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스폰서 뉴스  운영원칙
댓글작성 +2 Points

전 세계 가장 오랜 역사와 전통의 시계 제조사 바쉐론 콘스탄틴,

에비뉴엘 월드타워점에 국내 최대 규모 티크 오픈

 

3b0a08a7420c2c0e7d6a710f5c43b2fb.jpg 
<사진1> 바쉐론 콘스탄틴 에비뉴엘 월드타워점 부티크 전경

 

세계에서 가장 오랜 역사와 전통을 지닌 고급 시계 제조사, 바쉐론 콘스탄틴(www.vacheron-constantin.com)2014 10 14, 에비뉴엘 월드타워점 부티크를 오픈하였습니다.

강남 지역에 국내 최대 규모로 새롭게 자리잡은 잠실 롯데월드 타워몰 내 위치한 에비뉴엘 월드타워점은 지난 2005년 본점 에비뉴엘 오픈 이후, 9년 만에 추가 오픈하는 에비뉴엘 단독점포입니다. 국내 최대 규모의 해외 명품 단지로서 아시아 최고 수준의 패션 랜드마크가 될 것으로 예상되는 에비뉴엘 월드타워점 내 명품 시계 및 주얼리 브랜드로 구성된 2층 중심에 자리 잡은 바쉐론 콘스탄틴 매장은 약 109㎡의 국내 최대 규모입니다.

웅장한 규모에 걸맞게 무려 3개의 VIP룸이 마련되어 있어, 고객들은 최고의 시계브랜드가 제공하는 서비스와 함께 프라이빗하고 안락한 쇼핑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cfec7404cef122914042fc99254d8f2b.jpg

<사진2> 바쉐론 콘스탄틴 에비뉴엘 월드타워점 부티크 VIP룸

 

각각의 VIP룸에는 메종의 철학을 드러내듯 전통적이며 동시에 모던한 터치가 깃든 장식적, 건축적 요소로 가득합니다. 브랜드 고유의 블랙과 베이지 톤으로 이루어진 방은 따뜻하고 아늑한 느낌을 자아내고 오래된 안틱 시계 제조 도구와 브랜드의 문화 예술을 후원하는 정신을 엿볼 수 있는 다양한 책자들이 비치된 라이브러리가 한 켠에 자리잡고 있어 고객에게 최상의 공간을 선사합니다.

기존 에비뉴엘 부티크와 마찬가지로 전반적인 인테리어는 중국 트윈빌라 메종의 아르 데코 스타일에서 영감을 받았으며, 정중하고 클래식한 느낌의 입구를 지나 럭셔리한 내부로 들어가면 정면의 쇼케이스들이 시선을 사로잡습니다.

내년이면 260주년을 맞이하는 바쉐론 콘스탄틴이 보유한 뛰어난 기술력과 예술 공예가 결합되어 탄생한 타임 피스들이 시계 애호가와 컬렉터들을 맞이하는데, 아이코닉하고 전설적인 패트리모니와 전통 시계의 유산을 잇는 트래디셔널, 독창적인 토노형의 말테, 우아한 스포츠 워치 오버시즈, 예술 작품과도 같은 메티에 다르 등 바쉐론 콘스탄틴의 주요 컬렉션을 빠짐없이 만나볼 수 있습니다.

32700a60157dd6abf8ffb58b102a9491.jpg

<사진3> 에비뉴엘 월드타워점 부티크 내부 전경

 

 

About Vacheron Constantin:

바쉐론 콘스탄틴은 1755년 설립된 이후 단 한번도 끊인 적 없는 전 세계에서 가장 오래된 시계 브랜드이다. 무브먼트 개발부터 제작의 모든 과정에서 완벽하면서도 창의적인 제조 공정, 각 디자인이 보여주는 미학적 정의, 시계 부품 장인의 수공으로 완성되는 최상의 피니싱 처리까지 이 모든 면에서 최상의 시계 제조사로서 필수적인 요건을 두루 갖추었다.

 

www.vacheron-constantin.com

www.thehourloung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