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백화점에서 카드지갑을 샀는데 집에 들고 오니까 저런 찍힘? 이 있더라구요 그래서 교환하러 갔는데 다른것들도 다 마찬가지고 직원분이 정상이라고 하자품 아니라고
하길래 다시 왔는데 문제 없나요? 가죽 특성상 일어나는 일이라는데 그냥 써도 무방한건가요?
댓글 22
-
일어나보니숲
2018.01.20 16:08
-
joeblack
2018.01.20 17:17
다시한번 봐주세요
-
일어나보니숲
2018.01.20 22:51
가죽특성이라보기엔 무리가있지만ㅋㅋ
전 그냥 쓰겠습니다ㅋㅋ
아...그렇다고 기분이 나쁘지않다가 아니라 사는순간부터 중고라는 생각을 가지고있어서요ㅋ
-
joeblack
2018.01.20 23:05
ㅠㅠ....그렇군요.....다음부턴 제대로 확인 하고 사야겠습니다..
-
개인적으로 허용가능한 수준이라고 생각합니다.
-
joeblack
2018.01.21 01:54
답변 감사드립니다!
-
보테가베네타는 더 심한 경우도 많습니다. 명품일수록...가죽에 흠집도 잘 생기난 봅니다.
-
키쿠라자카
2018.01.25 11:24
루이비통이 생각보다 마감이 별로 안좋습니다. 에르메스급 이상 가야 가죽 퀄이 좋더라구요.
-
인생은한방
2018.02.05 15:16
그래도 좀 찝찝 합니다..
-
스투바이
2018.02.22 17:29
아마 매장에 있는 에삐 다 꺼내보셔서 조금씩은 다 그럴꺼에요
그래서 여자 가방의 경우에는 쉐입(라인) 을 보고 구입하더군요
-
짠나
2018.02.26 18:43
저라면 그냥 쓸듯합니다..워낙 무텨서
-
zakk14
2018.03.04 17:24
저역시 저 정도라면...
-
신발도 처음에 사면 아까워서 못 신듯이 지갑도 소모품이라 처음엔 신경 쓰이지만 몇일만 쓰다보면 자연스럽습니다 ^^
-
Rehab
2018.03.26 17:06
매장에서 확인으면 교환해줬을텐데요 아쉽네요
-
아웰11
2018.03.27 14:21
가죽제품이라 제작과정에서 어쩔수 없습니다.. 저는 예전에 페라가모에서 지갑샀는데 집에오니 농협 보안카드가 있더군요 ㅋㅋㅋ
-
며칠만 쓰면 전혀 보이지 않죠.. 개인적으로 저 정도는 괜찮지않을까 싶네요.
-
저정도면 그냥 사용하심이 ㅠㅠ
-
마을버스
2018.07.25 21:13
저는 매치스에서 보테가 지갑 샀다가 교환했었습니다... 교환 받은 상품은 만족했구요.
-
일주일만 들고 다녀도 생기는 정도 입니다!
가죽 특성상 얘기 안하시면 모를 겁니다^^
-
매장에서 다른 제품들도 동일한 상태라면
그냥 사용 하시는게 좋을것 같아요
-
신똥지니
2020.08.15 06:34
루이비통 제품이네요. 신경 많이 쓰이시면 교환하심이 편하실거에요.
신경 쓰이면 계속 눈이 가더라구요
-
sensoo
2022.06.21 00:56
좀 짜증은 나네여
| 번호 | 섬네일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 수 |
|---|---|---|---|---|---|
| » |
|
지갑을 샀는데 찍힘 같은게 있는데 문제 없는건가요?
[22] | joeblack | 2018.01.20 | 6494 |
| 520 |
|
파스텔과 에반게리온
[8] | 파트너스 | 2018.01.11 | 3903 |
| 519 |
|
몽블랑 한정판 만년필
[20] | 곰팅이 | 2018.01.09 | 9739 |
| 518 |
|
아름다운 탁상시계 '구슬이' PAM641
[20] | 조이미미 | 2018.01.04 | 6245 |
| 517 |
|
불가리 비제로원 팔찌
[6] | 워아레스 | 2017.12.29 | 12106 |
| 516 |
|
팔찌 충동구매..
[22] | 예리엘 | 2017.11.22 | 4391 |
| 515 |
|
톰 브라운 지갑 어떤가요?
[15] | 쿼츠시계 | 2017.11.19 | 13687 |
| 514 | 지갑 추천 부탁드립니다 [6] | 쿼츠시계 | 2017.11.18 | 2522 | |
| 513 |
|
벨루티에 가면 시덕의 눈길을 끄는 것
[20] | 조이미미 | 2017.11.16 | 9147 |
| 512 |
|
듀퐁라이터 파라오 한번 구경하세요 ㅎㅎ
[31] | ray | 2017.11.01 | 6243 |
| 511 |
|
하루에 시계 2개 차고 싶은 날 with 시계파우치
[17] | 조이미미 | 2017.10.31 | 5306 |
| 510 |
|
팔찌와 시계들 -크롬하츠/프레드-
[17] | 조이미미 | 2017.10.23 | 9930 |
| 509 | 안녕하세요. 카메라 고수님들 도와주세요 ^^ [9] | chihyung | 2017.10.07 | 1809 | |
| 508 |
|
벨루티 가방, 지갑 등과 함께 찍은 시계
[28] | 조이미미 | 2017.09.21 | 7522 |
| 507 |
|
듀퐁 한정판 팔찌
[5] | Pero | 2017.09.07 | 4596 |
| 506 | 순금악세서리 아무데서나 사도 될까요?? [2] | chrono | 2017.09.04 | 2499 | |
| 505 |
|
여성스럽게..
[1] | choihj2519 | 2017.09.02 | 2381 |
| 504 |
|
안녕하세요^^ 지갑 고민중인데요. 벨루티 vs 루이비통
[8] | 아프로디노 | 2017.08.28 | 8083 |
| 503 |
|
일타이피.. 벨루티 지갑
[14] | 곰팅이 | 2017.07.24 | 6243 |
| 502 |
|
발리 크로스백 & 듀퐁 볼펜, 지갑 구입
[6] | Pero | 2017.07.24 | 4021 |
저런찍힘을 못찾겠어요;;제눈이 이상한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