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TF뉴스
댓글작성 +2 Points
IMG_2454.JPG

첨단 GPS 테크놀로지를 기반으로 스마트 기기 시장의 절대 강자로 우뚝 선 가민(Garmin)이 오는 7월 25일까지 서울 압구정 갤러리아 백화점 WEST 4층에 특설 팝업 스토어를 오픈합니다. 

IMG_2590.JPG

해당 팝업 스토어에서는 가민의 30년 기술력이 집약된 마크(Marq) 컬렉션의 신제품을 단독으로 만나볼 수 있습니다. 항공, 해양, 자동차, 아웃도어, 스포츠 5가지 분야에 포커스를 맞춘 마크 에비에이터(Marq Aviator), 마크 캡틴(Marq Captain), 마크 드라이버(Marq Driver), 마크 익스페디션(Marq Expedition), 마크 애슬리트(Marq Athlete) 각 시리즈 별로 50개씩 총 250개 제품만 한정 판매할 예정이어서 마침 관심 있었던 분들에겐 좋은 구매 찬스가 될 것입니다. 

IMG_2566.JPG


타임포럼은 앞서 스페셜 컬럼을 통해 마크 컬렉션을 전반적으로 자세하게 개괄 소개한 바 있습니다. 각 라인별 신제품에 관한 사전 정보를 해당 컬럼을 통해 먼저 확인해보세요.   

마크 에비에이터0.jpg
- 마크 에비에이터

마크 캡틴.jpg
- 마크 캡틴 

마크 시리즈는 전 제품 케이스 및 브레이슬릿 소재로 스틸에 비해 40% 가량 더 가볍지만 단단한 티타늄을 사용했습니다(단, 마크 드라이버 시리즈는 블랙 DLC 코팅 처리한 티타늄). 또한 베젤부에는 폴리시드 가공한 하이테크 세라믹 소재를 사용해 트렌드를 의식하면서 일반 컬렉션과 비교해 한층 더 고급스러움을 강조했음을 알 수 있습니다. 전면 글라스 소재로는 스크래치 방지 처리한 돔형의 사파이어 크리스탈을 사용하고, 더불어 직사광선 아래서도 뛰어난 가독성을 보장하는 반투과 메모리-인-픽셀(MIP) 디스플레이를 지원합니다. 공통적으로 케이스 직경은 46mm, 두게는 14.7mm, 그리고 실용적인 100m 방수를 지원해 거의 모든 아웃도어 활동에 안심하고 착용할 수 있습니다. 

마크 드라이버.jpg
- 마크 드라이버

마크 익스페디션.jpg
- 마크 익스페디션 

마크 애슬리트.jpg
- 마크 애슬리트 

 전 제품에 고도로 진화한 독자적인 GPS 센서를 탑재해 나침반, 자이로스코프, 고도계, 가속도계, 온도계, 심박계, 시간 자동 동기화 등 다양한 기능을 지원하고, 블루투스 및 와이파이 연결을 통해 더욱 다양한 커넥티드(스마트) 기능을 즐길 수 있습니다. 또한 자체적인 음악 저장 및 재생 기능을 갖추고, 스마트폰과의 연결을 통해 간단히 제어할 수 있습니다. 더불어 GPS 연동을 통한 활동 추적 기능을 활용하면 각종 운동 및 아웃도어 활동을 체계적으로 관리할 수 있으며, 각 모델별로 조금씩 차이가 있지만 수영, 런닝, 골프, 사이클링 등 다양한 운동에 특화된 전용 앱을 통해 체계적인 피트니스 관리도 가능합니다. 

- 마크 애슬리트 영상 

참고로 마크 시리즈의 국내 출시가는 마크 애슬리트는 2백 50만원, 마크 익스페디션은 2백 60만원, 마크 캡틴은 2백 80만원, 마크 에비에이터는 3백 10만원, 마크 드라이버는 3백 60만원으로 각각 책정됐습니다.

IMG_2499.JPG

한편 가민 코리아는 마크 컬렉션 팝업 스토어 오픈을 기념하여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했습니다. 해당 팝업 스토어에서 마크 시리즈를 구매한 고객에게 선착순으로 20만원 상당의 애프터샥 골전도 블루투스를 증정하며, 매장에서 마크 시리즈 카드 뒤집기 게임에 도전해 성공하면 가민에서 자체 제작한 에코백을 경품으로 제공합니다. 또한 매일 오후 2시부터 4시 사이에는 마크 시리즈와 소중한 추억을 남길 수 있는 즉석 사진 서비스도 지원할 예정입니다. 

IMG_2440.JPG

관련해 가민 코리아 한 관계자는 “마크 시리즈는 5가지 분야에서 받은 영감과 특화된 기능이 각 제품에 완전히 녹아 있어 해당 분야 전문가나 매니아들의 소장 욕구를 자극할 것으로 기대된다”며 “이번 갤러리아 팝업 스토어에 방문해 가민의 역사와 기술력을 경험하길 바란다”고 밝혔습니다. 

IMG_2457.JPG

올해로 창립 30주년을 맞은 가민의 야심찬 신작 프리미엄 스마트워치 마크 시리즈를 이달 25일까지 전개하는 압구정 갤러리아 WEST 4층 가민 팝업 스토어에서 만나보세요!



타임포럼 뉴스 게시판 바로 가기
인스타그램 바로 가기
유튜브 바로 가기
페이스북 바로 가기
네이버 카페 바로 가기

Copyright ⓒ 2024 by TIMEFORUM All Rights Reserved.
게시물 저작권은 타임포럼에 있습니다. 허가 없이 사진과 원고를 복제 또는 도용할 경우 법적인 처벌을 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