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두 나라의 시간을 손목에~ Baume&Mercier
안녕하세요
밍구입니다
오늘은 두개의 시간을 보고있네요
하나는 한국시간, 하나는 여행가고 싶은 스위스 시간입니다
보메의 디자인도 나쁘지 않네요~
요즘은 좀 한물 간 분위기지만
레어한 시계들은 가격이나 시대를 떠나 멋진 것 같아요





댓글 10
-
클래식 하더군요
-
클래식은 영원합니다!! 멋집니다.
-
감사합니다 ^^
-
클래식하지만 또 재미있는 다이얼이군요. 로마자와 아라빅 숫자로 구분이 확실할 듯 싶습니다.^^
-
두나라 시간 맞추는게 재미나네요 ㅎㅎ
-
오우! 레어한 시계네요!!
-
두개인데 좋더라구요 ㅎㅎ
-
서킷
2024.11.25 21:03
클래식한 다이얼 느낌이 너무 좋네요 못 보던 디자인이라 눈이 새롭습니다
-
쿼츠지만 멋진 것 같아요
- 전체
- 공지
- 추천게시글
- 이벤트
- 스캔데이
- 단체샷
- Ball
- Baume&Mercier
- Bell&Ross
- Bulgari
- Cartier
- Chopard
- Chronoswiss
- Doxa
- Epos
- Fortis
- Frederique Constant
- Girard Perregaux
- Glycine
- Hamilton
- Longines
- Luminox
- Maurice Lacroix
- Mido
- Montblanc
- Oris
- Rado
- Swatch
- Tissot
- Tudor
- Ulysse Nardin
- Zenith
- ETC(기타브랜드)
| 번호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 수 | 공감 수 |
|---|---|---|---|---|---|
| 공지 | 한 세기를 품은 론진 회중시계와 어느 독일인의 이야기 [12] | 땅불바람물마음 | 2025.08.20 | 8103 | 17 |
| 공지 | 스위스포럼 게시글 이동원칙 안내 [4] | 토리노 | 2015.03.02 | 175219 | 0 |
| 공지 | [스위스포럼 이벤트 공지]새로운 카테고리를 만들어주세요 [5] | 토리노 | 2011.01.31 | 178171 | 2 |
| 공지 | 남들과 다른 시계 사진을 찍으려면...^^; [395] | Picus_K | 2010.12.02 | 195476 | 69 |
| 공지 | [선택과 구매]어떤 시계를 고를것인가? [283] | 토리노 | 2010.01.14 | 204361 | 58 |
| Hot | 까르띠에 탱크머스트 스몰 스틸 온라인구매성공 [4] | 정세연 | 2025.12.22 | 1038 | 3 |
| Hot | 요즘 자주 차고 다니는 시계 [4] | Gudak다리 | 2025.08.14 | 14148 | 1 |
| Hot | 미루고 미루던 기추글 [10] | 준소빠 | 2025.08.11 | 13579 | 5 |
| Hot | 빈티지 티쏘의 매력! [8] | 준소빠 | 2025.07.08 | 13304 | 5 |
| 19534 |
[ETC(기타브랜드)] 흑백으로 찍어본 티파니 이스트웨스트
[6] | 밍구1 | 2024.09.04 | 618 | 2 |
| 19533 |
[Tudor] Black Bay Chrono 41mm(득탬기)
[11] | S-Mariner | 2024.09.01 | 1488 | 5 |
| 19532 |
[Cartier] 빈티지 까르띠에 탱크
[10] | 준소빠 | 2024.09.01 | 1752 | 2 |
| 19531 |
[Longines] 론진 에비게이션 싱글 푸쉬 크로노
[3] | 금근 | 2024.08.30 | 693 | 3 |
| 19530 |
[ETC(기타브랜드)] IMHOF 탁상시계 8데이
[10] | 장군1018 | 2024.08.29 | 592 | 3 |
| 19529 |
[Tissot] PR 516 지원샷
[7] | SG | 2024.08.27 | 723 | 4 |
| 19528 |
[Tissot] 3000포인트 기념 글 투척!
[16] | 준소빠 | 2024.08.26 | 508 | 3 |
| 19527 |
[Bulgari] 여름이 가고 있네요
[6] | 밍구1 | 2024.08.25 | 559 | 2 |
| 19526 |
[ETC(기타브랜드)] Auguste Reymond 오거스트 레이몬드 46002 닥터 워치 오버
[2] | 위스키에빡친개구리 | 2024.08.24 | 430 | 2 |
| 19525 |
[Ulysse Nardin] 이그제티브 듀얼타임
[1] | 장군1018 | 2024.08.21 | 511 | 2 |
| 19524 |
[Oris] 오리스 다이버 65 glow 득탬했습니다^^
[5] | 마이클죠 | 2024.08.18 | 778 | 2 |
| 19523 |
[Tudor] 간만에 놀러나왔습니다
[2] | 브라이트닝 | 2024.08.17 | 597 | 2 |
| 19522 |
[Cartier] 빈티지 머스트 탱크
[8] | Rozenta | 2024.08.14 | 686 | 2 |
| 19521 |
[Swatch] 끼얏호~!
[10] | XXIV | 2024.08.14 | 587 | 4 |
| 19520 |
[Swatch] 문스와치 스누피병
[10] | 현승시계 | 2024.08.13 | 943 | 2 |
| 19519 |
[Cartier] 한여름에 가죽 스트랩
[3] | 사이버보이 | 2024.08.12 | 688 | 2 |
| 19518 |
[Swatch] [구입] SCUBA FIFTY FATHOMS
[4] | choe | 2024.08.09 | 850 | 2 |
| » |
[Baume&Mercier] 오늘은 두 나라의 시간을 손목에~
[10] | 밍구1 | 2024.08.09 | 645 | 4 |
| 19516 |
[Cartier] 아이콘 워치, Cartier Tank_XL
[2] | energy | 2024.08.07 | 746 | 3 |
| 19515 |
[ETC(기타브랜드)] 색상하나만은 참 예쁜 시계
[4] | 밍구1 | 2024.08.06 | 610 | 3 |
| 19514 |
[Swatch] Moonswatch white snoopy
[12] | 믓시엘 | 2024.08.05 | 676 | 5 |
| 19513 |
[Hamilton] 카키필드
[3] | 클래식컬 | 2024.08.04 | 883 | 3 |
| 19512 |
[Hamilton] 군용 해밀턴 오버홀 끝내고 제 손목으로 왔어요...
[3] | 태크쟁이 | 2024.08.03 | 773 | 4 |
| 19511 |
[Oris] 보기드문 오리스 문페이즈......
[2] | 미츠하시 | 2024.08.01 | 608 | 2 |
| 19510 |
[Tissot] 티쏘 골드 런 사용기
[6] | 순풍만범 | 2024.07.30 | 838 | 1 |
| 19509 |
[단체샷] 6000M, 3000M, 300M
[3] | BGJPxA | 2024.07.30 | 509 | 3 |
| 19508 |
[Swatch] [구입] MOON SWATCH
[4] | choe | 2024.07.30 | 727 | 3 |
| 19507 |
[스캔데이] 위블로 빅뱅 유니코입니다.
[4] | 군포람보 | 2024.07.30 | 688 | 3 |
| 19506 |
[Bell&Ross] BR01-93 GMT입니다.
[1] | 군포람보 | 2024.07.30 | 602 | 2 |
| 19505 |
[Swatch] 스테이케이션
[2] | 클래식컬 | 2024.07.28 | 575 | 2 |
| 19504 |
[Tissot] 안녕하세요!!티쏘로 인사드립니다.
| 미츠하시 | 2024.07.26 | 426 | 2 |
| 19503 |
[ETC(기타브랜드)] 첫시작 Auguste Reymond 오거스트 레이몬드 46002 닥터 워치
[1] | 위스키에빡친개구리 | 2024.07.26 | 583 | 3 |
| 19502 |
[ETC(기타브랜드)] 손목에 올려 본 탕부르 크로노그래프~
[2] | 밍구1 | 2024.07.25 | 521 | 2 |
| 19501 |
[Swatch] 스누피 MOD?
[4] | 클래식컬 | 2024.07.25 | 600 | 3 |
| 19500 |
[Swatch] Swatch Collaborations : 블랙모델들~! :)
[4] | energy | 2024.07.21 | 735 | 3 |
듀얼타임 꽤나 멋스럽게 잘 만들었네요 보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