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TF뉴스
댓글작성 +2 Points

Eno

조회 5245·댓글 30
스와치_IFC_정면 (2).JPG

스와치(Swatch)가 지난 7월 3일 서울 영등포 IFC 몰에 신규 스토어를 공식 오픈했습니다. 

올 초 가로수길에 있던 플래그십 스토어를 철수하고, 보다 유동인구와 실구매층이 많은 종합 쇼핑몰 쪽으로 방향을 선회한 셈인데요. IFC 몰 L2층에 위치한 새로운 스와치 스토어에는 4백여 종의 다양한 시계 모델들은 물론, 스와치가 선보이는 선글라스와 액세서리 라인까지 모두 만나볼 수 있어 가히 국내 최대 스와치 매장이라고 브랜드 관계자는 강조하고 있습니다. 더불어 스와치 그룹이 전개하는 스위스 메이드 어린이 시계 라인 플릭플락(FlikFlak) 제품 역시 국내 최대 규모로 만나볼 수 있습니다. 

sc01_18_skin_irony_pr_shot_blue_Web.jpg
sc01_18_skin_irony_pr_shot_brown_Web.jpg
sc01_18_skin_irony_pr_shot_ladies_Web.jpg
- 2018년 스와치의 메인 컬렉션인 스킨 아이러니(Skin Irony) 신제품 

새롭게 문을 연 스와치 IFC 몰 스토어에서는 현재 오픈 기념으로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한 사은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으며, 오는 7월 14일(토) 예정된 특별 이벤트에는 매장을 방문한 모든 고객에게 무료로 칵테일을 제공하고, 스와치 시계를 포함한 다양한 상품을 내건 추첨을 통한 경품 행사도 진행할 예정이라고 하니 관심 있는 분들은 참여해 보시기 바랍니다.

스와치_IFC_내부.JPG

타임포럼 뉴스 게시판 바로 가기
인스타그램 바로 가기
유튜브 바로 가기
페이스북 바로 가기
네이버 카페 바로 가기

Copyright ⓒ 2024 by TIMEFORUM All Rights Reserved.
게시물 저작권은 타임포럼에 있습니다. 허가 없이 사진과 원고를 복제 또는 도용할 경우 법적인 처벌을 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