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 눈에는 아직 다이버 시계가 가장 예쁘다고 생각합니다. 하이엔드급 클래식 시계를 봐도 그렇게 끌리진 않아요. 빵빵한 야광과 터프한 케이스를 가진 다이버 시계들은 그만의 매력이 있다고 생각합니다. 실제로 다이빙 할 일은 없지만 말입니다 ;;
댓글 39
-
시계는 진짜 자기취향이니까요 ㅎㅎ
그리고 가면갈수록 눈이높아지긴하지만 한편으론 또 다른 저렴하지만 좋은시계들에도 눈이가는거같습니다
갠적으론 사이즈가 크지않은 다이버들이 상당히 이쁘더군요^^ 마이크로브랜드중에서도 좋은것들도 많은거같구..
-
저도 다이버가 좋습니다 방수가 빵빵하게 잘된다는게 좋아요 저는 ㅎ
-
매력 넘치는 다이버와
클래식한 하이엔드 시계면 딱이네요.ㅋㅋ
-
저도 시계에대해 알게된지 얼마되지않았지만 요즘 저렴한가격대에 이쁜시계들이 자꾸 눈에들어오네요 ㅋㅋ
-
H5
2013.03.26 21:09
필드워치로 편하게 찰수있는부분이 저는 가장 큰거 같아요.
수시로 손을 씻어야 하는 직업인 저한테는 다이버가 최고죠^^
-
Gradiva
2013.03.26 22:12
시인성과 물이 두렵지 않다는 점이 아닐까요?ㅋ
-
몽블랑2
2013.03.26 22:29
다이버 시계만의 매력이 있죠 -
취향이죠~! 저도 다른 종류의 시계들도 몇 번씩 시도를 해 봤지만, 손목에는 언제나 다이버만....ㅎㅎㅎ
케이스 안에서 배게 배고 드러누워 있는 애들을 보면 안타깝지만...어쩌겠어요... 취향은 쉽게 바뀌지 않는 것 같네요~
-
영화배우
2013.03.26 23:30
과연 전문다이버가 그렇게 많지는 않겟죠,,,
역시나 시인성,튼튼함,ㅇ등등의 매력이겟죠^^^
-
하지만 타포를 하다보면 취양이 바뀌는게 다반사라는게 함정이지요. ^^
-
껌랑
2013.03.27 00:15
왠지 든든하고 견고하며 어떠한 장소에도 구애받지 않는 매력이 있지요.^^;;
-
마구 찰수있을듯한 착각이지요 나름 기스는 똑같이 나고 거기에 물에 들어갈일도 그리없으면서도
-
생각해보니 저도 다이버시계를 갖고 있군요...
IWC Aquatimer Chrono랑 OMEGA Planet Ocean이요...^^;;
-
싸가지정
2013.03.27 01:53
다이버가 막차기 편해요 ㅎ 실용성도 좋구요 -
마초적인 남성의 본능을 자극해서가 아닐런지요? ^^
-
시인성과 방수성때문에 저는 다이버가 완전 끌립니다....^^
-
저는 군더더기 없는 디자인때문에 다이버 워치가 좋아요.
많은 분들도 이떄문에 좋아하실듯...
-
한개쯤은 다이버를 대부분 소유하시지 않나요?^^
거쳐 가는 과정일수도 있겠구요..
-
yeshim
2013.03.27 09:28
방수가 좋다는 정도.........^^
-
공감합니다! 디자인, 내구성 등 여러면에서 다이버 시계에 끌리네요.. ^^
-
시계생활을 꾸준히 하신분들을 보면..
다이버워치를 거치지 않은 사람이 거의 없을 정도로 인기가 좋지요..
저도 아직까진 다이버워치를 가장좋아합니다만.. 하이앤드로 가는걸까... 하는 생각이 들어요..
다이버워치에 머물건... 또 이동하는건 사람마다 다른듯~
-
메디치
2013.03.27 10:09
저도 다이버류를 제일 좋아합니다. 대부분이 다이버죠 ^^;;
어릴때부터 물/물놀이/수영/다이빙을 좋아해서 자연스럽게 이렇게 되어버렸습니다.
시계 살때면 항상 이 시계차고 물놀이 가도 될까? 하는 생각부터 합니다.
드레스 워치도 물론 있지만, 아직은 제 취향은 아니라서, 중요한 약속이나 모임이 있는 날, 또는 복장에 맞춰야하는 날만 착용하고,
대체로 1년 중 대부분은 다이버 워치와 함께 하고 있습니다.
-
가리불가리
2013.03.27 10:26
다이버시계가 젊은 취향에 맞는것 같아요
-
다이버시계 매력있지요. 그러다가 어느 날! 클래식 시계나 정장용 와치도 하나 쯤 있어야 되지않을까? 하는 생각이 불현듯 들면.... 지름신이 온 것이지요^^
-
znkyoung
2013.03.27 13:09
방수말고는 딱히 ㅎ
-
다이버 워치 하면 빵빵한 방수력이 왠지 내면의 힘을 느끼게하는 상징성이 있죠....
실제 방수가 될지는 아무도 모르는 일...
-
sanremo
2013.03.27 13:37
전 상남자같은 디자인이 매력~
-
저는 가끔 스쿠버다이빙을 할때 수심 깊은곳에서 보면 정말 환상적입니다
-
델피스
2013.03.27 13:59
다이버시계는 견고함??방수 이게 매력인드 ㅎ
-
저도 견고함과 신뢰성이 아닐까 합니다
-
매너세상
2013.03.27 20:34
스포티함과..짱짱한 방수!!!^^ㅋ
-
저도 다이버 시계가 드레스 시계보다 좋더군요
-
막차도 되는거요?
-
지나비즈
2013.03.28 15:11
취향의 차이라고 보면되용~저는 금통 완젼 끌려요~
-
hoho1017
2013.03.28 18:46
저두 개인적으로 다이버시계 추천
-
어여하세
2013.03.31 02:24
눈에 확 띠는 블링블링한 매력?
-
러시아바나나
2013.03.31 03:04
다이버시계차고 수영하고 싶어요!ㅋㅋ
-
조금 막차도 부담이 덜 하다는거,,,
그게 바로 취향 입니다..다이버 시계는 그 자체로 견고성을 가진 멋진 시계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