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TF뉴스
댓글작성 +2 Points

KIMI-7

조회 3563·댓글 51
3.jpg

율리스 나르당(Ulysse Nardin)이 다이버 컬렉션의 새로운 엔트리 모델 다이버 42mm를 출시했습니다. 합리적인 가격과 실용성을 강조하는 시계의 중요성이 높아지는 가운데 율리스 나르당은 마린과 다이버 컬렉션을 앞세워 흐름에 대응하고 있습니다. 

1.jpg

다이버 42mm는 시간과 날짜 기능만 갖춘 단순한 시계입니다. 지름 42mm 스테인리스스틸 케이스는 폴리시드와 브러시드 마감을 적절히 혼합했습니다. 다이버 컬렉션답게 방수 능력은 300m나 됩니다. 잠수 시간을 확인할 수 있는 단방향 회전 베젤에는 고무를 삽입했습니다. 세 개의 바늘과 네모난 인덱스에는 슈퍼 루미노바를 채워 어두운 밤이나 물속에서도 시간을 읽을 수 있습니다. 돔형 사파이어 크리스털 글라스, 매트한 질감의 다이얼과 대비되는 베이지색을 이용해 복고적 분위기를 강조했습니다. 다이얼 6시 방향에 표시한 숫자는 율리스 나르당의 매뉴팩처가 있는 스위스 르 로클의 GPS 좌표를 의미합니다. 셀프와인딩 칼리버 UN-816은 셀리타 SW300을 기반으로 합니다. 대신 밸런스를 실리콘 부품으로 교체해 성능을 개선했습니다. 시간당 진동수는 28,800vph(4Hz), 파워리저브는 42시간입니다. 

5.jpg
4.jpg

다이버 42mm는 파란색과 검은색 다이얼 버전, 그리고 300개 한정 생산하는 블루 샤크 리미티드 에디션으로 선보일 예정입니다. 소비자의 취향을 고려해 직물과 소가죽 스트랩, 3열 및 메쉬 브레이슬릿 등 다양한 옵션을 제공합니다. 가장 저렴한 직물 스트랩 모델의 가격은 5800스위스프랑(약 650만원)입니다. 

타임포럼 SNS :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유튜브, 네이버 카페
Copyright ⓒ 2023 by TIMEFORUM All Rights Reserved.
게시물 저작권은 타임포럼에 있습니다. 허가없이 사진과 원고의 복제나 도용할 경우 법적인 처벌을 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