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TF뉴스
댓글작성 +2 Points
iwcwatchmakerassemblingamovement2-117929.jpg

IWC의 국제 품질 보증 기간이 기존의 2년에서 8년까지 늘어난다는 소식입니다. 예거 르쿨트르, 까르띠에의 뒤를 이어 리치몬트 그룹 소속 브랜드 중 벌써 세 번째인데요. 이러다 그룹 전 브랜드로까지 확대되지 않을까 싶을 만큼 기세가 대단합니다. 

myiwcmanualentry-274746.jpg

이제부터 IWC 시계를 구매하는 모든 고객들은 온라인 플랫폼을 통해 '나의 IWC(My IWC)' 프로그램에 가입할 수 있습니다. IWC 웹사이트 내 해당 서비스 페이지(https://myiwc.iwc.com/ko/register/manual)에 접속해 시리얼 넘버 및 간단한 제품 정보 등록 절차를 성공적으로 마치면 자동으로 8년까지 늘어난 국제 품질 보증 혜택을 누릴 수 있습니다. 이달부터 구매한 시계뿐만 아니라, 지난 2년 이내에 IWC 시계를 구매한 고객 및 현재 보유한 품질 보증 기간이 아직 만료되지 않은 고객들도 혜택을 누릴 수 있게 한 배려가 돋보입니다. 이 뉴스를 보고 있는 IWC 유저분 중 위 해당 사항이 있다면 지금 바로 접속해 확인해보세요. 

IWC CEO Christoph Grainger-Herr.jpg
IWC CEO 크리스토프 그레인저-헤어

관련해 IWC CEO 크리스토프 그레인저-헤어(Christoph Grainger-Herr)는 "제품의 품질 및 내구성, 수명에 대한 꾸준한 투자의 결과, 그리고 지난 2018년 창립 150주년을 맞아 문을 연 새로운 매뉴팩처 덕분에 '최고의 품질 제공'이라는 고객과의 약속을 다시 한번 갱신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My IWC' 프로그램을 도입하여 고객에게 2년에서 8년까지 연장된 국제 품질 보증을 제공할 수 있게 된 것을 자랑스럽게 공표합니다."라고 밝혔습니다. 

99.jpg

여담이지만 IWC는 1903년부터 라틴어로 '샤프하우젠의 정교한 장인정신'을 뜻하는 프로버스 스카프시아(Probus Scafusia) 로고 각인을 사용해왔습니다. 당시 시계제조사들 중 이러한 독자적인 품질 보증 씰(Seal)을 앞세운 브랜드가 많지 않았기 때문에 프로버스 스카프시아는 '최고가 아니면 만들지 않겠다'는 브랜드의 자부심을 담은 모토처럼 회자되며 현재까지 IWC의 모든 시계들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새롭게 연장된 8년 품질 보증 기간 서비스를 통해 IWC는 110년 넘게 이어진 프로버스 스카프시아의 정신을 한 차원 높은 영역으로 끌어올리고 있습니다. IWC를 포함한 리치몬트 그룹 소속 브랜드들의 고객 서비스 수준이 앞으로 어디까지 더 발전할지 귀추가 주목됩니다.

iwcschaffhausencalibre-814727.jpg

타임포럼 뉴스 게시판 바로 가기
인스타그램 바로 가기
유튜브 바로 가기
페이스북 바로 가기
네이버 카페 바로 가기

Copyright ⓒ 2024 by TIMEFORUM All Rights Reserved.
게시물 저작권은 타임포럼에 있습니다. 허가 없이 사진과 원고를 복제 또는 도용할 경우 법적인 처벌을 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