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TF뉴스
댓글작성 +2 Points

02-087 1_LR.jpg

 

프랑스를 대표하는 하이 주얼러 쇼메(Chaumet)가 아시아 지역 브랜드 앰버서더인 배우 송혜교와 함께 2020년 여름 시즌을 맞아 '비 마이 러브(Bee My Love)' 캠페인을 진행합니다.

 

01-162 1_LR.jpg

03-186 1_LR.jpg  

이번 캠페인은 그 명칭에서 알 수 있듯 자연과 꿀벌에서 영감을 얻은 쇼메의 아이코닉 주얼리 컬렉션 비 마이 러브를 보다 대중적으로 널리 알리고자 마련됐습니다. 더불어 쇼메 메종 특유의 우아함과 여성성을 강조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전개하는 '우아함과 캐릭터(Grace and Character)' 캠페인의 일환으로도 볼 수 있습니다.

 

01-035 1_LR.jpg


관련해 배우 송혜교는쇼메와 다시 한번 작업하게 되어 매우 기쁘게 생각합니다. 쇼메의 아이코닉 컬렉션 비 마이 러브가 지닌 다채로운 감성은 여성들이 자신만의 스타일을 창조하는데 큰 영감과 활력을 불어넣어 주기 때문에 사랑할 수밖에 없습니다라고 밝혔습니다.

 

083988 Collier Y BML OB full DIAS copie.jpg

- 비 마이 러브 네크리스 Ref. 083988

화이트 골드, 브릴리언트 컷 다이아몬드 세팅

 

 000000.jpg

- 비 마이 러브 브레이슬릿 Ref. 083436

화이트 골드, 브릴리언트 컷 다이아몬드 하프 파베 세팅

 

 084677 Bague BML 4mm or et Dias_3Q RVB.jpg

- 비 마이 러브 링 Ref. 084677

로즈 골드, 브릴리언트 컷 다이아몬드 하프 파베 세팅

 

쇼메의 비 마이 러브 컬렉션은 화이트 골드, 로즈 골드, 옐로우 골드 소재의 이어링, , 브레이슬릿, 네크리스 등 비교적 다양한 제품군으로 구성돼 있습니다. 공통적으로 나폴레옹 1세 시절부터 메종과 뗄래야 뗄 수 없는 꿀벌에서 착안해 허니콤(Honeycomb, 벌집) 모티브를 재해석한 형태로 선보입니다. 꿀벌은 예부터 권력과 충성을 상징해 프랑스 왕실의 문양으로도 사용된 바 있지요. 비 마이 러브 컬렉션은 육각 패턴이 이어진 특유의 형태 덕분에 같은 라인의 다른 소재, 세팅, 디자인의 제품과 함께 레이어드해 착용하기에도 좋아 매력적입니다. 참고로 배우 송혜교는 쇼메 코리아와 함께 한 '비 마이 러브' 캠페인 화보 촬영에서 어김없이 다양한 비 마이 러브 컬렉션 제품들을 착용하고 아름다움을 뽐냈습니다.

 

03-098 1_LR.jpg


타임포럼 뉴스 게시판 바로 가기
인스타그램 바로 가기
유튜브 바로 가기
페이스북 바로 가기
네이버 카페 바로 가기

Copyright ⓒ 2024 by TIMEFORUM All Rights Reserved.
게시물 저작권은 타임포럼에 있습니다. 허가 없이 사진과 원고를 복제 또는 도용할 경우 법적인 처벌을 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