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TF뉴스
댓글작성 +2 Points
[APR] 불가리 MY WISH FOR YOU 캠페인 (3).jpg

이탈리아를 대표하는 주얼러 불가리(Bvlgari)는 지난 2009년부터 세계 최대 아동 구호 비정부기구(NGO)인 세이브더칠드런(Save the Children)을 후원하고 있습니다. 관련해 불가리는 세이브더칠드런과의 12년간 이어진 특별한 파트너십을 기념하기 위하여 11월 20일 유엔 지정 세계 어린이날을 맞아 공식 홈페이지 및 각종 SNS 채널을 통해 '너를 위한 나의 소망(My Wish for you)'이란 제목의 캠페인을 공개했습니다. 

[APR] 불가리 MY WISH FOR YOU 캠페인 (4).jpg
[APR] 불가리 MY WISH FOR YOU 캠페인 (1).jpg

'My Wish for you' 캠페인 사진을 통해 불가리는 아이들의 꿈과 소망을 형상화한 조각 작품과 함께 브랜드를 대표하는 아이코닉 주얼리 컬렉션 비제로원(B.zero1)을 통해 전개하는 세이브더칠드런 에디션을 선보이고 있습니다. 스털링 실버와 블랙 세라믹 소재를 접목한 세이브더칠드런 에디션의 판매 수익금을 불가리는 매년 세이브더칠드런에 기부금으로 환원해 전 세계 소외된 아동들을 위한 교육 및 긴급 구호, 빈곤 퇴치, 역량 개발 등 다양한 활동에 쓰일 수 있도록 도움을 주었습니다. 뿐만 아니라 불가리 코리아에서도 세이브더칠드런십을 통해 국내 아동들을 위한 각종 지원 사업에 후원하며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더욱 확대해 나가고 있습니다. 

[APR] 불가리 MY WISH FOR YOU 캠페인 (7).jpg
- 세이브더칠드런 링 
스털링 실버, 블랙 세라믹 장식

[APR] 불가리 MY WISH FOR YOU 캠페인 (6).jpg
- 세이브더칠드런 펜던트 
스털링 실버, 블랙 세라믹 장식 

[APR] 불가리 MY WISH FOR YOU 캠페인 (9).jpg
- 세이브더칠드런 컬렉션 10주년 기념 네크리스 
스털링 실버, 오닉스, 루비 장식 

이번 'My Wish for you' 캠페인 관련해 불가리 CEO 장 크리스토프 바뱅(Jean-Christophe Babin)은 공식 보도자료를 통해 “지난 12년간 세이브더칠드런과 파트너십을 맺은 불가리는 교육을 통해 가장 취약한 아이들의 미래에 힘을 실어주고 싶다는 소망이 있다. 하지만 이 소망만으로는 충분하지 않다고 생각한다. 아이들의 삶에 실질적인 영향을 주기 위해, 2009년부터 캠페인을 시작했으며 이를 통해 현재까지 기금은 1억 달러가 넘고 전 세계 200만 명 이상의 아동과 청소년들의 삶을 변화시키는데 기여했다. 이제 우리의 장기적인 약속은 그 어느 때보다 강력해졌고, 더 많은 어린이들이 원하는 삶을 살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한다.”고 밝혔습니다. 

해당 영상 속에서 다양한 연령대와 분야에서 활동하는 어른들은 이 시대의 어린이들을 향해 "네가 원하는 삶을 살아가는 것이 나의 소원이다(My wish for you is to live as you wish)"라는 취지의 희망과 격려의 메시지를 전하고 있습니다. 

타임포럼 SNS :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유튜브, 네이버 카페
Copyright ⓒ 2020 by TIMEFORUM All Rights Reserved.
게시물 저작권은 타임포럼에 있습니다. 허가없이 사진과 원고의 복제나 도용할 경우 법적인 처벌을 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