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오랜 시계 생활동안 다양한 아쿠아테라를 경험했었는데 다시 또 사고싶습니다.. 불치병이겠죠?
2025.04.18 12:09
어차피 불치병이라면....스쳐간 아쿠아테라들을 모두 컬렉팅 해보시는건 어떨까요 🥰
공감(0) 댓글
2025.04.24 08:58
멋지네요. 흰색이 탐나네요 ^
2025.08.22 00:22
진짜 이만한 모델도 없어요 보면 ㅎㅎ
2025.10.08 09:07
이정도면 스누피 구매 가능하시겠는데요..
어차피 불치병이라면....스쳐간 아쿠아테라들을 모두 컬렉팅 해보시는건 어떨까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