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TF뉴스
댓글작성 +2 Points
! 190919_0068a.jpg

까르띠에(Cartier)가 지난 9월 19일 서울 성수동 에스팩토리에서 아이코닉 주얼리 컬렉션 저스트 앵 끌루(Juste un Clou)를 테마로 한 대규모 파티를 열었습니다. 

! 20190919-0301-2.jpg

1971년 까르띠에 뉴욕 디자인 스튜디오에서 탄생한 저스트 앵 끌루는 1970년대의 자유분방함과 대담한 스타일에서 영향을 받아 우리 주변의 평범한 '못'이 비범한 주얼리로 거듭날 수 있다는 발상의 전환으로 큰 성공을 거뒀습니다. 2012년 리-런칭 이래 저스트 앵 끌루는 러브(Love)와 더불어 메종을 대표하는 가장 대중적이고 인기 있는 컬렉션으로 자리매김했습니다. 

! sum00910-1.jpg
! sum00863.jpg
! 20190919-2393-2.jpg
- 열창하는 라이언 베이브 

이번 저스트 앵 끌루 파티는 뮤직 콘서트 백스테이지 컨셉으로 꾸며져 저스트 앵 끌루 컬렉션에 담긴 대담한 에너지와 활력을 느낄 수 있도록 했습니다. 더불어 미국의 네오 소울 듀오 라이언 베이브(Lion Babe)가 내한해 40여 분간의 단독 공연을 펼쳐 흥을 북돋았습니다.  

JUC Party_Mina Shin.jpg
- 배우 신민아

JUC Party_Daniel Kang.jpg
- 가수 강다니엘

JUC Party_Eunwoo Cha.jpg
- 가수 겸 배우 차은우

JUC Party_Myungsoo Kim(L).jpg
- 가수 겸 배우 김명수 (엘) 

JUC Party_Sunghoon.jpg
- 배우 성훈

JUC Party_Black Pink Jisoo.jpg
- 가수 블랙핑크 지수  

한편 행사장에는 까르띠에 브랜드 로컬 홍보대사로 활동하는 배우 신민아를 비롯해, 가수 강다니엘, 블랙핑크 지수, 가수 겸 배우 최시원, 차은우, 엘(김명수), 배우 장기용, 성훈, 구자성 등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습니다. 그 외 초청된 프레스, 인플루언서, VIP 고객 등 1천여 명의 게스트들이 함께 해 즐거운 파티를 만끽했습니다. 

다운로드 (1).jpg
다운로드 (2).jpg
다운로드 (4).jpg
다운로드 (6).jpg
다운로드 (8).jpg

한편 까르띠에는 이번 주말인 9월 29일까지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1층 더 스테이지에서 저스트 앵 끌루 팝업 부티크를 오픈합니다. 앞서 뉴스를 통해 자세히 소개한 바와 같이, 단 10피스 한정 제작된 저스트 앵 끌루 화이트 골드-세라믹 브레이슬릿 모델이 국내 최초이자 단독으로 선보이고 있습니다. 더불어 브레이슬릿부터 이어링, 링 등 다양한 저스트 앵 끌루 제품을 감상할 수 있으니 평소 관심 있었던 분이라면 이번 기회에 꼭 방문해 보시기 바랍니다.

타임포럼 SNS :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유튜브, 네이버 카페
Copyright ⓒ 2023 by TIMEFORUM All Rights Reserved.
게시물 저작권은 타임포럼에 있습니다. 허가없이 사진과 원고의 복제나 도용할 경우 법적인 처벌을 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