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TF뉴스
댓글작성 +2 Points

Eno

조회 955·댓글 29
PANERAI shinsegae gangnam 001-1.jpg

스위스 고급 시계제조사 파네라이(Panerai)가 서울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3층에 신규 부티크를 오픈했습니다. 파네라이 매장 특유의 모던하고 세련된 분위기를 이어가면서 기존의 국내 부티크들과 차별화된 새로운 컨셉의 인테리어를 적용해 신선한 느낌을 선사합니다. 

PANERAI shinsegae gangnam 004-1.jpg
PANERAI shinsegae gangnam 006-1.jpg
PANERAI shinsegae gangnam 012-1.jpg

매장 안에 들어서면 어김없이 파네라이를 대표하는 루미노르 마리나의 아이코닉 샌드위치 다이얼을 형상화한 대형 벽시계가 시선을 사로잡습니다. 그리고 왼쪽 벽면에 자리한 브라스 프레임의 라이브러리에는 브랜드의 아이덴티티를 드러내는 다양한 오브제와 책자를 함께 전시해 방문객들의 호기심을 자극합니다. 또한 뒤편에 마련된 VIP 라운지 벽면에는 산소통을 메고 잠수하는 다이버의 모습을 프린트해 태생적으로 바다와 인연이 깊은 브랜드의 역사를 떠올리게 합니다.  

PANERAI shinsegae gangnam 013-1.jpg
PANERAI shinsegae gangnam 008-1.jpg
PANERAI shinsegae gangnam 005-1.jpg

매장 가운데 및 오른쪽 측면에 위치한 각각의 쇼케이스에는 라디오미르(Radiomir), 루미노르(Luminor), 섭머저블(Submersible), 루미노르 두에(Luminor Due) 4가지 메인 컬렉션의 주요 제품들을 만나볼 수 있습니다. 직영 매장인 만큼 직원들의 친절한 설명을 통해 관심 있는 모델에 관한 전문적인 상담 서비스를 받을 수 있습니다. 파네리스티 혹은 파네라이에 관심을 갖게 된 분이라면 새롭게 문을 연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파네라이 부티크(Tel. 02-3479-1877)를 편하게 방문해보시기 바랍니다.

PANERAI shinsegae gangnam 003-1.jpg

타임포럼 SNS :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유튜브, 네이버 카페
Copyright ⓒ 2020 by TIMEFORUM All Rights Reserved.
게시물 저작권은 타임포럼에 있습니다. 허가없이 사진과 원고의 복제나 도용할 경우 법적인 처벌을 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