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TF뉴스
댓글작성 +2 Points
the-real-race-4.jpg

하이엔드 시계제조사 로저드뷔(Roger Dubuis)가 협업사인 람보르기니(Lamborghini)가 주최하는 가상 레이싱 시뮬레이션 게임 컴피티션인 '더 리얼 레이스(The Real Race)'에 공식 타이밍 파트너 자격으로 참여합니다. 

- '더 리얼 레이스' 관련 공식 영상 

심 레이싱 챔피언십(Sim Racing Championship)을 표방하는 '더 리얼 레이스'는 5월 29일부터 8월 2일까지 이탈리아의 몬차(Monza)를 시작으로, 벨기에의 스파프랑코르샹(Spa-Francorchamps), 독일의 뉘르부르크링(Nürburgring), 일본의 스즈카(Suzuka), 미국의 라구나 세카(Laguna Seca) 순으로 드라이버들의 성지(?)로 통하는 전 세계 5개의 유명 서킷을 고스란히 재현한 배경을 바탕으로(시뮬레이션 경기인 만큼) 총 5번의 예선전을 통해 펼쳐집니다. 그리고 최종 선정된 12명의 심 드라이버 선수들을 오는 9월 18일 람보르기니 본사가 위치한 이탈리아 산타가타 볼로제네에 초대해 생방송으로 결승전을 치르게 할 예정입니다. 당연히 로저드뷔는 이 모든 경기의 공식 타이밍 파트너로서 함께 합니다. 

the-real-race-2.jpg
the-real-race-3.jpg
the-real-race-5.jpg

한편 로저드뷔는 유니크한 사이버 모터레이싱 이벤트인 '더 리얼 레이스'를 기념하는 의미에서 올해 출시한 2종의 신제품의 본격적인 판매를 시작합니다. 두 신제품 모두 람보르기니의 우라칸 슈퍼카에서 영감을 얻어 특유의 디자인 코드를 케이스 및 다이얼/무브먼트 디자인에 적용해 한눈에도 강렬한 인상을 선사합니다. 람보르기니의 모터스포츠 부서인 스콰드라 코르세(Lamborghini Squadra Corse)와의 협업을 통해 2019년 첫 선을 보인 엑스칼리버 우라칸(Excalibur Huracán) 시리즈를 기반으로 하고 있습니다. 

[로저드뷔] 엑스칼리버 우라칸 퍼포만테.jpg
- 엑스칼리버 우라칸 퍼포만테 RDDBEX0830 (88피스 한정) 

엑스칼리버 우라칸 올블랙 버전(Ref. RDDBEX0829)과 엑스칼리버 우라칸 퍼포만테(Excalibur Huracán Performante) 티타늄 그린 버전(Ref. RDDBEX0830)은 공통적으로 티타늄 케이스로 선보입니다. 다만 전자는 케이스 전체를 블랙 DLC 코팅 마감하고, 후자는 티타늄 고유의 매트한 그레이 컬러를 그대로 드러냅니다. 또한 전자는 베젤 및 다이얼까지 블랙 컬러 액센트를 적용해 올블랙의 시크한 카리스마를 강조한다면, 후자는 그린 컬러 액센트와 함께 다이얼 안쪽에 벌집 모양의 그릴 장식을 추가해 한층 톡톡 튀는 개성을 표현하고 있습니다. 

[로저드뷔] 엑스칼리버 우라칸.jpg
- 엑스칼리버 우라칸 올블랙 RDDBEX0829

두 버전 공통적으로 무브먼트는 람보르기니 스콰드라 코르세와의 파트너십으로 개발된 두 번째 독점 칼리버 RD630을 탑재했습니다. 해당 인하우스 자동 칼리버는 12º 각도로 기울어진 밸런스 휠을 다이얼 12시 방향에 노출하면서 람보르기니 우라칸 슈퍼카의 V10 엔진을 상기시키는 스트럿바 디자인의 브릿지를 적용한 것이 특징입니다. 트윈 배럴을 다이얼 하단 6시 방향에 노출하고 파워리저브는 약 60시간을 보장합니다. 사파이어 크리스탈 케이스백을 통해서도 무브먼트를 감상할 수 있으며, 람보르기니 우라칸 바퀴 테두리 디자인을 차용한 로터 디자인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스트랩은 블랙 러버 바탕에 람보르기니 아벤타도르, 우라칸 등에도 사용되는 고급 내장재인 알칸타라(Alcantara®) 가죽을 인레이 소재로 사용해 스포티하면서도 우아한 느낌을 동시에 연출합니다. 전작들과 마찬가지로 퀵 릴리즈 시스템(Quick Release System, QRS)을 적용해 누구나 쉽게 스트랩을 교체하면서 즐길 수 있습니다.

rd630caliber-832640.jpg
- 오직 엑스칼리버 우라칸 시리즈에서만 볼 수 있는 독점 자동 칼리버 RD630

엑스칼리버 우라칸 올블랙 버전(Ref. RDDBEX0829)은 놀랍게도(!?) 한정판이 아닌 레귤러 버전으로 현재 국내 매장에서도 만나볼 수 있으며, 국내 출시 가격은 6천 100만원으로 책정됐습니다. 엑스칼리버 우라칸 퍼포만테 티타늄 그린 버전(Ref. RDDBEX0830)은 단 88피스 한정 제작된 리미티드 에디션으로 국내 출시 가격은 6천 800만원입니다. 두 신제품 모두 오직 로저드뷔 부티크에서만 만나볼 수 있습니다. 

the-real-race-1.jpg

그리고 가상 시뮬레이션 레이싱에 관심있는 분들은 '더 리얼 레이스'도 기간 내 간단한 등록 절차를 통해 참여해 보시기 바랍니다. 혹시 아나요? 각종 온라인 게임에 능숙한 한국인들이 다수 파이널에 오르게 될지 말이에요. 관련 람보르기니 홈페이지 바로 가기 클릭 >> 



타임포럼 뉴스 게시판 바로 가기
인스타그램 바로 가기
유튜브 바로 가기
페이스북 바로 가기
네이버 카페 바로 가기

Copyright ⓒ 2024 by TIMEFORUM All Rights Reserved.
게시물 저작권은 타임포럼에 있습니다. 허가 없이 사진과 원고를 복제 또는 도용할 경우 법적인 처벌을 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