끼얏호~! Swatch
흐흐흐흐 기분좋습니다. ^^

댓글 10
-
감사합니다. 흐흐. 음 하얀색 구매할때 비교해본다고 검은 색 달라하니 가져다는 줬습니다. 검정도 수량이 슬슬 있나 봅니다.
-
안에 정말 들어있나요? 시계라는 확신이 없어서 추천을 할 수가 없군요 ㅎㅎㅎ
-
ㅋㅋㅋ 점심 시간때 후닥 사온거라..저도 집에가서 다시 열어 봐야 겠군요.
-
아이고 축하 드립니다 전 문스와치 머큐리를 진작에 사버려서ㅠ 당시 스누피가 있었다면 당연히 저걸로 갔을텐데
-
감사합니다 ㅋ. 시계는...하나 가지고는 뭘 사도 만족이 안되는 거기에...미리 스누피 득템 축하드립니다.
-
축 성공 !!! 🎉🎉🎉🎉🎉
-
감사합니다. *.*
-
축하드립니다 ㅎㅎ 귀엽네요
-
감사합니다. 스누피가 이리 남심을 흔들줄은 몰랐습니다. ㅋ
- 전체
- 공지
- 추천게시글
- 이벤트
- 스캔데이
- 단체샷
- Ball
- Baume&Mercier
- Bell&Ross
- Bulgari
- Cartier
- Chopard
- Chronoswiss
- Doxa
- Epos
- Fortis
- Frederique Constant
- Girard Perregaux
- Glycine
- Hamilton
- Longines
- Luminox
- Maurice Lacroix
- Mido
- Montblanc
- Oris
- Rado
- Swatch
- Tissot
- Tudor
- Ulysse Nardin
- Zenith
- ETC(기타브랜드)
| 번호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 수 | 공감 수 |
|---|---|---|---|---|---|
| 공지 | 한 세기를 품은 론진 회중시계와 어느 독일인의 이야기 [12] | 땅불바람물마음 | 2025.08.20 | 8104 | 17 |
| 공지 | 스위스포럼 게시글 이동원칙 안내 [4] | 토리노 | 2015.03.02 | 175220 | 0 |
| 공지 | [스위스포럼 이벤트 공지]새로운 카테고리를 만들어주세요 [5] | 토리노 | 2011.01.31 | 178171 | 2 |
| 공지 | 남들과 다른 시계 사진을 찍으려면...^^; [395] | Picus_K | 2010.12.02 | 195476 | 69 |
| 공지 | [선택과 구매]어떤 시계를 고를것인가? [283] | 토리노 | 2010.01.14 | 204361 | 58 |
| Hot | 까르띠에 탱크머스트 스몰 스틸 온라인구매성공 [4] | 정세연 | 2025.12.22 | 1039 | 3 |
| Hot | 요즘 자주 차고 다니는 시계 [4] | Gudak다리 | 2025.08.14 | 14149 | 1 |
| Hot | 미루고 미루던 기추글 [10] | 준소빠 | 2025.08.11 | 13580 | 5 |
| Hot | 빈티지 티쏘의 매력! [8] | 준소빠 | 2025.07.08 | 13305 | 5 |
| 19534 |
[ETC(기타브랜드)] 흑백으로 찍어본 티파니 이스트웨스트
[6] | 밍구1 | 2024.09.04 | 618 | 2 |
| 19533 |
[Tudor] Black Bay Chrono 41mm(득탬기)
[11] | S-Mariner | 2024.09.01 | 1488 | 5 |
| 19532 |
[Cartier] 빈티지 까르띠에 탱크
[10] | 준소빠 | 2024.09.01 | 1752 | 2 |
| 19531 |
[Longines] 론진 에비게이션 싱글 푸쉬 크로노
[3] | 금근 | 2024.08.30 | 693 | 3 |
| 19530 |
[ETC(기타브랜드)] IMHOF 탁상시계 8데이
[10] | 장군1018 | 2024.08.29 | 592 | 3 |
| 19529 |
[Tissot] PR 516 지원샷
[7] | SG | 2024.08.27 | 723 | 4 |
| 19528 |
[Tissot] 3000포인트 기념 글 투척!
[16] | 준소빠 | 2024.08.26 | 508 | 3 |
| 19527 |
[Bulgari] 여름이 가고 있네요
[6] | 밍구1 | 2024.08.25 | 559 | 2 |
| 19526 |
[ETC(기타브랜드)] Auguste Reymond 오거스트 레이몬드 46002 닥터 워치 오버
[2] | 위스키에빡친개구리 | 2024.08.24 | 430 | 2 |
| 19525 |
[Ulysse Nardin] 이그제티브 듀얼타임
[1] | 장군1018 | 2024.08.21 | 511 | 2 |
| 19524 |
[Oris] 오리스 다이버 65 glow 득탬했습니다^^
[5] | 마이클죠 | 2024.08.18 | 778 | 2 |
| 19523 |
[Tudor] 간만에 놀러나왔습니다
[2] | 브라이트닝 | 2024.08.17 | 597 | 2 |
| 19522 |
[Cartier] 빈티지 머스트 탱크
[8] | Rozenta | 2024.08.14 | 686 | 2 |
| » |
[Swatch] 끼얏호~!
[10] | XXIV | 2024.08.14 | 587 | 4 |
| 19520 |
[Swatch] 문스와치 스누피병
[10] | 현승시계 | 2024.08.13 | 944 | 2 |
| 19519 |
[Cartier] 한여름에 가죽 스트랩
[3] | 사이버보이 | 2024.08.12 | 688 | 2 |
| 19518 |
[Swatch] [구입] SCUBA FIFTY FATHOMS
[4] | choe | 2024.08.09 | 850 | 2 |
| 19517 |
[Baume&Mercier] 오늘은 두 나라의 시간을 손목에~
[10] | 밍구1 | 2024.08.09 | 645 | 4 |
| 19516 |
[Cartier] 아이콘 워치, Cartier Tank_XL
[2] | energy | 2024.08.07 | 746 | 3 |
| 19515 |
[ETC(기타브랜드)] 색상하나만은 참 예쁜 시계
[4] | 밍구1 | 2024.08.06 | 610 | 3 |
| 19514 |
[Swatch] Moonswatch white snoopy
[12] | 믓시엘 | 2024.08.05 | 676 | 5 |
| 19513 |
[Hamilton] 카키필드
[3] | 클래식컬 | 2024.08.04 | 883 | 3 |
| 19512 |
[Hamilton] 군용 해밀턴 오버홀 끝내고 제 손목으로 왔어요...
[3] | 태크쟁이 | 2024.08.03 | 773 | 4 |
| 19511 |
[Oris] 보기드문 오리스 문페이즈......
[2] | 미츠하시 | 2024.08.01 | 608 | 2 |
| 19510 |
[Tissot] 티쏘 골드 런 사용기
[6] | 순풍만범 | 2024.07.30 | 838 | 1 |
| 19509 |
[단체샷] 6000M, 3000M, 300M
[3] | BGJPxA | 2024.07.30 | 509 | 3 |
| 19508 |
[Swatch] [구입] MOON SWATCH
[4] | choe | 2024.07.30 | 727 | 3 |
| 19507 |
[스캔데이] 위블로 빅뱅 유니코입니다.
[4] | 군포람보 | 2024.07.30 | 688 | 3 |
| 19506 |
[Bell&Ross] BR01-93 GMT입니다.
[1] | 군포람보 | 2024.07.30 | 602 | 2 |
| 19505 |
[Swatch] 스테이케이션
[2] | 클래식컬 | 2024.07.28 | 575 | 2 |
| 19504 |
[Tissot] 안녕하세요!!티쏘로 인사드립니다.
| 미츠하시 | 2024.07.26 | 426 | 2 |
| 19503 |
[ETC(기타브랜드)] 첫시작 Auguste Reymond 오거스트 레이몬드 46002 닥터 워치
[1] | 위스키에빡친개구리 | 2024.07.26 | 583 | 3 |
| 19502 |
[ETC(기타브랜드)] 손목에 올려 본 탕부르 크로노그래프~
[2] | 밍구1 | 2024.07.25 | 521 | 2 |
| 19501 |
[Swatch] 스누피 MOD?
[4] | 클래식컬 | 2024.07.25 | 600 | 3 |
| 19500 |
[Swatch] Swatch Collaborations : 블랙모델들~! :)
[4] | energy | 2024.07.21 | 735 | 3 |
축하와 추천드립니다. 포럼내 스누피가 점점 증식해감이 느껴지네요. :)
언제 들를수 있을지 모르겠지만, 검정이 있다면 바로 겟할까봐 걱정입니다. ㅎㅎ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