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비교적 중저가의 시계를 주력으로 판매하는 시티즌에서
내놓은 비싼(?) 시계 중 하나 입니다.
국내에선 구할 수도 없고 정보도 없어서
직접 일본 가서 구해왔습니다.
아직 오래 차보진 못해서
뭐 이렇다 할 정보는 못 드립니다만
일단 다이얼 퀄리티는 매우 뛰어나네요.
다이얼 상단에
우린 고가 라인이야!! 라고 말하고 있는 양각의 문양 제외하고는..
그 어디에요
The 는 안써있네요..ㅋ
와이프한테 20만원 줬다고 했습니다.
댓글 5
| 번호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 수 | 공감 수 |
|---|---|---|---|---|---|
| 공지 | 세이코 삼정시계 이전 한 A/S센터 길찾기 공유 [14] | Pero | 2015.08.10 | 9175 | 6 |
| 공지 | JAPAN BRAND FORUM BASICS [12] | 타임포럼 | 2012.04.19 | 15032 | 5 |
| Hot | 정말 곱게 늙은 시계를 모셔왔습니다 [4] | Gudak다리 | 2025.12.08 | 3055 | 2 |
| Hot | 80년대 복고풍 리이슈 (로토콜 SMGG) | 키치제작소 | 2025.11.12 | 2369 | 1 |
| Hot | [기추글] 희귀한(?) 오리엔트 시계를 구매했습니다. [6] | Gudak다리 | 2025.09.07 | 2772 | 1 |
| Hot | 아직은빙하..SPB301 [4] | S-Mariner | 2025.08.23 | 1051 | 2 |
| 11733 |
[ETC] 크레도르
[8] | 거북 | 2025.07.29 | 609 | 4 |
| 11732 |
[SEIKO] 물놀이 준비라는 그럴싸한 핑계
[8] | S-Mariner | 2025.07.29 | 530 | 5 |
| 11731 |
[SEIKO] 나노유니버스 콜라보 3세대
[5] | 나츠키 | 2025.07.28 | 402 | 1 |
| 11730 |
[CASIO] 오랫만에 지샥 득템 (GA-B2100FC-3ADR)
[2] | 판에나이 | 2025.07.24 | 556 | 0 |
| 11729 |
[CASIO] 근본의 지샥, 지샥의 근본 DW-5000R 을 득템했습니다.
[15] | 타치코마 | 2025.07.22 | 5076 | 3 |
| 11728 |
[SEIKO] 세이코 티타늄 링크 한개 필요하신 분~
[1] | 때똥 | 2025.07.14 | 491 | 1 |
| 11727 |
[SEIKO] 세이코 FLIGHTMASTER SBDS001
[6] | 때똥 | 2025.07.14 | 577 | 1 |
| 11726 |
[GRAND SEIKO] 째팬 데이
[1] | 파이오니어86 | 2025.07.14 | 369 | 1 |
| 11725 |
[SEIKO] 베이비 튜나를 들였어요
[12] | 말대구리 | 2025.07.09 | 800 | 2 |
| 11724 |
[CASIO] 가벼운 선물로는 카시오만한게 없네요.
[4] | 타치코마 | 2025.07.04 | 488 | 2 |
| 11723 |
[GRAND SEIKO] 그랜드세이코 핀버클(탱버클) 사이즈가 고정인가요?
| 부산호랭이 | 2025.06.27 | 470 | 0 |
| 11722 |
[SEIKO] SPB411 기추 신고합니다!
[10] | 긍정왕! | 2025.06.23 | 1634 | 3 |
| 11721 |
[GRAND SEIKO] 초여름 나날
[4] | Fio | 2025.06.15 | 526 | 1 |
| 11720 | [SEIKO] 없는 돈으로 시계 장만 고민 [7] | 윤윤 | 2025.06.02 | 650 | 1 |
| 11719 |
[GRAND SEIKO] 그랜드세이코의 민낯
[25] | 타치코마 | 2025.06.02 | 11167 | 10 |
| 11718 |
[SEIKO] 엊그제 구매한 세이코 베이비튜나 입니다!!
[7] | 안경잽이동규 | 2025.05.25 | 706 | 0 |
| 11717 |
[GRAND SEIKO] 투명한 여름햇살을 다이얼에 담고
[3] | Fio | 2025.05.23 | 424 | 2 |
| 11716 |
[SEIKO] 마린마스터 기추
[4] | Haskil | 2025.05.15 | 673 | 1 |
| 11715 |
[CITIZEN] 쨍한 다이얼 쨍한 햇살. Promaster Diver.
[3] | energy | 2025.05.14 | 486 | 1 |
| 11714 |
[GRAND SEIKO] 그세 수동의 진수
[5] | 프린스 | 2025.05.10 | 770 | 0 |
| 11713 |
[GRAND SEIKO] 터틀 오착
[6] | 쿠우 | 2025.05.04 | 601 | 2 |
| 11712 |
[GRAND SEIKO] 오늘의 시계 그세
[11] | 타치코마 | 2025.04.30 | 779 | 3 |
| 11711 |
[CITIZEN] nb1050 첫구입
[7] | 쿠우 | 2025.04.30 | 705 | 3 |
| 11710 | [SEIKO] 세이코시계 구입처 선택 [1] | 감로 | 2025.04.26 | 601 | 0 |
| 11709 |
[SEIKO] 오랜만에 또기추 뉘우스
[10] | 준소빠 | 2025.04.24 | 743 | 4 |
| 11708 |
[SEIKO] 세이코의 명작이죠, 아리타 포르셀린 다이얼과 알피니스트 구형 모델입니다~
[1] | 손목위의인생 | 2025.04.22 | 8681 | 1 |
| » |
[CITIZEN] 아마도 레어템..ㅋ The CITIZEN NC0200-90E
[5] | 컴뱃메딕 | 2025.04.17 | 837 | 3 |
| 11706 |
[GRAND SEIKO] 창 밖에 벚꽃이 만개했습니다. 구경하고 가세요🌸🌸🌸
[17] | Fio | 2025.04.11 | 757 | 3 |
| 11705 |
[SEIKO] 세이코 시계
[1] | 노프라브럼 | 2025.04.09 | 530 | 1 |
| 11704 |
[SEIKO] 세이코 터틀 srpe93과 단종 루머에 대해 타포 회원님들 의견이 궁금합니다
[2] | 김제혁 | 2025.04.08 | 18294 | 1 |
| 11703 |
[GRAND SEIKO] 일본 시계와 일본에 다녀왔습니다.
| Fio | 2025.04.04 | 679 | 2 |
| 11702 |
[CITIZEN] 다이버워치 (8380)
| 鬪魂 | 2025.04.02 | 536 | 1 |
| 11701 |
[GRAND SEIKO] [WWG25] 그랜드 세이코 현장 스케치 & 신제품 Hands-On
| 짱총 | 2025.04.02 | 598 | 1 |
| 11700 |
[SEIKO] 나이트 스피드 타이머 (올블랙)
| 鬪魂 | 2025.04.02 | 508 | 1 |
| 11699 |
[GRAND SEIKO] sbga293 오랜만에 기추했습니다
[3] | 민킴00 | 2025.03.31 | 644 | 0 |
20만원이라 하여도 사모님은 다 아실겁니다^^ 제 소소한 경험입니다^^
멋진 시계보여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