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TF뉴스
댓글작성 +2 Points

Eno

조회 3274·댓글 13

 

브라이틀링(Breitling)이 여름 휴가철을 맞아 일상 및 레저-스포츠 등 다양한 환경에 전천후로 편하게 착용할 수 있는 멀티태스킹 워치(Multitasking Watch)인 인듀어런스 프로(Endurance Pro) 신제품을 출시했습니다. 

 

 

프로페셔널 컬렉션에 4가지 컬러풀한 버전으로 선보이는 남성용 44mm 신제품을 비롯해, 남녀 모두가 착용할 수 있는 38mm 사이즈를 새롭게 추가해 라인업을 한층 풍성하게 하고 있습니다. 

 

 

사이즈에 관계 없이 전 모델 이전 제품들과 마찬가지로 브라이트라이트®(Breitlight®)로 명명한 카본계 합성 신소재를 사용했습니다. 브라이트라이트®는 티타늄 보다 3.3배, 스틸 보다 약 6배 가벼우면서 견고하고, 그 자체로 비자성 소재인데다 내열성과 내부식성까지 뛰어나며 피부알러지를 유발하지 않는 등 무수한 장점들을 자랑합니다. 운동을 뜻하는 애슬래틱(Athletic)과 여가를 뜻하는 레저(Leisure)를 결합한 조어를 제품의 슬로건처럼 활용할 만큼, 인듀어런스 프로 시리즈는 첨단 신소재 브라이트라이트®가 지닌 다수의 장점들을 바탕으로 어느 라이프스타일 환경에서도 부담 없이 착용할 수 있는 '최고의 애슬레저 워치(Ultimate Athleisure Watch)'를 표방하고 있습니다.  

 

 

남성용 44mm의 케이스 직경은 44mm, 두께는 12.5mm이며, 스크류-다운 구조의 크라운이 아님에도 더블 오-링 형태의 이중 가스켓을 적용해 실용적인 100m 방수를 지원합니다. 크라운 테두리는 매트한 컬러 러버 코팅 처리하고 전작들처럼 나침반 역할을 하는 방위각(N-E-S-W)을 새긴 양방향 회전 베젤을 갖추고 있습니다. 

 

 

다이얼의 컬러 액센트 및 스트랩 컬러에 따라 블루, 오렌지, 화이트, 라이트 블루 총 4가지 버전으로 선보이며, 공통적으로 다이얼 외곽 컬러 플랜지에 운동 도중 심박수를 측정할 수 있는 펄소미터(Pulsometer) 눈금을 표시하고 있습니다. 

 

 

무브먼트는 일반 쿼츠 대비 약 10배 정도 더 정확하고 독자적인 온도영향방지 기술까지 갖춘 슈퍼쿼츠™(SuperQuartz™) 칼리버 82를 탑재했습니다. 슈퍼쿼츠™ 칼리버 82는 약 2년 정도의 배터리 수명을 보장하며, 브라이틀링의 다른 제품들과 마찬가지로 스위스 공식 크로노미터 기관(COSC) 인증을 받았습니다.

 

 

남녀 공용 사이즈로 처음 선보이는 인듀어런스 프로 38 신제품의 케이스 직경은 38mm, 두께는 12.1mm이며, 역시나 실용적인 100m 방수를 보장합니다. 방위각을 새긴 양방향 회전 베젤, 펄소미터 스케일을 갖춘 다이얼, 1/10초 및 30분 카운터를 갖춘 특징적인 모습은 눈에 띄게 작아진 케이스 사이즈를 제외하면 44mm 버전과 크게 다르지 않습니다.   

 

 

다이얼의 컬러 액센트 및 스트랩 컬러에 따라 퍼플, 핑크, 화이트, 라이트 블루, 레드 총 5가지 컬러 베리에이션을 지원하며, 확실히 기존의 남성용 대비 보다 과감한 컬러 팔레트의 도입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컬러에 관계 없이 38mm 버전 공통적으로 무브먼트는 새로운 슈퍼쿼츠™ 칼리버 83로 구동합니다. 기존의 남성용 82 보다 직경은 더 작지만(23.3mm) 기본적인 성능은 거의 비슷합니다. 역시나 COSC 인증을 받았고요. 각 컬러별로 퍼플, 핑크, 화이트 라이트 블루, 레드 컬러 러버 스트랩을 브라이트라이트® 소재의 스포티한 탱버클과 함께 장착해 쾌적한 착용감을 보장합니다. 

 

 

참고로 브라이틀링은 인듀어런스 프로 38 라인 론칭 관련해 트라이애슬론 스쿼드(Triathlon Squad)에 2명의 새로운 멤버가 합류했음을 밝혔습니다. 트라이애슬론(철인 3종 경기) 시리즈로 유명한 아이언맨®(Ironman®) 여성 세계 챔피언인 루시 찰스 바클레이(Lucy Charles-Barclay)와 아이언맨 역사상 최연소 남성 우승자인 샘 레이들로우(Sam Laidlow)가 그 주인공입니다.

 

- 루시 찰스 바클레이

 

- 샘 레이들로우

 

앞으로 이들은 다양한 타이틀을 보유한 트라이애슬론 스타 얀 프로데노(Jan Frodeno)와 다니엘라 리프(Daniela Ryf)와 함께 브라이틀링 트라이애슬론 스쿼드의 핵심 멤버이자 브라이틀링 프로 팀 멤버로서 브랜드의 다양한 커머셜 비주얼을 통해 만나볼 수 있을 예정입니다.  

 

- 인듀어런스 프로 44

 

컬러풀하게 거듭난 인듀어런스 프로 44 신제품의 국내 출시 가격은 4가지 컬러 관계 없이 각각 5백 7만 원으로 책정됐습니다. 웨어러블한 사이즈로 남녀 모두의 기호를 충족시킬 인듀어런스 프로 38 라인의 리테일가는 스위스 현지 기준 3천 200 스위스 프랑(CHF)으로 정확한 국내 출시 가격은 아직 미정입니다. 신제품 입고 관련해 관심 있는 분들은 브라이틀링 한남 부티크(Tel. 02-792-4371)에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인듀어런스 프로 38


타임포럼 뉴스 게시판 바로 가기
인스타그램 바로 가기
유튜브 바로 가기
페이스북 바로 가기
네이버 카페 바로 가기

Copyright ⓒ 2024 by TIMEFORUM All Rights Reserved.
게시물 저작권은 타임포럼에 있습니다. 허가 없이 사진과 원고를 복제 또는 도용할 경우 법적인 처벌을 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