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TF뉴스
댓글작성 +2 Points

Eno

조회 3603·댓글 21

스위스 하이엔드 시계제조사 오데마 피게(Audemars Piguet)가 오는 8월 13일, 서울 청담 패션거리에 한국 최초의 플래그십을 개점합니다. 6개 층에 940 제곱미터(약 284평)의 규모를 자랑하는 새로운 플래그십은 세일즈를 위한 공간인 1층 부티크를 비롯해, 고급스럽고 절제된 분위기 속에서 자연스럽게 브랜드의 문화를 즐길 수 있는 AP 하우스(AP House Seoul), 고객 서비스 센터, 옥상 테라스까지 포함한 복합 시설로써 오데마 피게 고객들 및 시계애호가들에게 최상의 쇼핑 경험 및 특별한 환대를 제공할 예정입니다.

 

- AP 플래그십

© 오데마 피게 코리아 

 

AP 플래그십은 오픈워크 구조를 활용한 독창적인 파사드부터 시선을 사로잡는데요. 건물 외관을 감싸는 브론즈 색상의 멀리언(Mullion, 창틀) 구조물은 오데마 피게의 고향인 스위스 발레드주의 아름다운 자연 경관에서 영감을 얻었다고 합니다. 내부 실내 장식은 한국 전통 문화에 녹아 든 오행- 금속, 물, 나무, 불, 흙 다섯 가지 원소- 에서 착안한 이색적인 장식들을 만나볼 수 있습니다. 관련해 브랜드의 오랜 파트너인 코스타 스타타키스(Kosta Stathakis)가 이끄는 스위스 기반의 블렌드 스튜디오(Blndd. Studio)와의 협업으로 디자인되었습니다. 특히 가장 공을 들인 공간이라 할 수 있는 AP 하우스는 밀라노, 뮌헨, 뉴욕, 상하이, 홍콩, 도쿄, 런던, 로스앤젤레스, 암스테르담, 방콕, 바르셀로나, 마드리드, 생바르텔미, 텔아비브, 취리히 등 전 세계 21개 도시에만 보유하고 있습니다. 

 

- 2024년 신제품, [리]마스터02 셀프와인딩

보다 자세한 사항은 타임포럼 리포트 참조 >>

 

AP 플래그십 개점에 앞서 오데마 피게 일본 및 한국 CEO인 프레데리크 레이스(Frédéric Leys)는 "이번 개점은 한국에서의 오데마 피게를 위한 초석"이라며 "오직 우리 브랜드만을 위한 공간인 새로운 AP 플래그십의 구축은 우리가 한국 시장과 그 고객들에게 얼마나 지속적으로 중요한 가치를 두고 있는지를 보여주는 증거입니다."라고 밝혔습니다. 

 

- 2024년 신제품, 로열 오크 더블 밸런스 휠 오픈워크 37mm 

 

덧붙여 나인범 오데마 피게 한국 지사장은 “부티크, AP 하우스, 고객 서비스 센터를 갖춘 새로운 AP 플래그십의 개점은 작년 신세계백화점 강남점에 문을 연 우리의 첫 번째 부티크를 보완하고 지역에서의 AP의 입지를 강화합니다. 또한 이를 통해 한국에서 브랜드의 향후 사업 성장을 위한 기반을 마련할 수 있을 것입니다.”라고 덧붙였습니다.

 

* AP 하우스 서울

오픈일: 2024년 8월 13일

영업 시간: 매일 오전 11시부터 오후 8시까지

새해 첫날, 설날 연휴 중 이틀, 추석 연휴 중 이틀, 매월 둘째 주 월요일 휴무

주소: 서울특별시 강남구 압구정로 428

문의: 02-543-2999

 

** 오데마 피게 코리아 고객 서비스 센터

오픈일: 2024년 8월 13일

영업 시간: 매일 오전 11시부터 오후 7시까지

주소: 서울특별시 강남구 압구정로 428, 3층

문의: 02-543-2997


타임포럼 뉴스 게시판 바로 가기
인스타그램 바로 가기
유튜브 바로 가기
페이스북 바로 가기
네이버 카페 바로 가기

Copyright ⓒ 2024 by TIMEFORUM All Rights Reserved.
게시물 저작권은 타임포럼에 있습니다. 허가 없이 사진과 원고를 복제 또는 도용할 경우 법적인 처벌을 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