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TF뉴스
댓글작성 +2 Points

Eno

조회 4064·댓글 37
스위스 제네바 베이스의 독립 시계제조사 로맹 제롬(RJ-Romain Jerome)은 올해부터 브랜드명을 이니셜만을 사용해 간단히 'RJ'로 명명하고 있습니다. 이와 같은 사실을 지난 3월 말경 공식 보도자료를 통해 공표했고, 당연히 브랜드 로고 역시 화이트 배경에 레드 컬러 이니셜만을 사용한 심플한 형태로 바뀌었습니다. 브랜드 내외적인 가파른 변화의 움직임은 올해 새롭게 부임한 새 젊은 CEO 마르코 테데스키(Marco Tedeschi)의 영향으로 진단할 수 있을 듯 합니다. 

RJ_Pac-Man_lvl_III_04.jpg

RJ는 최근 1980년대 세계적으로 선풍적인 인기를 모은 아케이드 게임 캐릭터 팩맨(Pac-Man)에서 착안한 신제품 팩맨 레벨(Pac-Man Level) III를 공개했습니다. 그 이름에서 알 수 있듯 벌써 3번째 팩맨 에디션인데요. 반다이 남코 엔터테인먼트 사(Bandai Namco Entertainment Inc.)와의 협업을 통해 2012년과 2015년에 이어(그러고 보니 3년 주기로!) 또 다시 한정판 형태로 선보이고 있습니다. 

RJ.M.AU.IN.009.10_SDT_white_HD.jpg
RJ_Pac-Man_lvl_III_02.jpg

이전의 팩맨 에디션이 그러했듯 3번째 에디션 역시 기존의 스페이스 인베이더(Space Invader) 혹은 문 인베이더(Moon Invader) 라인의 특징적인 케이스 형태로 제작되었습니다. 사면에 돌출된 러그 디테일이 케이스 정면에서 보면 흡사 해골의 X자를를 연상시키는 유니크한 디자인이 인상적인데요. 46mm 직경의 케이스는 블랙 PVD 코팅 처리한 티타늄 소재로 제작되었습니다. 그리고 블랙 래커 폴리시드 마감한 다이얼 위에 3D 효과를 살려 팩맨 게임 특유의 매트릭스를 형상화했는데, 이전 버전들과도 디자인적으로 차별화된 인상입니다. 

RJ.M.AU.IN.009.10_BACK_white_HD.jpg

무브먼트는 타임온리 자동 칼리버 RJ001-A를 탑재했습니다. 블랙 티타늄 소재의 솔리드 케이스백을 사용해 무브먼트를 감상할 수는 없지만, 컬렉션 특유의 스텔라(별) 패턴과 함께 옐로우 컬러로 페인티드 처리한 팩맨 형상의 메달리온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스트랩은 블루 러버 스트랩.  

RJ_Pac-Man_lvl_III_03.jpg

새로운 팩맨 레벨 III 에디션(Ref. RJ.M.AU.IN.009.10)은 총 80피스 한정 제작되어 오는 6월부터 판매를 시작하며, 정확한 리테일가는 아직 공개되지 않았습니다만, 46mm 사이즈 기준 1만 5천 유로(Euros)대를 형성한 이전의 팩맨 레벨 2와 비슷한 수준의, 혹은 조금 더 저렴한 가격대로 책정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타임포럼 SNS :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유튜브, 네이버 카페
Copyright ⓒ 2023 by TIMEFORUM All Rights Reserved.
게시물 저작권은 타임포럼에 있습니다. 허가없이 사진과 원고의 복제나 도용할 경우 법적인 처벌을 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