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TF뉴스
댓글작성 +2 Points
블랑팡(Blancpain)은 매년 밸런타인 데이 시즌이 다가오면 오직 여성들만을 위한 특별한 밸런타인 데이 스페셜 리미티드 에디션을 발표하고 있습니다. 올해도 어김없이 우먼(Women) 컬렉션에 19번째 밸런타인 데이 에디션을 출시했는데요. 지금부터 함께 보시겠습니다. 

Villeret Quanti둴e Phases de Lune_6126-2954-95A_PR.jpg

새로운 빌레레 우먼 데이트 문페이즈(Villeret Women Date Moonphase, 불문 표기는 Villeret Women Quantième Phases de Lune) 리미티드 에디션은 33mm 직경의 레드 골드 케이스에 64개의 브릴리언트 컷 다이아몬드를 세팅하고, 보는 각도에 따라 무지갯빛 광채를 드러내는 화이트 마더오브펄 다이얼에는 12-3-6-9시 방향에 레드 골드 소재의 아플리케 로마 숫자 인덱스와 함께 8개의 브릴리언트 컷 다이아몬드를 세팅해 아워 마커를 대신하고 있습니다. 

Villeret Quanti둴e Phases de Lune_6126_2954_95A_red_front.jpg

다이얼 6시 방향에는 블랑팡 특유의 의인화한 문페이즈 디스플레이를 확인할 수 있는데요. 여성용 모델이다 보니 문페이즈 디스크에 새겨진 표정부터 요염합니다. 여기에 얇은 골드 리프 핸즈(세이지 잎에서 영감을 얻었다고!)는 가운데 부분이 컷-아웃 돼 있으며, 초침 끝부분은 흡사 큐피드의 화살을 연상시킵니다. 그리고 날짜는 별도의 센터 포인터 핸드로 표시하는데, 끝부분을 하트 모양과 함께 레드 래커 처리해 한눈에도 귀엽습니다. 

Villeret Quanti둴e Phases de Lune_6126_2954_95A_red_back.jpg

무브먼트는 인하우스 자동 칼리버 913QL.P를 탑재했습니다(진동수 3헤르츠, 파워리저브 약 40시간). 온도 변화와 자기장에 영향을 받지 않는 첨단 실리콘 소재의 밸런스 스프링을 장착했으며, 레드 골드 소재 로터에도 블랑팡 로고와 함께 밸런타인 데이와 연인들의 사랑을 상징하는 심장을 관통한 큐피드의 화살 형상을 엠보싱 각인해 일반 모델과 차이를 보입니다. 사파이어 크리스탈 케이스백을 통해 독자적인 무브먼트를 감상할 수 있습니다. 한편 스트랩은 사용자가 쉽게 교체 가능한 인터체인저블 방식의 앨리게이터 가죽 스트랩을 체결했습니다. 시계 하나를 구입하면 레드와 화이트 컬러 2종의 가죽 스트랩을 제공해 그날의 옷차림과 기분에 따라 스트랩 교체하는 재미를 느낄 수 있을 터입니다. 

Villeret Quanti둴e Phases de Lune_6126_2954_95A_white_front.jpg

빌레레 우먼 데이트 문페이즈 워치(Ref. 6126-2954-95A)는 단 99피스 한정 제작된 리미티드 에디션이며, 케이스백에 개별 넘버(No.**/99) 각인과 함께 관리되고 있습니다. 전 세계 블랑팡 부티크에서만 만나볼 수 있으며, 국내 출시 가격은 2천 9백만 원대입니다. 

타임포럼 SNS :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유튜브, 네이버 카페
Copyright ⓒ 2023 by TIMEFORUM All Rights Reserved.
게시물 저작권은 타임포럼에 있습니다. 허가없이 사진과 원고의 복제나 도용할 경우 법적인 처벌을 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