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 스와치 콜라보 0.0 시계관련
루머인줄 알았던 무수히 많은 상상의 렌더링들이 돌아 다니는 와중
나름 신빙성 99% 정도의 사진이 떴네요.
이쁩니다. *.*
왠지 셋트로만 파는 듯도 합니다.
(보호필름 덕지 덕지 안 붙인 실착 오크 시계를 보게 될 듯ㅎㅎ)

+++++update+++++
이게 진 짜 일수도..ㄷ ㄷ

댓글 11
-
ㅎㅎ 그런생각도 해봤지만, 서로 이익이 된다고 보고 한거 겠죠. ^^;;
-
불량팡
2026.05.11 07:39
셋트판매면....단품 가능하다면 오픈런 할 생각입니다.^^
-
전세계 적으로 오픈런 할 사람 무지 많은듯 해요 ㄷ ㄷ
-
민트색은 도전해 보고 싶군요.^^
-
오리지널 오크에 대한 욕망이 이걸로 채워지지는 않을듯 하지만 그래도 저도 저질러 보고 싶은 마음은 드네요 ㅎㅎ
-
오메가의 경우 말도 많았지만 결과적으론 브랜드 홍보 차원에서 plus 효과가 더 컸다 하더군요. (블랑팡은 잘 모르겠습니다.)
스와치그룹의 이벤트성 제품으로 생각했었는데,
AP 콜라보는 의외네요. ㅎㅎ 점점 재미있는 시계시장이 되어가는것 같습니다.
-
시장 자체가 죽어서 예전처럼 로얄 오크 받으려고 코드를 먼저 사주는 일도 드물어지니 ap 입장에서는 로얄 오크에 대한 꿈과 희망을 불어넣으즐 필요성을 느꼈을지도 모르죠.
ap 가 좋던 싫던 로얄오크 디자인이 중추적인 역활을 하는것 당분간 안바뀔거 같고..그런의미에서 ap 는 고 제랄드 젠타 제사나 매년 성대하게 치뤄줘야 할듯 합니다. ㅎㅎ
-
https://monochrome-watches.com/audemars-piguet-x-swatch-royal-pop-convertible-pocket-watch-sistem51-video-review-availability-price/
실물이 공개되었습니다 ㅎㅎ
-
고민됩니다....아예 포켓워치로 나오니 골프가방에 하나 걸고 다닐까? 생각도 들지만 그냥 필요없는 장난감이 될듯도 하고...분명 타오바오에서 저거에 맞는 브슬 생산 이미 들어 갔을듯도 한데, 그렇게 까지 해서 차야 하나..생각도 들고 ㅎㅎㅎ
-
파란의 로얄팝이네요.. 시장의 반응이 궁금합니다.. 애프터마켓에서 브레이슬릿등이 나올지..
AP는 스와치에 도대체 무슨 큰 책을 잡힌걸까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