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TF뉴스
댓글작성 +2 Points

Eno

조회 810·댓글 14

TUDOR ProCycling Team_5.jpg

 

튜더(TUDOR)가 다수의 월드 챔피언십 우승에 빛나는 세계적인 사이클 스타 파비앙 칸첼라라(Fabian Cancellara)와의 파트너십을 바탕으로 튜더 프로 사이클링 팀(TUDOR Pro Cycling Team)을 창단하고 본격적으로 프로 사이클링 스포츠의 세계로 뛰어들었습니다. 

 

TUDOR ProCycling Team_10.jpg

# 파비앙 칸첼라라는? 

1981년 스위스 베른에서 출생한 파비앙 칸첼라라는 2001년 프로 전향을 한 이래 2016년 제31회 리우데자네이루 올림픽 사이클 남자 도로독주 금메달을 포함한 올림픽 메달 2회, 월드 챔피언십 타이틀 4회, 모뉴먼트 클래식 7회 우승 등 다수의 우승 경력을 자랑하는 전설적인 사이클리스트입니다. 또한 유소년 사이클리스트를 양성하는 지도자 경력도 갖고 있으며, ‘칸첼라라 따라잡기’ 장거리(Granfondo ‘Chasing Cancellara’) 시리즈와 ‘자전거 위의 아이들(Kids on Wheels)’과 같은 프로그램을 통해 사이클링 애호가 및 파이오니어들에게 영감을 안겨주고 있습니다. 

 

TUDOR ProCycling Team_9.jpg

TUDOR ProCycling Team_12.jpg

TUDOR ProCycling Team_15.jpg

 

극한의 체력과 정신력이 필요한 스포츠로 알려진 사이클링은 인간의 한계를 시험한다는 측면에서 '대담하게 도전하라(#BornToDare)'는 뜻을 지닌 튜더의 모토와도 맞닿아 있습니다. 든든한 후원자(Patronage) 파비앙 칸첼라라의 특별한 지도 하에 앞으로 튜더 프로 사이클링 팀은 5월 15일 파리-루베 U23(Paris-Roubaix U23) 레이스를 시작으로, UCI 컨티넨탈 클래스, 스위스 내셔널 챔피언십 등 올 시즌 굵직굵직한 사이클링 대회에 참가할 예정입니다. 그리고 충분한 기량을 더 쌓은 후 2023년 UCI 프로팀 시즌 참가를 준비하고, 궁극적으로는 2024년 시즌 세계적으로 가장 권위 있는 대회 출전 자격을 따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TUDOR ProCycling Team_17.jpg

TUDOR ProCycling Team_8.jpg

TUDOR ProCycling Team_16.jpg

 

튜더 프로 사이클링 팀의 장비는 주요 기술 파트너로 참여하는 프리미엄 바이크 업체 BMC를 비롯한 스위스 사이클링 회사의 전문 지식을 기반으로 제작될 예정입니다. 한편 블랙 유니폼 앞뒤로 심플하게 프린트된 튜더를 상징하는 레드 실드(방패) 엠블럼이 시선을 사로잡습니다. 누가 봐도 한 눈에 튜더 프로 사이클링 팀임을 알 수 있을 것입니다. 

 

TUDOR-2021-S38-10208.jpg

- 블랙 베이 GMT S&G

 

TUDOR-2021-S38-LIFESTYLE-177_V2.jpg

- 블랙 베이 프로 

 

덧붙여 올해 워치스앤원더스 제네바(WWG 2022)에서 공개된 튜더의 올해 주요 신제품을 아직 못 보신 분이 있다면 관련 타임포럼 뉴스(<< 바로 가기 클릭)를 통해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타임포럼 뉴스 게시판 바로 가기
인스타그램 바로 가기
유튜브 바로 가기
페이스북 바로 가기
네이버 카페 바로 가기

Copyright ⓒ 2024 by TIMEFORUM All Rights Reserved.
게시물 저작권은 타임포럼에 있습니다. 허가 없이 사진과 원고를 복제 또는 도용할 경우 법적인 처벌을 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