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안녕하세요 ^^

가을이 확 와닿은 11월입니다..

벌써 겨울도 오려하구 있구요..

그 동안 뜸 했던 부산모임을 다시 이어갑니다 ^^

별 특별한 꺼리는 없고 그저 맛난거나 먹으면서

사는 이야기도 하고 그러는거죠 ^^

누구나 환영합니다. 퍼뜩 오이소~

-------------------------------------------------

날짜 : 2010년 11월 5일 금요일

시간 : 오후 8시

장소 : 수정동 고관입구 고관해물탕 051-463-7585  부산광역시 동구 수정2동 96-7

회비 : 2-3만원 예상 (1차 2차 포함)

와치코드 : 가을 냄새가 물씬 나는 스트랩의 멋진 시계

(필수 조건은 아닙니다) (심지어 그냥 배꼽시계만 있어도 됨)

------------------------------------------------------

고관해물탕은 해물탕의 전국원조라 해도 과언이 아닌 집입니다.

푸짐하고 국물 끝내주고..

시쳇말로, "네이버에 검색" 해보면 압니다.

 

지하철은 부산진역 1번 출구로 나오시면 되구요..

나머지는 뭐 알아서 ^^:::

 

기타 문의사항 연락처 ean B  011-852-9543

 

참석 하실분은 필히 리플 부탁 드립니다 ^^


번호 제목 글쓴이 공감 수 조회 수 날짜
공지 2026년 타임포럼 영상홍보(20260509업데이트) 토리노 0 6686 2026.01.30
공지 글쓰기 에디터 수정 및 새로운 기능 안내 [11] 타임포럼 9 28679 2022.03.21
공지 추천, 비추천 시스템 개편에 관한 공지 [15] 타임포럼 23 28213 2021.06.28
공지 사이트 기능 및 이용가이드 (장터, 이미지삽입, 등업, 포인트 취득 및 가감, 비디오삽입, 알람 등) [11] TF테스터 384 633969 2015.02.02
Hot 올해 첫 벙개후기 [14] 클래식컬 12 10705 2026.02.24
Hot 장터 사기 조심요. !!! [29] 꽃자리 5 10545 2026.01.09
Hot 사기 조심하세요!! (010 59** 3598 / 이*영) 번호나 이름 비슷하면 바로 거르십쇼! [18] 준소빠 2 7812 2026.01.02
Hot 도쿄 출장기 [12] 쌍제이 7 1611 2025.12.02
120 송년정모에서 경매 낙찰받은 Bell&Ross BR123-VINTAGE 인증샷 입니다.. ^^! [34] 파랑새™ 0 1231 2010.12.12
119 짬짬히 찍었떤 어제 송년회 사진 [9] 엘리뇨 0 780 2010.12.12
118 2010년 타임포럼 송년회 사진올립니다. [19] Picus_K 1 881 2010.12.12
117 [2010년 TF 송년정모] 뉴스 1 [29] 지노 0 1759 2010.12.02
116 [2010년 TF 송년정모] 뉴스 2 [2] 지노 0 637 2010.12.06
115 [2010년 TF 송년정모 ] 뉴스 3 [2] 지노 0 639 2010.12.06
114 [2010년 TF 송년정모] 뉴스  4 [2] 지노 0 523 2010.12.06
113 타임포럼 송년 정모일 공지합니다. [14] 타임포럼 0 539 2010.11.26
112 부산번개 11월 20일 (시계와 게임좋아하시는분 모이셔요) [4] 뱃가이김선수 0 404 2010.11.18
111 대전 모임 의견 부탁드립니다~ [6] 도로의TGV 0 234 2010.11.15
110 부산모임 결산정리 [4] ena B 0 454 2010.11.06
109 [부산모임후기] 해물탕과 여자 [8] ena B 0 910 2010.11.06
108 [Re:] 부산 후기 사진 달랑 2장... [6] 지노 0 746 2010.11.08
107 네이밍 이벤트 공모전 시상 안내 [3] ena B 0 237 2010.11.03
» [부산모임] 가을은 식탐의 계절 (11월 5일 금요일) [10] ena B 0 550 2010.11.02
105 [부산모임] 선물과 선물 [33] ena B 0 916 2010.04.09
104 [부산모임] 4월 17일 부산모임 선물안내 [8] ena B 0 540 2010.04.06
103 [Re:] 부산모임 3구 와치 와인더 선물 [18] dongjin5 0 673 2010.04.06
102 [부산모임후기] 솔로분들 클릭 주의 요망 [45] ena B 0 1180 2010.03.22
101 [Re:] <살포시 지원샷> 제가 말씀드렸던....위*로.... [7] 지크블루 0 362 2010.03.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