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젠 슬슬 롤렉스를 졸업할 때가 된 듯 합니다... Daytona
평생 찰 롤렉스 하나 생각하면서 롤렉스에 입문하게 되었는데 이젠 웬만한 롤렉스 모델들은 다 경험해 본 듯 합니다.
그리고 가장 좋아하는 데이토나도 구형에 이어 신형도 이렇게 세트로 보유하게 되었네요.
그러다 보니 이젠 졸업해도 되겠구나 하는 생각이 드는군요^^
타포 횐님들의 멋진 기추를 기원하면서 커플샷~

한칸이 비어서 롤렉스의 유일한 왼손잡이 모델도 함께~
모두 즐거운 주말되세요~

댓글 28
-
졸업 승인 감사합니다^^
-
오호 저랑 라인업이 똑같네요 .. 저도 데이토나에 스프인데 ..
그나저나 팬더하고 검판 둘이나 .. 대단하십니다.
-
오... 시계 안목이 남다르신듯 합니다ㅎㅎㅎ
-
ㅎㅎ 와홀도 하시나 봅니다ㅎ
바뀐 데이토나는 전 아직 구경도 못해봤다는^^;;
역쉬 능력자시라는ㅎ
-
끊은지 오래 되었는데 처음 시작을 그곳에서 하다보니 손꼬락이 기억하고 있었나 봅니다^^ 감사합니다ㅎㅎㅎ
-
홍콩갑부님의 멋진 컬랙션을 보면서 늘 대리만족을 해온 1인이라 그런지, 롤렉스 졸업은 어떤 기분일지 상상이 잘 되진 않습니다.
앞으로 어떤 컬랙션 방향을 택하실 지 궁금하군요.
여기서 미리 추천 남깁니다. :)
-
말은 졸업이라고 했지만 큰 변화는 없지 않을까 합니다. 감사합니다~
-
롤을 좋아했는데 구하는게 쉽지않고 항상p가 붙어있으니 저도 모르게 외면하고 살아간지 꽤 시간이 흘렀네요
리테일도 점점 올라서 저와는 멀어져 가는것 같습니다.
-
졸업하려는 이유 중 하나이지 않을까 합니다. 요즘 롤렉스가 너무 빨리 가는 것 같아요.
-
졸업하시고 진학하시는거죠??? 👍👍👍
-
이미 두탕 삼탕 뛰고 있지 말입니다ㅎㅎㅎ
-
볼때마다 느끼지만 훌륭한 라인업이십니다. 다음 컬렉션이 기대되네요 ㅎㅎ
-
좋은 시선 감사합니다~ 있는 컬렉션 다시 한 번 정리해서 올려보겠습니다ㅎㅎㅎ
-
아무리 설명을 들어도 어떤게 신형인지 구형인지 머리속에 안들어오네요 ㅎㅎ 이정도면 학교 졸업이 아니라 빨리 직장잡고 돈 벌으러 ㅎㅎㅎ
-
시계인이 설명으로 알려고 하시다니요? 직접 올려보셔야지요 ㅎㅎㅎ 그럼 전 돈 벌러 ㅎㅎㅎ
-
홍갑님 정도면 명문대 졸업 컬렉션 아닐까요? ㅎㅎ
-
감사합니다^^ 시계도 실력보다 운이라는걸 배웠으니 더 배울게 없는듯 합니다ㅎㅎㅎ
-
흰판 검판 둘다 신형으로 보유하게 되셨군요.
갑부님 콜렉션 보면 항상 부럽습니다.
전 검판 하나로 만족하고 있는데
항상 흰판이 눈에 밟히는건 어쩔 수 없네요 ㅠ

-
세라토나는 선택 할 수가 없지요 그래서 둘 다 들이는게 최선인 듯 합니다ㅎㅎㅎ 감사합니다.
-
착한앙마
2025.01.23 09:14
한개도 힘든 세라토나가 세트라니 정말 대단하십니다^^
-
좋은 시선 감사합니다^^
-
용산꽃미남
2025.01.30 17:57
떠나시는군요... 저는 갑부님 조언 덕분에 126518LN 와이프 선물하였습니다. 편하다고 좋아하더라구요... 아마도 파텍으로 가시지 않을까 싶은데. 멀리서 부러워 하겠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용산꽃미남
2025.01.30 17:59
가셔도 지금처럼 멋진 시계 많이 보여주시고 많은 지도편달(ㅋㅋ)부탁드리겠습니다. 참고로 전 화골이나 스틸 부러워합니다.
-
타임매냐
2025.03.13 20:39
캬 ㅎㅎ스틸 대장 원 투 다 소유하셨네요~ 부럽습니다.
-
kevino
2025.03.14 21:56
엄청나시네요 !!!!
-
타이레놀
2025.03.17 14:21
아유.. 졸업 축하드립니다요
-
팥팥
2025.03.17 23:24
멋지고 부럽습니다 ㅎㅎ 저는 언제쯤 데이토나를 볼 수 있을지..
- 전체
- Daytona
- Datejust
- Submariner
- Sea Dweller
- Sky Dweller
- Milgauss
- Cellini
- Date
- GMT master
- Explorer I, II
- Yacht I, II
- etc
- Land Dweller
| 번호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 수 | 공감 수 |
|---|---|---|---|---|---|
| 공지 | ROLEX FAQ [358] | Kairos | 2010.11.24 | 121368 | 68 |
| 공지 | ROLEX Movement list [244] | 타치코마 | 2010.05.14 | 107986 | 27 |
| 공지 | ROLEX 시리얼넘버 정리 [832] | 소고 | 2009.07.29 | 184314 | 189 |
| Hot | [득템] Daytona [19] | ClaudioKim | 2026.01.31 | 5750 | 4 |
| Hot | 드디어 구매 했습니다..! [14] | berserk072 | 2025.11.25 | 10158 | 1 |
| Hot | 한국 방문 중 롤렉스 판매 [10] | hookups | 2025.11.16 | 35378 | 2 |
| Hot | 빈티지 서브마리너(5512, 5513) 구매 가이드 [4] | ukuks | 2025.11.03 | 1614 | 2 |
| 50086 |
롤렉스 데이저스트 모델명과 현재 시세가 궁금해요!
| 영등포남자 | 2025.02.04 | 858 | 0 |
| 50085 |
시계든 차든 죄다 구형
[16] | 밍구1 | 2025.02.04 | 1098 | 2 |
| 50084 |
긴 연휴 끝 출근 feat 흑토나
[5] | yunhoss | 2025.02.03 | 742 | 1 |
| 50083 |
로골 다이아 깔맞춤샷 Feat.데이토나
[2] | 랄프로라 | 2025.02.02 | 695 | 1 |
| 50082 |
한달만에 줄질.
[8] | J9 | 2025.02.02 | 792 | 0 |
| 50081 | 쥬빌리 밴드 길이 조정 문의 [1] | 규랭이 | 2025.01.30 | 585 | 0 |
| 50080 |
설엔 제니토나와 하루 !
| StudioYang | 2025.01.28 | 660 | 0 |
| 50079 |
네이비로 깔맞춤한 데이토나샷
[2] | 랄프로라 | 2025.01.28 | 855 | 2 |
| 50078 |
뒤늦은 겨울 줄질
[1] | Amaranth | 2025.01.26 | 665 | 1 |
| 50077 | 용두 풀 때 소리나는 것 문의 드립니다. [7] | YMLOVE | 2025.01.24 | 808 | 0 |
| 50076 |
가지고 있는 유일한 롤렉스
[9] | LifeGoesOn | 2025.01.24 | 1277 | 4 |
| 50075 |
데이토나 금은동샷
[9] | 랄프로라 | 2025.01.23 | 1001 | 5 |
| 50074 |
딥씨 운전석 샷 입니다
[4] | 파일럿 | 2025.01.22 | 765 | 1 |
| 50073 |
36미리 착용샷 안작아보일까요
[5] | 또옹파리 | 2025.01.20 | 1361 | 0 |
| 50072 |
오버홀 완료한 씨드웰러
[7] | 밍구1 | 2025.01.20 | 858 | 2 |
| 50071 |
아버지의 오래된 시계인데 조언 부탁드립니다..
[4] | Nohid | 2025.01.20 | 1083 | 0 |
| 50070 |
기계식 시계에 '충전'은 없다.
[6] | 클래식컬 | 2025.01.19 | 1023 | 5 |
| 50069 | 심심해서 찾아본 롤렉스 가격변화 추이 - 서브마리너 블랙을 기준 [6] | Amaranth | 2025.01.18 | 6471 | 1 |
| 50068 |
촌스런 그이름 북극의밤
[4] | 랄프로라 | 2025.01.18 | 1180 | 0 |
| 50067 |
데이토나 126500ln
[6] | yunhoss | 2025.01.17 | 977 | 1 |
| 50066 |
로렉스 시그니처💚
| 타임매냐 | 2025.01.16 | 950 | 0 |
| 50065 |
전여친 롤렉스. 입당시켰습니다!
[9] | jay1439 | 2025.01.15 | 1231 | 1 |
| 50064 |
안녕하세요 첫글이네요..타포의 좋은분께 입양한 16710 뀨코크로 첫 인사올립니다.😊
[7] | 나의아저씨 | 2025.01.14 | 940 | 4 |
| 50063 |
러버토나 입양 2025년
[9] | 스피드마스터88 | 2025.01.13 | 1093 | 0 |
| 50062 |
익스36 사진들 올려봅니다
[19] | Fio | 2025.01.11 | 1531 | 5 |
| 50061 |
투데이 스벅
[1] | efrde | 2025.01.11 | 656 | 0 |
| » |
이젠 슬슬 롤렉스를 졸업할 때가 된 듯 합니다...
[28] | 홍콩갑부 | 2025.01.11 | 8450 | 6 |
| 50059 |
24년 잘 풀린듯
[7] | 플레이어13 | 2025.01.11 | 993 | 3 |
| 50058 |
오랜만에 인사드립니다
[6] | 라거펠트 | 2025.01.11 | 874 | 1 |
| 50057 |
시간 참 빠르네요(feat. Sub green hulk)
[2] | Amaranth | 2025.01.09 | 840 | 0 |
| 50056 |
원래는 스피디 화요일이나 하려고 했는데요
[14] | J9 | 2025.01.08 | 765 | 5 |
| 50055 | 보증서 카드 질문 [5] | 로프_ | 2025.01.08 | 612 | 0 |
| 50054 |
롤렉스는 이젠 더 이상 가성비 브랜드가 아닌듯 합니다.
[12] | 홍콩갑부 | 2025.01.07 | 6584 | 2 |
| 50053 |
데이데이트로 월요일출근
[6] | Hankster | 2025.01.06 | 814 | 1 |
| 50052 | 케이스 교체하는 경우 시리얼 유지할 수는 없나요...? [1] | 로프_ | 2025.01.05 | 836 | 0 |
흰검초
누가봐도 롤렉스 시그니처네요
졸업 가능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