캡틴윌라드 득템신고합니다 SEIKO
원래 나토스트랩 제품인데 브레이슬릿이 너무 잘어울리네요
담엔 나토줄질해서 올리겠습니다
캡틴윌라드덕분에 세이코에 맘이 뺏겨버린 일인입니다
즐거운 저녁 되세요


댓글 4
| 번호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 수 | 공감 수 |
|---|---|---|---|---|---|
| 공지 | 세이코 삼정시계 이전 한 A/S센터 길찾기 공유 [14] | Pero | 2015.08.10 | 9156 | 6 |
| 공지 | JAPAN BRAND FORUM BASICS [12] | 타임포럼 | 2012.04.19 | 15014 | 5 |
| Hot | 정말 곱게 늙은 시계를 모셔왔습니다 [4] | Gudak다리 | 2025.12.08 | 3035 | 2 |
| Hot | 80년대 복고풍 리이슈 (로토콜 SMGG) | 키치제작소 | 2025.11.12 | 2328 | 1 |
| Hot | [기추글] 희귀한(?) 오리엔트 시계를 구매했습니다. [6] | Gudak다리 | 2025.09.07 | 2755 | 1 |
| Hot | 아직은빙하..SPB301 [4] | S-Mariner | 2025.08.23 | 1027 | 2 |
| 11661 |
[SEIKO] spb147 첫 다이버
[10] | 절대seed | 2024.09.18 | 979 | 0 |
| 11660 |
[CASIO] 지샥과 함께 하는 아열대 날씨
[2] | 카바세 | 2024.09.10 | 695 | 1 |
| 11659 |
[GRAND SEIKO] 힘든 입당 (그랜드세이코)
[4] | 쿠바구딩주니어 | 2024.09.08 | 1107 | 1 |
| » |
[SEIKO] 캡틴윌라드 득템신고합니다
[4] | 테아빠 | 2024.09.04 | 1188 | 1 |
| 11657 |
[CITIZEN] 츠요사 옐로우
[6] | efrde | 2024.08.29 | 930 | 1 |
| 11656 |
[CITIZEN] 저도 복어에 쥬빌리
[6] | 룬희 | 2024.08.27 | 938 | 1 |
| 11655 |
[GRAND SEIKO] 그세 vs iwc
| daum | 2024.08.26 | 872 | 0 |
| 11654 |
[ETC] 가성비의 오리엔트 입니다
[8] | 두카티 | 2024.08.24 | 765 | 4 |
| 11653 |
[SEIKO] Navigator timer
[2] | 지름신 | 2024.08.24 | 592 | 1 |
| 11652 |
[SEIKO] king seiko 45-7001 오버홀
[1] | 위스키에빡친개구리 | 2024.08.24 | 1150 | 1 |
| 11651 |
[SEIKO] 기가막힌 다이얼 :)
| Fio | 2024.08.17 | 693 | 2 |
| 11650 | [SEIKO] 세이코 as는 그랜드세이코 매장 가도 되나요? | 부륵부륵 | 2024.08.08 | 659 | 0 |
| 11649 |
[SEIKO] 세번째 시작 king seiko 45-7001 70년대 하이비트
| 위스키에빡친개구리 | 2024.08.06 | 1868 | 3 |
| 11648 |
[CASIO] 지샥 착샷인데 이거 방간인가요??
[3] | kokekuka | 2024.08.03 | 984 | 0 |
| 11647 |
[SEIKO] 70년대 세이코 실버고스트
[8] | 준소빠 | 2024.07.31 | 6894 | 2 |
| 11646 |
[SEIKO] 이 시계들 모델명좀 알 수 있을까요?? (세이코/시티즌)
[1] | kokekuka | 2024.07.30 | 694 | 0 |
| 11645 |
[SEIKO] 비오는 날 베이비마마 한정판
[2] | 밍구1 | 2024.07.23 | 652 | 2 |
| 11644 |
[GRAND SEIKO] 여름 산책 중 카페는 역시 좋네요
[2] | Fio | 2024.07.20 | 603 | 0 |
| 11643 |
[ETC] 오리엔트레이 1세대
| 두카티 | 2024.07.18 | 481 | 1 |
| 11642 |
[GRAND SEIKO] 그랜드세이코 춘분입니다 :)
[10] | Fio | 2024.07.16 | 1506 | 3 |
| 11641 |
[ETC] Credor Eichi II
[7] | darth vader | 2024.07.15 | 657 | 3 |
| 11640 |
[CASIO] MRG 프로그맨
| JLCMaster | 2024.07.12 | 618 | 1 |
| 11639 |
[SEIKO] 참 만족스러운 빈티지 7A28
[3] | spear | 2024.07.09 | 611 | 2 |
| 11638 |
[SEIKO] 이게 빈티지라고?
[10] | 밍구1 | 2024.07.09 | 750 | 3 |
| 11637 | [CASIO] 카시오 디지털액정 비교 | Cyan | 2024.07.06 | 1187 | 0 |
| 11636 |
[GRAND SEIKO] 오늘은 날씨가 좋네여~
[2] | humblebrag | 2024.07.05 | 361 | 2 |
| 11635 |
[CASIO] 실버메탈스퀘어 한장 올리고 !!
[1] | 죠지리 | 2024.07.02 | 414 | 3 |
| 11634 |
[SEIKO] 막차를 기다리며..킹스모
[2] | tomford81 | 2024.06.28 | 517 | 0 |
| 11633 |
[CASIO] 바다 & 계곡 마스터.
[6] | 죠지리 | 2024.06.26 | 543 | 1 |
| 11632 |
[CASIO] 캠핑 마스터.
[6] | 죠지리 | 2024.06.25 | 463 | 0 |
| 11631 |
[SEIKO] 베이비마마 하나 겟 했어요~
[10] | 밍구1 | 2024.06.25 | 717 | 1 |
| 11630 |
[GRAND SEIKO] 비오는 주말 그세 춘분
[6] | Fio | 2024.06.22 | 527 | 0 |
| 11629 |
[SEIKO] SEIKO 7A28-7029 글라스교체
[2] | spear | 2024.06.20 | 519 | 1 |
| 11628 |
[CASIO] 방간마스터 착샷들.
[8] | 죠지리 | 2024.06.18 | 1137 | 1 |
| 11627 |
[CASIO] 귀찬아서 한큐에 4마리 기추.
[14] | 죠지리 | 2024.06.15 | 713 | 3 |
케아스 쉐잎이 남자의 심장을 울리는군요 ㅠㅠㅠ 너무 멋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