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TF뉴스
댓글작성 +2 Points
까르띠에(Cartier)는 2006년부터 인시아드(INSEAD) 비즈니스 스쿨과 손잡고 전 세계 다양한 산업 분야에서 활약하는 창의적인 여성 경영인들을 발굴, 후원하는 사회공헌 프로젝트, 까르띠에 여성 창업 이니셔티브(Cartier Women’s Initiative)를 운용하고 있습니다. 출범 이래 까르띠에 여성 창업 이니셔티브를 통해 총 59개국의 260명이 넘는 여성 경영인들이 함께하고 있으며, 현재까지 4백만 달러(USD) 이상의 지원금으로 그들의 초기 단계 창업 비즈니스를 후원해왔습니다. 참고로 한국인 여성 경영인도 6명이나 선발돼 펠로우(Fellows)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2021 05 까르띠에 여성 창업 이니셔티브 펠로우 발표 1.jpg
- 올해 선정된 총 24인의 펠로우 

올해는 까르띠에 여성 창업 이니셔티브의 영향력과 연관성을 더욱 강화하기 위해 새로운 분야인 '과학 & 기술 선구자 어워드(Science & Technology Pioneer Award)'를 신설했습니다. 기존의 지역 어워드(Regional Awards) 결선 진출자 7명에 더해 총 3명의 과학과 기술 혁신 분야의 선두에 있는 여성 임팩트 창업가가 선정될 예정입니다. 올해 이미 142개국 총 876명의 지원자 중 24명의 펠로우가 선정되었으며, 올해의 펠로우 비즈니스는 건강, 환경, 시스템, 교육, 금융 등 7개 비즈니스 섹터로 나뉘어져 있습니다. 

2021 05 까르띠에 여성 창업 이니셔티브 펠로우 발표 2.JPG

관련해 오는 5월 24일부터 25일까지 양 일간 리플 이펙트(Ripple Effect)라는 주제 하에 디지털 어워드 위크 형태로 개최되며, 26일 버추얼 세러머니를 통해 8명의 최종 수상자를 발표하게 됩니다. 까르띠에 여성 창업 이니셔티브 각 어워드 분야에서 선정된 8명의 최종 수상자에게는 상금 10만 달러를, 최종 결선 진출자인 각 어워드 분야의 2등과 3등에게는 각각 3만 달러를 수여합니다. 또한 8명의 최종 수상자와 16명의 최종 결선 진출자는 1:1 맞춤형 트레이닝, 콜렉티브 워크샵, 미디어 노출 기회, 국제적인 네트워크 구축 기회와 함께 인시아드의 임팩트 창업가 프로그램에 합류할 자격을 얻게 됩니다. 프로그램 관련 보다 자세한 사항은 까르띠에 여성 창업 이니셔티브 웹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까르띠에 보도자료_2021 까르띠에 여성 창업 이니셔티브 3.jpg


타임포럼 뉴스 게시판 바로 가기
인스타그램 바로 가기
유튜브 바로 가기
페이스북 바로 가기
네이버 카페 바로 가기

Copyright ⓒ 2024 by TIMEFORUM All Rights Reserved.
게시물 저작권은 타임포럼에 있습니다. 허가 없이 사진과 원고를 복제 또는 도용할 경우 법적인 처벌을 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