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표인증 Feat FOIS Speedmaster
안녕하세요! 망고튤립입니다.
날씨가 더워져서 그런지 새벽 5시에 눈이 번쩍..
다시 자려고 노력했으나... 실패!
어제 회사 동료의 도움으로 스트랩을 새로 겟하여 포이스에 채워주고
투표를 다녀왔습니다.
에토프 엡솜 스트랩이 포이스에 어울릴까 걱정했는데 제 눈에는 이뻐보이네요 ㅎ
이상 투표인증을 핑계삼아 새로운 옷 입은 포이스 사진 올립니다

오늘도 좋은 하루 되십시오~
댓글 2
-
제무스
2026.06.03 16:14
저도 투표마치고 지원샷 갑니다😄


다소 두껍고 육중한 Fois 에도 매칭이 좋아보이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