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TF뉴스
댓글작성 +2 Points

KIMI-7

조회 1540·댓글 61
3.jpg

오메가(Omega)가 품질보증기간을 5년으로 늘린다고 발표했습니다. 대부분의 시계 브랜드가 2년에서 3년으로 설정하는 것과 비교하면 두 배 정도 길다고 할 수 있습니다. 품질보증을 5년간 제공하는 브랜드는 롤렉스, 율리스 나르당(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등록한 경우), 오데마 피게(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등록한 경우), 브라이틀링(매뉴팩처 무브먼트만 해당)이 있습니다. 

1.jpg

오메가는 지금까지 코액시얼 이스케이프먼트나 실리콘 밸런스 스프링 여부에 따라 품질보증을 차등 적용해왔습니다. 일례로 마스터 크로노미터 인증을 받은 시계의 품질보증기간은 4년이었습니다. 하지만 이제부터는 무브먼트와 컬렉션을 막론하고 모든 시계의 품질보증기간이 5년으로 늘어납니다. 

2.jpg

이 같은 결정은 워치메이킹의 전 과정을 완벽히 제어해 뛰어난 품질의 시계를 만들 수 있다는 오메가의 자신감에서 비롯했다고 볼 수 있습니다. 오메가는 약 1년 전 스위스 비엔(Bienne)에 새롭게 문을 연 매뉴팩처에 최신 장비와 시설은 물론이고 엄격한 기준을 바탕으로 하는 품질 관리 시스템을 구축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오메가 CEO 레이날드 애슐리만(Raynald Aeschlimann)은 “우리는 기술 개발과 첨단 매뉴팩처 설립 등 최근에 이룩한 다양한 성과를 바탕으로 품질보증기간을 5년으로 늘릴 수 있었습니다. 이는 오메가가 제시하는 기준이 꾸준히 높아지고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이로써 고객들은 오메가의 시계를 더욱 신뢰할 수 있을 겁니다.” 라고 밝혔습니다.  

5.jpg

새로운 5년 품질보증 제도는 2018년 11월 2일부터 발효됐습니다. 아울러 2018년 7월 1일 이후에 오메가 시계를 구입한 고객도 동일한 혜택을 누릴 수 있습니다. 

타임포럼 SNS :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유튜브, 네이버 카페
Copyright ⓒ 2018 by TIMEFORUM All Rights Reserved.
게시물 저작권은 타임포럼에 있습니다. 허가없이 사진과 원고의 복제나 도용할 경우 법적인 처벌을 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