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타니 시계 세이코 GMT SEIKO
안녕하세요 밍구입니다
일본 하네다공항에서 가장 먼저 만나는게 바로 오타니 입니다
오타니가 세이코 GMT 시계를 차고 광고를 하더군요
어디서나 쉽게 만나는게 오타니와 세이코입니다
저도 두개의 세이코 다이버시계를 갖고 있어요
둘다 맘에들지만 GMT가 좀 더 손이가더군요
오타니 때문인 것 같습니다
ㅎㅎㅎ
오늘은 세이코 GMT와 함께했네요







댓글 6
| 번호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 수 | 공감 수 |
|---|---|---|---|---|---|
| 공지 | 세이코 삼정시계 이전 한 A/S센터 길찾기 공유 [14] | Pero | 2015.08.10 | 9191 | 6 |
| 공지 | JAPAN BRAND FORUM BASICS [12] | 타임포럼 | 2012.04.19 | 15048 | 5 |
| Hot | 정말 곱게 늙은 시계를 모셔왔습니다 [4] | Gudak다리 | 2025.12.08 | 3073 | 2 |
| Hot | 80년대 복고풍 리이슈 (로토콜 SMGG) | 키치제작소 | 2025.11.12 | 2394 | 1 |
| Hot | [기추글] 희귀한(?) 오리엔트 시계를 구매했습니다. [6] | Gudak다리 | 2025.09.07 | 2788 | 1 |
| Hot | 아직은빙하..SPB301 [4] | S-Mariner | 2025.08.23 | 1071 | 2 |
| 11699 |
[GRAND SEIKO] sbga293 오랜만에 기추했습니다
[3] | 민킴00 | 2025.03.31 | 645 | 0 |
| 11698 |
[GRAND SEIKO] 춘분에 춘분 보고 가세요 ㅎㅎ
[3] | Fio | 2025.03.20 | 588 | 0 |
| 11697 |
[GRAND SEIKO] 그랜드 세이코 스포츠 GMT SBGE295
[3] | JLCMaster | 2025.03.09 | 709 | 0 |
| 11696 |
[GRAND SEIKO] [스캔데이] 내 시계 증명사진 📷📷📷
[7] | 타치코마 | 2025.03.07 | 701 | 2 |
| 11695 |
[CASIO] 와이프와 시계 맞췄습니다
[3] | 두카티 | 2025.03.03 | 804 | 2 |
| 11694 |
[GRAND SEIKO] 춘분의 계절이 다가옵니다.
[2] | Fio | 2025.02.28 | 472 | 2 |
| 11693 |
[SEIKO] 마린마스터 신형 sla079 착샷입니다
[5] | 그레차고파 | 2025.02.08 | 1349 | 2 |
| 11692 |
[GRAND SEIKO] 오랜만에 줄질한 터틀
[4] | PO85 | 2025.02.08 | 708 | 2 |
| » |
[SEIKO] 오타니 시계 세이코 GMT
[6] | 밍구1 | 2025.01.24 | 2999 | 1 |
| 11690 |
[GRAND SEIKO] 핀버클을 달아주었어요
[12] | 밍구1 | 2025.01.23 | 617 | 2 |
| 11689 |
[GRAND SEIKO] 출근길 다이버
[3] | 파일럿 | 2025.01.22 | 547 | 1 |
| 11688 |
[SEIKO] 나는 세이코가 지난날 한 일을 알고있다
[15] | mdoc | 2025.01.20 | 4262 | 6 |
| 11687 |
[SEIKO] 오랜만에 마마입니다
[2] | 프로씨큐터 | 2025.01.11 | 687 | 2 |
| 11686 |
[GRAND SEIKO] 그랜드세이코 sbgr-253 영입했습니다.
[5] | dustybenz | 2025.01.08 | 1683 | 2 |
| 11685 |
[GRAND SEIKO] 다이얼에 진심인 브랜드 그랜드 세이코 기추...
[9] | 홍콩갑부 | 2025.01.04 | 974 | 2 |
| 11684 |
[GRAND SEIKO] 타포 새해 첫 글은 제가 가져갑니다!
[14] | Fio | 2025.01.01 | 702 | 7 |
| 11683 |
[SEIKO] actus 21석? 23석에 대한 문의 드립니다.
[1] | 바이바이 | 2024.12.26 | 638 | 0 |
| 11682 |
[GRAND SEIKO] 크리스마스 이브에도 손목엔 봄을
[6] | Fio | 2024.12.24 | 695 | 2 |
| 11681 |
[SEIKO] 세이코 SPB381 질렀습니다~
[6] | 아돌 | 2024.12.16 | 3643 | 3 |
| 11680 |
[GRAND SEIKO] 연말 시즌 일상 속 착샷들
[11] | Fio | 2024.12.13 | 794 | 2 |
| 11679 |
[GRAND SEIKO] 샴페인 다이얼의 아름다움
[3] | 옹스 | 2024.12.11 | 894 | 1 |
| 11678 |
[SEIKO] 세이코 메트로놈
[10] | 나츠키 | 2024.12.10 | 1011 | 4 |
| 11677 |
[GRAND SEIKO] 대설 속 춘분. 눈에는 그세죠!
[11] | Fio | 2024.11.28 | 976 | 3 |
| 11676 |
[SEIKO] 70년대 시계인데 거의 새거라구요? 15만원이요?
[14] | 준소빠 | 2024.11.28 | 21307 | 3 |
| 11675 |
[GRAND SEIKO] 간만에 지른 GS 입니다.
[6] | 아돌 | 2024.11.19 | 1138 | 1 |
| 11674 |
[GRAND SEIKO] 복각 + 복각
[19] | ksa | 2024.11.14 | 1134 | 6 |
| 11673 |
[SEIKO] 오랜만에 착용샷 7A28
[6] | spear | 2024.11.10 | 739 | 3 |
| 11672 |
[SEIKO] 실버고스트 상큼해지다
[10] | 준소빠 | 2024.11.09 | 659 | 3 |
| 11671 |
[CITIZEN] 프로마스터 슈퍼티타늄
[6] | 해피맨 | 2024.11.07 | 938 | 2 |
| 11670 |
[GRAND SEIKO] GS 21mm 러버밴드
[4] | 때똥 | 2024.11.07 | 765 | 0 |
| 11669 |
[SEIKO] 세이코에서 새시계들이 출시되네요
[5] | JH5539 | 2024.11.04 | 1146 | 0 |
| 11668 |
[GRAND SEIKO] 그세SBGW 35 수동
[4] | 프린스 | 2024.10.22 | 764 | 0 |
| 11667 |
[CASIO] 구형 머드마스터
| Rozenta | 2024.10.22 | 516 | 0 |
| 11666 |
[SEIKO] 오랜만에 짐베 터틀..
[4] | LifeGoesOn | 2024.10.21 | 664 | 1 |
| 11665 |
[SEIKO] 혹시 세이코 튜나 잘 아시는분 계실까요? 사진첨부
[2] | 바람이불어오는곳! | 2024.10.21 | 653 | 0 |
역시 일본영웅 이군요
젬티 다이얼과 베젤 색감이 쨍하니 아주 예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