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이번이 세번째 글인 현타로템입니다.
일교차에 잘 지내고 계신지요
다름이아니라 올해 직장에서 큰 성과를 기념하고자 시계 하나를 기추하기로 와이프님과 협의를 보았습니다.
그리고 수많은 매장에서 많은 시계를 차본 결과.. 파네라이로 정했습니다.
자세히는 914로 정했는데요, 작아보이는 베터리니 케이스와 수동 8일, 아라비아 숫자 샌드위치 다이얼에 반해버렸습니다.
다만.. 제가 보유한 시계보다 914 크기가 월등히 크다보니 이 시계가 제가 소화할 수 있을까 라는 고민이 너무되어서 사진 올립니다..
전문가분들께서 고견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같은 제원이다보니 사진은 914,915 같이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충분히 잘 어울리십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