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
요새 간 관리 한다고 음주를 쉰지 좀 되었는데
오후에 급 친구 방문예정으로 인해 뽕따 예상해봅니다.
가능하면 전 안마셔야하는데, 장담이 쉽지않네요.
코게이(공예) 시리즈는 2024년 면세전용으로 나온거 컬렉션으로 알고있는데요,
하쿠슈는 아직 제대로 못마셔보고(잔술 한잔이라 기억이 가물..)
야마자키는 작년즈음 마셔봤는데, 뭔가 가격에비해 아쉬움이 많이남던 술로 기억됩니다.
혹시모르니 다시 맡아보고, 맛보고, 하쿠슈 코게이와 비교시음 한후에
조만간 맛리뷰 올려보겠습니다;;

dv
댓글 9
-
darth vader
2025.07.01 08:49
뭐 대단한 리뷰감도 아니라 댓글로 남겨봅니다.
우선 코게이 야마자키는 이도저도 아닌 살짝 돈아까운 느낌입니다(지극히 주관적인 리뷰임을 밝힙니다...)
향은 달달한 야마자키의 그것이 맞는데(바닐라, 바닐라, 바닐라!), 피니싱도 짧고 여운이랄것도 없이 뭐가 금새 지나가는느낌..
온전한 디스틸러리 보틀이나 년수들어간 병으로 만들이 애매한애들 모아 땡처리했나? 라고 잠시 생각했습니다.ㅎㅎ
하쿠슈는 일전에 글올렸던 비터스윗같이 좀 하쿠슈다운 느낌이 아닌, 야마자키와 히비키의 중간느낌입니다.
마시기 굉장히 편하고, 청량감도 일반 하쿠슈 라인답지 않으며, 되려 단맛이 좀더 강조된느낌. 피니싱은 동 컬렉션 야마자키보단 기네요. ㅎㅎ
-
라벨이 참 멋들어지네요. 정규라인과 다른 느낌이 들면서도 이미지와 잘 어울립니다
-
darth vader
2025.07.01 08:49
레이블 참 이쁜듯합니다!
-
하쿠슈가 양이 더 많네요?
-
darth vader
2025.07.08 06:38
천사가 좀 먹은거같습...
-
골드세상
2025.07.25 14:25
야마자키 하쿠슈 뭐가 맛있나요?
-
darth vader
2025.10.31 05:39
개인적으론 코게이 컬렉션 중엔 하큐슈 승입니다.. ㅎㅎ
-
술의세계는 정말 광범위하군요
후기가 궁금합니다
즐주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