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문워치 보러갔다가.. 파네라이 손목에 올려나볼까~ 하고 들어가서
너무이쁘고 맘에들어서 구매했습니다 엉엉
너무맘에드네요~!
앞으로 줄질할 생각에 떨립니다 잘부탁드립니다🫡
2026.05.05 23:39
축하드립니다. 두루두루 스트래이 잘 어울릴 만한 다이얼 컬러라서 줄질 재미가 있으실 것 같네요.
공감(0) 댓글
2026.05.06 11:18
득템 축하 드립니다 !
2026.05.09 13:20
부띡에서 보고 올해 반응이 꽤 좋을 것 같았는데, 역시 많은 분들이 득템을 하고 계신듯 하네요!
축하드립니다. ^^
축하드립니다. 두루두루 스트래이 잘 어울릴 만한 다이얼 컬러라서 줄질 재미가 있으실 것 같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