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TF뉴스
댓글작성 +2 Points

Eno

조회 1367·댓글 40
[까르띠에] 0918 저스트 앵 끌루 팝업 부티크_invitation (1).jpg

까르띠에(Cartier)가 오는 9월 18일부터 29일까지 서울 신세계백화점 강남점에 메종을 대표하는 아이코닉 주얼리 컬렉션 저스트 앵 끌루(Juste un Clou)를 테마로 한 팝업 부티크를 오픈합니다.

저스트 앵 끌루 브레이슬릿_옐로우 골드.jpg
- 베스트 모델, 저스트 앵 끌루 브레이슬릿 옐로우 골드 

이탈리아계 미국인 주얼리 디자이너 알도 치풀로(Aldo Cipullo)가 디자인한 저스트 앵 끌루는 1970년대의 자유분방함과 대담한 스타일에서 영향을 받아 1971년 까르띠에 뉴욕을 통해 첫 선을 보였습니다. 역시나 치풀로의 손끝에서 탄생한 전작 러브(Love) 컬렉션이 그러했듯 최초 브레이슬릿 형태로 출시한 저스트 앵 끌루는 우리 주변의 평범한 '못'이 비범한 주얼리로 거듭날 수 있다는 발상의 전환으로 큰 성공을 거두었고, 2012년 리-런칭 이래 현재의 독립 컬렉션으로 자리매김했습니다.  

저스트앵끌루 브슬 (2).jpg
- 베스트 모델, 저스트 앵 끌루 브레이슬릿 SM 핑크 골드 

신세계백화점 강남점에 오픈할 저스트 앵 끌루 팝업 부티크는 컬렉션의 자유로운 스피릿에서 착안해 뮤직 콘서트의 백스테이지 컨셉으로 꾸며질 예정입니다. 각각의 쇼케이스에는 턴 테이블과 LP판, 빛을 발산하는 LED 패널들을 배치하고 다양한 저스트 앵 끌루 제품들을 함께 전시해 시선을 사로잡을 것입니다. 

저스트 앵 끌루 브레이슬릿_리미티드 에디션.jpg
- 저스트 앵 끌루 브레이슬릿 한정판 
화이트 골드 & 블랙 세라믹 코팅, 다이아몬드 세팅, 단 10피스 한정 

한편 이번 저스트 앵 끌루 팝업 부티크에서는 전 세계 단 10점만 출시된 저스트 앵 끌루 리미티드 에디션이 국내 최초이자 단독으로 선보입니다. 그 외 다이아몬드를 촘촘히 파베 세팅한 저스트 앵 끌루 더블 브레이슬릿과 같은 하이 주얼리 피스를 비롯해 일반 제품들까지 폭넓게 선보입니다. 마침 저스트 앵 끌루 제품에 관심 있었던 분이라면 추석 연휴가 끝난 후 시작되는 이번 까르띠에 팝업 부티크를 꼭 방문해보세요.

저스트 앵 끌루 더블 브레이슬릿_화이트 골드, 다이아몬드 세팅.jpg
- 저스트 앵 끌루 더블 브레이슬릿 
화이트 골드, 다이아몬드 세팅

JUC (26).jpg

타임포럼 SNS :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유튜브, 네이버 카페
Copyright ⓒ 2019 by TIMEFORUM All Rights Reserved.
게시물 저작권은 타임포럼에 있습니다. 허가없이 사진과 원고의 복제나 도용할 경우 법적인 처벌을 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