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TF뉴스
댓글작성 +2 Points

Eno

조회 3746·댓글 32
최근 인기리에 방영중인 수목 드라마 '남자친구(tvN)'를 통해 화려하게 컴백한 배우 송혜교가 프랑스를 대표하는 하이 주얼러 쇼메(Chaumet)의 아시아 지역 홍보대사로 선정되었다는 소식입니다.

Song Hye Kyo_cmyk.jpg
- 쇼메의 조세핀 아그레뜨 이어링을 착용한 배우 송혜교 

쇼메 코리아 한 관계자는 "238년의 오랜 역사를 자랑하는 쇼메에 깃든 우아함과 여성성, 브랜드 철학이 송혜교 씨가 연기한 다양한 작품들 속 캐릭터의 이미지와 맞닿아 있다"며 "쇼메가 펼치는 '우아함과 캐릭터(Grace and Character)' 캠페인의 정신은 배우 송혜교라는 역할을 벗어나 그녀의 인생 전반에 걸친 우아함과 진취적인 여성성을 통해서도 엿볼 수 있다"고 밝혔습니다.  

22.jpg
- 조세핀 아그레뜨 이어링 
화이트 골드 프레임 바탕에 다이아몬드와 아코야 진주 세팅

관련해 배우 송혜교는 앞서 11월 말 열린 '남자친구' 제작 발표회 현장에도 쇼메의 조세핀 아그레뜨(Joséphine Aigrette) 컬렉션의 하이 주얼리 이어링 신제품을 착용하고 등장해 이목을 끌었습니다. 더불어 드라마 속에서도 쇼메의 리앙(Liens) 컬렉션의 이어링과 호텐시아(Hortensia) 하이 주얼리 워치를 착용한 모습을 드러냈는데요. 극중 호텔 대표 차수현 역을 맡은 송혜교의 절제된 듯 럭셔리한 오피스룩과 함께 포인트가 되는 쇼메의 하이 주얼리 아이템도 화제를 모으고 있습니다. 

11.jpg
- 쇼메 호텐시아 워치 
은은한 블루 컬러를 띠는 해수 마더오브펄 바탕에 프랑스어로 '수국'을 의미하는 호텐시아 부케에서 영감을 얻어 꽃 모양으로 인그레이빙 가공한 다이얼이 돋보인다. 31mm 직경의 화이트 골드 케이스에 55개의 브릴리언트 컷 다이아몬드를 세팅하고, 다이얼에도 121개의 다이아몬드를 세팅해 화려함을 더했다. 무브먼트는 쿼츠 칼리버를 탑재.

타임포럼 SNS :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유튜브, 네이버 카페
Copyright ⓒ 2023 by TIMEFORUM All Rights Reserved.
게시물 저작권은 타임포럼에 있습니다. 허가없이 사진과 원고의 복제나 도용할 경우 법적인 처벌을 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