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스폰서 뉴스  운영원칙
댓글작성 +2 Points



tf_IMG_3523_fix1.jpg


프레드릭 콘스탄트(Frederique Constant), 롯데면세점 월드타워점 리뉴얼 오픈



10월 16일, 스위스 워치 매뉴팩처 프레드릭 콘스탄트(Frederique Constant)가 국내 최대 규모와 420여개의 최다 브랜드를 보유한 롯데면세점 월드타워점에 새롭게 리뉴얼 오픈하였습니다. 

 

이번에 새롭게 리뉴얼 오픈한 프레드릭 콘스탄트 매장은 롯데 면세점 월드타워 점 내 7층에 위치하고 있으며 전체적으로 톤 다운된 고급스러운 우드 컬러에 프레드릭 콘스탄트만의 자부심을 한 눈에 느낄 수 있는 모던한 인테리어가 조화를 이루어 한층 더 세련되고 정교한 컨셉을 담아내고 있어 눈길을 끌고 있습니다. 



tf_IMG_3507.jpg 

tf_IMG_3510.jpg


특히나, 프레드릭 콘스탄트의 대표적인 컬렉션인 클래식 매뉴팩처 월드타이머 모델부터 슬림라인 문페이즈 매뉴팩처 모델에 이르기까지 스위스에 위치한 매뉴팩처에서 직접 제작한 매뉴팩처 컬렉션을 중점적으로 선보이며, 무브먼트 설계부터, 디자인, 제조, 조립까지의 전 과정을 인하우스 시스템으로 제작하고 있는 매뉴팩처 브랜드로서의 자부심을 드러내어 눈길을 사로잡고 있습니다. 아울러, 문페이즈와 하트비트를 동시에 담아내어 많은 남성들이 선호하는 클래식 문페이즈와 다양한 여성용 모델들을 한 자리에서 만나 볼 수 있어 특별합니다.

 


문의) 1899-78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