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간마스터 착샷들. CASIO
정말 오랫만에 방간을 느껴보는 요즘입니다~^^
머 나름대로 요런맛에 차는 시계이긴하지만요^^
지샥이라 용서가 되는 느낌일지는 모르겠지만 머드마스터가 완벽하게 이쁘게 맞으려면
손목이20cm되야 가능하지 않을까 싶습니다..^^
그래도 잘 차보겠습니다~^^








댓글 8
-
다행입니다!!! 준소빠님 취향이시라면 벌써 30개는 됬을거에요 !! ㅋㅋ ^^ 요즘 지샥과 함께하는 재미에 푹 빠졌네요^^
-
제 기준에서는 방간이 용서되는 유일한 시계가 쥐삭 아닐까 합니다 ㅎㅎ
-
어잌쿠!!! 다행이네요!! 저도 도저희 이걸 왜 차는걸까하는 입장이었거든요,,,^^ 참 시계란 알다가도 모를 매력이 있는것같아요^^
-
크기로 압도하는 느낌이 있네요!!
-
비상시 유사시 도움이되는 공구 도구가 될수인는 놈입니다^^ ㅋ
-
의도된 방간아니겠습니까, 일반적인 기준의 Just fit 을 의도하고 만들었다면...발목도 힘들껄요
-
맞습니다 의도된 방간~^^ 날씨가 너무더워 방간시계만 착용하다 오늘따라 다른놈을 차고 나왔네요^^
| 번호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 수 | 공감 수 |
|---|---|---|---|---|---|
| 공지 | 세이코 삼정시계 이전 한 A/S센터 길찾기 공유 [14] | Pero | 2015.08.10 | 9175 | 6 |
| 공지 | JAPAN BRAND FORUM BASICS [12] | 타임포럼 | 2012.04.19 | 15033 | 5 |
| Hot | 정말 곱게 늙은 시계를 모셔왔습니다 [4] | Gudak다리 | 2025.12.08 | 3055 | 2 |
| Hot | 80년대 복고풍 리이슈 (로토콜 SMGG) | 키치제작소 | 2025.11.12 | 2369 | 1 |
| Hot | [기추글] 희귀한(?) 오리엔트 시계를 구매했습니다. [6] | Gudak다리 | 2025.09.07 | 2772 | 1 |
| Hot | 아직은빙하..SPB301 [4] | S-Mariner | 2025.08.23 | 1051 | 2 |
| » |
[CASIO] 방간마스터 착샷들.
[8] | 죠지리 | 2024.06.18 | 1140 | 1 |
| 11627 |
[CASIO] 귀찬아서 한큐에 4마리 기추.
[14] | 죠지리 | 2024.06.15 | 714 | 3 |
| 11626 |
[GRAND SEIKO] 변화무쌍 그세 춘분
[8] | Fio | 2024.06.15 | 692 | 2 |
| 11625 |
[SEIKO] 고장난 시계 이배이 구매
[5] | spear | 2024.06.13 | 513 | 4 |
| 11624 |
[CASIO] 간만에 메탈 샥 !
[6] | 죠지리 | 2024.06.12 | 394 | 2 |
| 11623 |
[SEIKO] 가성비 좋은 세이코 GMT 다이버
[2] | 밍구1 | 2024.06.10 | 864 | 0 |
| 11622 |
[GRAND SEIKO] 초여름 그랜드 세이코 춘분 사용기(아직 초단기입니다 ㅎㅎ)
[6] | Fio | 2024.06.09 | 1941 | 2 |
| 11621 |
[GRAND SEIKO] [기추] 여름에 맞이하는 봄. 그랜드 세이코 춘분
[10] | Fio | 2024.06.06 | 962 | 4 |
| 11620 |
[SEIKO] 역시 셀프 세차는 터틀입니다.
[12] | 환장군 | 2024.06.05 | 707 | 1 |
| 11619 |
[CASIO] MR-G와도 바꿀 수 없는 빛바랜 빨테
[1] | 백만돌이™ | 2024.06.05 | 757 | 1 |
| 11618 |
[SEIKO] 세이코 랜드마스터 sbdx007
[4] | 이상춘 | 2024.06.02 | 726 | 2 |
| 11617 |
[SEIKO] 산으로 간 알피니스트3
[16] | siena고추장 | 2024.05.31 | 495 | 5 |
| 11616 |
[CASIO] 카시오 a1100d 풀스댕맛
[5] | 시간의보석 | 2024.05.31 | 604 | 1 |
| 11615 |
[SEIKO] 베젤 스왑
[6] | 때똥 | 2024.05.30 | 433 | 1 |
| 11614 |
[CASIO] 지샥 스퀘어의 위블로 따라하기
[9] | 뚱이삼 | 2024.05.27 | 813 | 4 |
| 11613 |
[SEIKO] [질문] SRPH77 세이브더오션 다이버 와치 스크류가 빠졌어요
[3] | 칸쿠로 | 2024.05.22 | 657 | 0 |
| 11612 | [GRAND SEIKO] 그랜드 세이코 일본에서 사는게 훨씬 저렴할까요? [3] | 숲소녀 | 2024.05.21 | 1514 | 0 |
| 11611 |
[CASIO] 지샥얼짱 6900 기추!
[12] | 죠지리 | 2024.05.09 | 680 | 1 |
| 11610 |
[ETC] 오리엔트..스트랩만 교체했는데...
[3] | green g | 2024.05.08 | 392 | 0 |
| 11609 |
[CASIO] 빈티지 카시오 #3
[1] | green g | 2024.05.02 | 502 | 0 |
| 11608 |
[CASIO] 빈티지 카시오 #2
| green g | 2024.05.02 | 311 | 0 |
| 11607 |
[CASIO] 빈티지 카시오 #1
| green g | 2024.05.02 | 366 | 0 |
| 11606 |
[SEIKO] 초록 초록 하네요~
[6] | 밍구1 | 2024.05.02 | 457 | 2 |
| 11605 |
[GRAND SEIKO] 그랜드 세이코 쿼츠
[2] | 컨베어 | 2024.05.01 | 707 | 1 |
| 11604 |
[SEIKO] Navigator Timer.
[2] | 지름신 | 2024.04.26 | 383 | 0 |
| 11603 |
[SEIKO] 오늘은 세이코
[4] | J9 | 2024.04.26 | 495 | 4 |
| 11602 |
[CASIO] 건담 느낌 간지!!!
[9] | 네버루즈 | 2024.04.24 | 545 | 2 |
| 11601 |
[CASIO] 편안한시계 G shock g5600
[9] | 죠지리 | 2024.04.24 | 639 | 1 |
| 11600 |
[CITIZEN] 칠성조선소 & 풀루메 복어!
[8] | 죠지리 | 2024.04.23 | 1258 | 4 |
| 11599 |
[GRAND SEIKO] 인사드립니다.
[5] | 207569 | 2024.04.19 | 354 | 1 |
| 11598 |
[SEIKO] [기추] 세이코 베이비튜나 세이브디오션 ‘남극’ 에디션
[12] | Fio | 2024.04.17 | 2263 | 3 |
| 11597 |
[GRAND SEIKO] [WWG24] 그랜드 세이코 전시 현장 영상 리포트
[1] | Tic Toc | 2024.04.15 | 518 | 3 |
| 11596 |
[CITIZEN] 데일리 복어가 흥하기 바라는 마음 2.
[12] | energy | 2024.04.14 | 757 | 1 |
| 11595 |
[CASIO] 한쌍의 카본 ... 우주보라돌이
[6] | soldier™ | 2024.04.14 | 447 | 2 |
| 11594 |
[CITIZEN] 데일리 복어가 흥하길 바라는 마음.
[14] | 죠지리 | 2024.04.13 | 1995 | 7 |
제 취향은 아니지만 죠지리님 손목에 있으니 멋져 보입니다 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