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TF뉴스
댓글작성 +2 Points

짱총

조회 1011·댓글 15

티쏘(Tissot)가 지난 4월 28일 서울 여의도 IFC 몰에 국내 첫 단독 부티크를 오픈했습니다. 약 28평 규모의 매장은 티쏘 부티크의 자랑인 세이프 존을 중심으로 씨스타, PRX, 헤리티지 등 각 컬렉션에 따라 구역을 나눕니다. 유리 금고를 티쏘만의 시각으로 해석한 세이프 존은 유리문이 자동으로 열리고 닫히는 일종의 쇼케이스로 각 시기에 따른 주력 라인을 전시한다고 합니다. 지금은 브랜드 대표 다이버 워치 씨스타가 해당 공간을 가득 채우고 있습니다. 

 

JJK00047.jpg

JJK00050.jpg

JJK00021.jpg

JJK00026.jpg

 

세이프 존 바로 옆에는 티쏘가 타임키퍼로 활약중인 NBA 관련 컬렉션, 맞은편 공간에는 새로운 슈망 데 뚜렐을 비롯한 클래식 워치와 여성시계가 위치합니다. 매장 안쪽으로 들어가는 길목에서는 티쏘 텔레미터 1938, 비소데이트 등 티쏘의 오랜 역사를 간직한 헤리티지 컬렉션과 마주합니다. 맞은편 벽 쪽에는 트렌디한 디자인으로 근래 티쏘를 견인하는 PRX가 도열해 관객을 맞이합니다. 블루 판다 다이얼로 새롭게 선보이는 PRX 오토매틱 크로노그래프, 스카이 블루 및 라이트 그린 컬러로 얼굴을 달리한 PRX 파워매틱 80과 PRX 쿼츠 40mm 등 갓나온 신제품도 빠짐없이 자리했습니다. 

 

JJK00041.jpg

JJK00044.jpg

 

매장 안쪽에는 티쏘 IFC몰 부티크만의 특별한 공간이 있습니다. ‘티쏘 아틀리에’라 이름 지은 이곳에서는 무브먼트 점검 및 세척, 배터리 교체 등 간단한 수리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라 합니다. 아틀리에 한 켠에는 각 제품 별로 스트랩에 따라 달라지는 분위기를 직접 확인해볼 수 있는 체험형 공간도 있습니다. 

 

JJK00024.jpg

 

티쏘 코리아에서는 IFC몰 부티크 오픈을 기념해 오는 5월 14일까지 웰컴 기프트 및 인스타그램 이벤트를 통해 티쏘 대형 벽시계를 증정하는 등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라 합니다.  

 

<티쏘 IFC몰 부티크 오픈 이벤트>

 

Event 1. 티쏘 부티크 방문 이벤트

-티쏘 카카오톡 채널을 추가한 고객에게 웰컴 기프트 증정(한정 수량).

Event 2. 티쏘 인스타그램 해시태그 이벤트

-티쏘 부티크와 함께한 사진을 해시태그와 함께 인스타그램에 포스팅 해주세요. 총 5분 선정, 티쏘 대형 벽시계를 증정합니다. 

#티쏘 #티쏘부티크 #티쏘IFC몰 #Tissot #Seastar

 

기간: 2023.4.28 ~ 5.14

장소: IFC몰 L2 티쏘 부티크

 


타임포럼 뉴스 게시판 바로 가기
인스타그램 바로 가기
유튜브 바로 가기
페이스북 바로 가기
네이버 카페 바로 가기

Copyright ⓒ 2024 by TIMEFORUM All Rights Reserved.
게시물 저작권은 타임포럼에 있습니다. 허가 없이 사진과 원고를 복제 또는 도용할 경우 법적인 처벌을 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