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백만년 만에 스캔데이에 참여해 봅니다.
날씨도 더워지고 장마도 곧 찾아 올테고 해서 러버스트랩으로 교체해 주었습니다.
제가 가지고 있는 러버스트랩 중에선 그린이 가장 잘 어울리는 거 같아서 그린으로!!!
즐겁고 편안한 주말 보내세요...^^*
댓글 15
-
네...백만년만에...ㅠ.ㅠ
그동안 자주 오지 못해 미안함이 크네요...
-
그린러버와 궁합이 아주 좋습니가. 그레이 다이얼에 약간의 그린빛이 가미되는 느낌이네요.
-
분명 그레이인데 착시인지 그린이 느껴지는 그레이 같아요...
-
그린러버 조합도 잘어울리는데요~^^
-
가지고 있는 블랙과 한참을 고민했는데 그린이 좀 더 잘 어울리는 거 같았어요....
-
정말 러버는 밀그린이 최고인 것 같습니다~
무더운 여름 잘 보내세요~
-
네 여름대비 장마대비 했습니다. 멀리서 댓글 남겨 주셔서 감사해요....
-
audgml
2023.06.24 21:41
와 이 모델은 뭔가요??
돔글라스에 오묘한 다이얼 색이 멋집니다!
현행모델은 아예 모르는 무식자가 되어서... ㅜㅜ
부띡 안간지도 몇 년 됐네요..
-
아프셨다는 얘기는 들었어요. 잘 지내시죠? 조만간 얼굴 함 뵈요...
-
audgml
2023.06.28 18:23
네 ㅠㅠ
최근 한 2년 사이에 대퇴골 골절 3번이 되는 바람에... ㅎㅎ
연락드리겠습니다!
-
올해의 신제품이군요, 볼수록 빠져드는 다이얼 색감입니다~.
그러고 보면 라디오미르가 러버도 은근 잘 받는 듯 하네요~^^
-
여름 장마철에는 러버 스트랩만큼 관리가 편한 스트랩이 없는 거 같아요...
-
PWJ
2023.07.07 14:38
너무 멋집니다
-
비철스
2023.07.12 11:42
그라데이션 들어가있는 다이얼이 정말 이쁘네요
| 번호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 수 | 공감 수 |
|---|---|---|---|---|---|
| 공지 | OFFICINE PANERAI BASICS [28] | 타임포럼 | 2012.04.18 | 35706 | 9 |
| 공지 | 파네라이 포럼에서... [163] | bottomline | 2007.07.19 | 35236 | 24 |
| 25631 |
오랫만에 760
[10] | cromking | 2023.07.03 | 424 | 4 |
| 25630 |
경기권 짧은 미술관 나들이, feat. 1024
[8] | energy | 2023.07.02 | 409 | 7 |
| 25629 |
파네라이 & 캔버스 스트랩
[17] | Howard7 | 2023.07.01 | 741 | 8 |
| 25628 |
[스캔데이] 퇴근길 스캔데이
[5] | SUBMERSIBLE | 2023.06.30 | 381 | 3 |
| 25627 |
[스캔데이] 너우 덥네요
[6] | 파네라이짱 | 2023.06.30 | 278 | 5 |
| 25626 |
PAM914 in Jeolla
[10] | 준소빠 | 2023.06.30 | 491 | 6 |
| 25625 |
[스캔데이] 오랜만에 벤티..
[4] | LifeGoesOn | 2023.06.30 | 471 | 5 |
| 25624 |
[스캔데이]pam1232
[14] | 야생칠면조 | 2023.06.30 | 511 | 5 |
| 25623 |
[스캔데이] 양각베젤의 매력 (feat. 1225 , 984)
[10] | cromking | 2023.06.30 | 389 | 4 |
| 25622 |
폰테 베키오 in Ponte Vecchio
[21] | siena고추장 | 2023.06.30 | 582 | 13 |
| 25621 |
팸바구니
[22] | 와치린이 | 2023.06.29 | 372 | 10 |
| 25620 |
pam1305
[18] | 영자 | 2023.06.27 | 615 | 3 |
| 25619 |
안녕하세요 두번째 인사 드립니다.
[21] | 마븡 | 2023.06.25 | 570 | 8 |
| 25618 |
파네라이 좋네요
[14] | 준소빠 | 2023.06.25 | 671 | 6 |
| 25617 |
가을을 기다리며 스트랩 관리
[9] | audgml | 2023.06.24 | 577 | 6 |
| » |
[스캔데이] 여름대비 스트랩교체
[15] | 카푸치노 | 2023.06.24 | 547 | 5 |
| 25615 |
저의 3번째 팸을 소개합니다 ^^
[12] | 징누 | 2023.06.23 | 602 | 8 |
| 25614 |
[스캔데이] 이제 덥군요!
[5] | SUBMERSIBLE | 2023.06.23 | 333 | 4 |
| 25613 |
[스캔데이] 벌써 한주가~
[5] | 파네라이짱 | 2023.06.23 | 265 | 4 |
| 25612 |
[스캔데이] 장마를 앞두고....파네 재정비를...
[15] | cromking | 2023.06.23 | 488 | 5 |
| 25611 |
새로운 밀리타레 스트랩을 수령했습니다.
[13] | PANELEESTI | 2023.06.22 | 553 | 6 |
| 25610 |
Vachetta from Conceria la Bretagna.
[9] | J9 | 2023.06.22 | 438 | 6 |
| 25609 |
비오는 날에는 911이죠
[10] | 알라롱 | 2023.06.21 | 561 | 2 |
| 25608 |
한국에서 기추 그리고 파네라이 입문
[30] | 준소빠 | 2023.06.20 | 997 | 10 |
| 25607 | 용두가 잘 안빠집니다. [4] | 레무 | 2023.06.19 | 559 | 0 |
| 25606 |
섭마 대신 얘
[12] | Yumor | 2023.06.18 | 747 | 5 |
| 25605 |
간만의 스트랩 구매
[9] | cool | 2023.06.18 | 564 | 4 |
| 25604 |
해변의 파네라이 1
[18] | 야생칠면조 | 2023.06.17 | 543 | 5 |
| 25603 | 퇴원기념 ...pam335 [11] | soldier™ | 2023.06.17 | 469 | 4 |
| 25602 |
간만에 줄템기입니다.
[9] | J9 | 2023.06.17 | 550 | 3 |
| 25601 |
이번에도 늦었어요 지각..스캔데이
[16] | cromking | 2023.06.17 | 347 | 7 |
| 25600 |
[스캔데이] 망한 사진 뽑기대회 (feat. 911)
[6] | 알라롱 | 2023.06.16 | 410 | 3 |
| 25599 |
[스캔데이]여행중 634
[7] | 제이슨본 | 2023.06.16 | 328 | 3 |
| 25598 |
[스캔데이] 뜨거운 6월 pam587과 짧은 기추 소식.
[15] | energy | 2023.06.16 | 511 | 3 |
| 25597 |
[스캔데이] 투팍 919
[12] | LifeGoesOn | 2023.06.16 | 442 | 5 |
백만년 만에 오셨군요. ㅎㅎㅎㅎㅎㅎ 그레이 다이얼이랑 그린 러버 매칭이 아주 좋아 보입니다. 블루 핸즈는 좋은 포인트가 되는 것 같습니다. ㅎㅎㅎ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