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zelator 436  추천:1 2021.05.16 22:08

안녕하세요 주로 Panerai 동에 서식하는 zelator 입니다. 


올초에 차를 바꿨는데, 이거 저거 고민하다가 비엠으로 왔는데 국내에 판매된 차가 많아서 그런지 서비스가 참 좋네요.. 


2nd delivery 라고 해서, 각자 출고한 차에 대해서 유용한 기능들을 다시 한번 review 해주고 또 트랙에서 M 차량도 몰아볼 수 있게 해주는 아주 유익한 행사 였습니다. 


IMG_7804.jpg


시간이 되서 행사장 안에 들어가니 신형 M4 가 중간에 똿! 전시되 있더군요, 아직 저 키드니 그릴에 대한 호불호가 갈리는 상황이지만, 실내 만큼은 정말 멋지게 변했더군요, 관심 있으신 분들은 영종도 드라이빙 센터 꼭 방문해보시길 권합니다. M 차량이 상당히 많이 전시되 있고, 안에 실내도 다 착석이 가능하게 되어 있어요


IMG_7806.jpg


이번에 안 사실인데 BMW 도 Apple 처럼 Genius 라는 제도가 있더군요, 차량에 대해서 모르는 부분이나, 운행하다가 궁금한 점이 생기면, 

저 설명하고 계시는 Genius 같은 분들에게 연락하면 다 해결해준다고 합니다. 


이후에 일정은 저작권 때문에 따로 사진은 찍지 못했으나, 주로 차량의 기능 관련 유용한 팁 과 정보들을 공유해주는 시간이었습니다. 


첫 코스는 X5 를 타고 온/오프로드 코스를 체험해보는 시간였고, 이후 시간이 정말 재미있었습니다. 


IMG_7811.jpg


사진에 보이는 M2 차량을 직접 트랙에서 몰아볼 수 있었는데요, 준비 운동으로 작은 트랙에서 풀가속, 급브레이크 를 체험해볼 수 있게 해주어서 정말 재밌었습니다. 

M2 가 작은 체구에 비해서 정말 엄청난 performance 차량인 걸 이날 알 수 있었습니다, 나중에 여유가 생기면 꼭 중고로라도 구입해보고 싶을 정도로 코너링 과 직선 주행 성능 이 어마어마 했습니다. 


IMG_7809.jpg


시덕이다 보니 행사 참석 중에도 틈날 때 손목 샷만 찍었네요 ㅜ,,ㅜ .. 


최근 에 BMW 출고 하신 분들은 누구나 초청 대상이라고 하니까 , 각자 딜러분들에게 문의 해보시면 좋을 듯 합니다. ^ ^ 


그럼 저는 이만... 


zelato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