하였습니다. 


DSC05637.JPG


7층에 자리한 순토 매장은 규모는 크지 않지만 코어, 백터, 엘레멘텀, 다이빙컴퓨터 등 순토의 전 모델들을 만날 수 있고 직접 착용하고 기능을 테스트해 볼 수도 있습니다.


DSC05641.JPG


DSC05642.JPG


지난번 타임포럼 뉴스를 통해 공개한 신제품 뉴 코어 크러쉬드 모델 역시 디스플레이 되어 있어 직접 실물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단, 판매는 다음주부터 진행될 예정입니다. 


DSC05644.JPG


또한 기존의 코어 모델을 할인하는 행사와 함께 오픈 기념 사은품 증정 행사가 진행되고 있습니다.


DSC05647.JPG


기존 코어 제품의 할인율은 40%로 상당히 높은 편인데, 이곳 매장에서만 가능합니다.


.

.



실시간 정보 및 뉴스 공지는 타임포럼 SNS를 통해서 보실 수 있습니다.
타임포럼 페이스북 --> https://www.facebook.com/TimeforumKorea
페이스북과 연동된 타임포럼 트위터 --> https://twitter.com/timeforum_kr
타임포럼 네이버 --> http://cafe.naver.com/timeforumnaver

Copyright ⓒ 2014 by TIMEFORUM All Rights Reserved
이 게시물은 타임포럼이 자체 제작한 것으로 모든 저작권은 타임포럼에 있습니다.
허가 없이 사진과 원고의 무단복제나 도용은 저작권법(97조5항)에 의해 금지되어 있으며
이를 위반시 법적인 처벌을 받을 수 있습니다.


타임포럼 뉴스 게시판 바로 가기
인스타그램 바로 가기
유튜브 바로 가기
페이스북 바로 가기
네이버 카페 바로 가기

Copyright ⓒ 2024 by TIMEFORUM All Rights Reserved.
게시물 저작권은 타임포럼에 있습니다. 허가 없이 사진과 원고를 복제 또는 도용할 경우 법적인 처벌을 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