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기간 날짜가 계속 번복이 되고 있습니다.
항의 할 수 있는 방법은 없는지 문의드립니다.
작년 9월말에 신세계 본점에서 마스터지오그래픽을 구입했습니다.
파워리저브 인디케이터 부분이 문제가 있어서 올해 7월 초 경에 매장에 AS를 맡겼습니다.
그러다가 9월초에 매장으로부터 전화를 받았습니다.
파워리저브는 수리가 됐으나, 정상이었던 날짜 창이 12시가 아닌 1시경에 날짜가 넘어 간다며 이건 고장이 아니라고 했습니다.
재접수건이라 짧으면 몇주, 최대 한달정도로 더 소요 되서 10월 초에 제품을 받을 거라고 연락을 받았습니다.
그런데 오늘 우연히 매장을 지나다가 언제쯤 받을 수 있는지 문의 했더니,
갑자기 또 11월 중순이나 12월에 수리가 완료 된다고 합니다.
매장에서는 최대한 기간을 길게 말하는 거라고 말하지만,
멀쩡했던 부분이 AS로 인해, 재수리을 맡긴 것도 그렇고 기간도 계속 번복하니 매장에 대한 불신이 생깁니다.
댓글 6
-
carreraGTS
2018.09.28 16:02
-
nakun
2018.09.29 23:45
신본이면 드로어서클에서 운영하는 매장이네요..... 이런 고객 대응력은 아무래도 부띡이랑 딜러랑 차이가 나긴 하는거같네요 ㅠㅠ
-
강남
2018.09.30 03:30
음 ...... 도무지 이해가 가지않네요 ^^... ㅠㅠ 고생이;;십니다
-
심나나
2018.09.30 10:46
딜러샵에서 구매하셧군요
부틱보다 싸게살수잇는 장점이 잇습니다
AS 문제죠 가장 ㅠㅠ
-
tommyjk
2018.09.30 18:43
추석이라 좀 밀린게 아닐까요? 저도 예상 했던거 보다 2주 딜레이 되었네요..
-
인생은즐겁게
2018.10.01 16:08
글쓴 질문이랑 다른 답변인데,
혹시 파워리저브 인디케이터 부분 문제가 파워리저브 인디케이터상
시간이 남았는데도 시계가 멈춰 있는 증상이셨나요??
저도 마컨지오그래픽 착용중인데, 우연히 파워리저브 인디케이터상
시계 구동 시간이 10시간 정도 남았는데도 시계가 멈춰있는 증상을 봐서요;;;
전 아직 바빠서 부띡방문을 못하고 있습니다.ㅠ
제 생각엔 당연히 항의 사유가 된다고 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