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TF뉴스
댓글작성 +2 Points
excaliburpirelliicezerotm2-684321.jpg

로저드뷔(Roger Dubuis)가 글로벌 온라인 편집샵인 미스터 포터(Mr. Porter)와 손잡고 세상에 단 하나뿐인 유니크 피스를 독점 출시합니다. 

지난 2018년에도 로저드뷔는 람보르기니 스콰드라 코르세(Lamborghini Squadra Corse)와의 협업이 돋보이는 유니크 피스, 엑스칼리버 아벤타도르 S(Excalibur Aventador S) 블랙 DLC 티타늄을 포함한 총 7가지 버전의 모델을 미스터 포터를 통해 독점 판매한 바 있는데요. 올해 두 번째로 독점 출시하는 유니크 피스는 엑스칼리버 피렐리 아이스 제로™ 2(Excalibur Pirelli Ice Zero™ 2)입니다. 앞서 티타늄 케이스로 먼저 선보인 8피스 한정판과도 많이 흡사하지만 플루티드 베젤을 포함한 케이스 전체를 블랙 DLC 코팅 마감해 눈에 띄는 차이를 보입니다.

excaliburpirelliicezerotm2-446873.jpg
excaliburpirelliicezerotm2-184454.jpg  
엑스칼리버 피렐리 아이스 제로™ 2 유니크 피스는 전작과 마찬가지로 로저드뷔와 2년 전부터 성공적인 파트너십을 이어오고 있는 세계적인 고성능 타이어 전문 제조업체(F1의 독점 타이어 공급사로도 유명한) 피렐리(Pirelli)의 윈터(겨울용) 타이어인 아이스 제로(Ice Zero™)에서 영감을 얻어 블랙 컬러 러버 스트랩 바탕에 실제 피렐리 타이어에 사용되는 것과 동일한 스터드 혹은 네일(Nail)로 불리는 요철 장식을 더해 특유의 강렬한 개성을 어필하고 있습니다. 다만 전작과 차이는, 이번에는 케이스처럼 스테인리스 스틸 소재의 네일 역시 블랙 DLC 코팅 마감해 조금 더 스텔스한 느낌을 선사합니다. 

  [로저드뷔] 엑스칼리버 피렐리 아이스 제로™ 2.jpg

excaliburpirelliicezerotm2-828775.jpg
부분 스켈레톤 가공한 블랙 DLC 티타늄 소재 케이스(일명 엑스칼리버 스파이더 케이스)의 직경은 47mm, 두께는 14.95mm이며, 50m 방수 사양을 보장합니다. 무브먼트는 전체 스켈레톤 가공한 독자적인 수동 더블 플라잉 투르비용 칼리버 RD105SQ를 탑재했습니다. 각각의 투르비용 케이지에 위치한 밸런스는 시간당 21,600회(3헤르츠) 진동하고, 파워리저브는 약 52시간을 보장합니다. 한편 메인 플레이트와 브릿지는 정교하게 페를라주 마감하고 안트라사이트(무연탄) 컬러를 띠는 NAC 코팅 마감해 올-블랙 케이스와 조화를 이루고 있습니다. 오픈워크 다이얼로 시간 외 독특한 게이지 형태의 파워리저브 인디케이터와 더블 플라잉 투르비용 케이지가 특유의 위용을 자랑합니다. 
 excaliburpirelliicezerotm2-669738.jpg
excaliburpirelliicezerotm2-892338.jpg  
오직 미스터 포터를 통해서만 만나볼 수 있는 엑스칼리버 피렐리 아이스 제로™ 2 유니크 피스(Ref. RDDBEX0825)를 구매하는 이에게는 한편 로저드뷔만의 특별한 이벤트가 제공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로저드뷔 CEO 니콜라 안드레아타(Nicola Andreatta)로 부터 직접 시계를 전달 받는 것은 물론, 슈퍼카 람보르기니를 타고 이탈리아 알프스 산맥 곳곳을 달릴 수 있는 체험이 제공된다고 하네요. 참고로 시계 가격은 국내 기준으로 환산하면 4억 4,600만 원입니다. 

excaliburpirelliicezerotm2-748116.jpg
타임포럼 SNS :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유튜브, 네이버 카페
Copyright ⓒ 2023 by TIMEFORUM All Rights Reserved.
게시물 저작권은 타임포럼에 있습니다. 허가없이 사진과 원고의 복제나 도용할 경우 법적인 처벌을 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