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목에 뭘 차는 성격이 못되서,,,^^ 그간 쭉 어지간한 손목시계 하나 없었는데,,,
악세사리든 뭐든,,, 가치를 알던 모르던,,,하나쯤은 있어야 하나,, 싶어,,,
매장가서 직접실물보구,,,맘이 혹해서,,, 구입하게 되었습니다.
데이트는 대기시간두 길구,,,두제품 나란히 놓고~ 비교해보니,,,제 취향은 아니라서,,,
논데이트 구입했는데,,,상당히 많은분들이 데이트를 찾으시네요. ^^
대기시간 만큼의 가치 차이가 나는건지? 뭔지는,,,,잘 모르지만,,,
좀 기달렸다,,,데이트를 샀어야 했나 싶기두 하구,,, ^^ 암튼 서브마리너 시계 참 깔끔하니,,,이쁘네요.
오래 오래 차고다녀야 겠네요.
댓글 49
-
dbgksduf
2013.03.26 21:30
-
감사합니다. 타임온리가 참 이뻐요, ^^
-
불일암의뜰
2013.03.26 21:31
날짜창이 있는게 없는거 보다 편해서 많이 찾는 거지.. 가치의 차이는 없다고 생각합니다..
오래 오래 사랑해주세요~ ^^
-
네 오래오래 사랑하다,,,아들녀석 줄라구요, ^^
-
저는 데이트건 넌데이트건 그것보다...
케이스가 생각보다 작아서...
워낙 40mm 이상을 차다보니 많이 작더라구요~ㅠㅠ
-
저두 한손 크기 하거든요,,,전 딱 적당하드라구요
-
득템 축하드립니다~~~~얼른 저도 득템해야하는데 말이지요~
-
저도 날자창이 있는게 좋아서 데이트로 하긴했는데 넌데이트가 깔끔하긴 하더라고요~
로렉당 포럼에오셔서 이쁜이(?)사진도 올려주세요^^
-
넵 취향차이인거 같아요,,,^^
-
아다들너무귀여워
2013.03.26 23:52
지금 구섭마 가려고생각중인데 괜찮을까 싶네요
-
개인적으로 논데이트가 시간맞추기도 편하고 이래저래 편한것 같습니다 ㅎㅎㅎ.
-
넌데이트가 깔끔하지요 오리지널같아요...
-
싸가지정
2013.03.27 01:51
혹해서 바로 구입할 수 있는 능력이 부럽습니다 ㅎ -
hiphoplaya
2013.03.27 03:52
실제로 보니 데이트가 전 낫더라구요
그래서 기다렸다가 샀어요
-
제 개인적인 생각으로도 넌데이트가 깔끔합니다만 섭마라는 아이덴티티가 데이트창과 싸이클롭스라는 선입관이 생겨서 그런거 아닐까요.
만약 다른 메이커에도 싸이클롭스가 달린 다이버 시계가 있었다면 섭마 데이트가 지금 처럼 인기가 많지 않을 것 같아요.
-
yeshim
2013.03.27 09:26
우리나라에서만 유독 인기인것 같은 생각입니다...........^^
-
메디치
2013.03.27 10:06
전 데이트창이 있는 모델이지만, 워낙 날짜 맞추고 다니는 것도 싫어해서 요즘은 넌데이트가 너무 끌리던데요.
그린섭에 넌데이트 모델이 있다면 아마 100% 당장 지를 것 같습니다.
-
득템 축하드립니다.... 저도 데이트창 없는 모델이 더 끌립니다.
-
날짜창이 편하긴 한데, 그에 맞추어 날짜 계속 변경해줘야하고 손이 좀더 많이 갈 수 있습니다 ^^ 논데이트도 이뻐요 ㅎ
-
어쨋든 부럽습니다 ㅠ
-
넌데이트 데이트 장단점이 있군요..갈등 좀 오래하고 구매해야겠습니다..통장 잔고 좀 생각하면서...
-
언제나옥이
2013.03.27 11:42
개인적으로 저도 넌데이트가 더 맘에 듭니다.
축하드려요..^^
-
히데
2013.03.27 12:19
섭마 광팬....언젠간 내손목에..
-
znkyoung
2013.03.27 13:08
섭마 좋죠
-
불큰TIGER
2013.03.27 13:21
저도 개인적으로 날짜창 볼록이 유라가 로렉스의 아이덴티티라고 생각을 해서......
-
sanremo
2013.03.27 13:34
서브마리너 언젠가는살겁니다.ㅋㅋㅋ
-
델피스
2013.03.27 13:58
섭마 데이트 웨이팅땜시 ㅜㅜ
-
데미소다토마토
2013.03.27 14:13
저는 남들 다 이쁘다는
롤렉스 핸즈가 맘에 안들더라구요...
각지고 뾰족한게 좋아서...
아 다행이다 ㅎㅎ
-
벨라
2013.03.27 15:58
넌데이트 이뻐요. 취향차이일 뿐입니다. 득템축하드립니다~
-
득템 축하드립니다
-
득템 축하드립니다. 넌데이트 깔끔하고 이뻐요 ㅎㅎ
-
매너세상
2013.03.27 20:33
서브마리너는...로렉스의 얼짱이죠..득탬 축하드립니다.
-
득템 축하합니다.
-
씨마스털
2013.03.28 00:33
섭마 축하드립니다 논데이트도 이쁘지용
-
더함
2013.03.28 00:48
둘다 멋진 시계임에는 분명합니다!ㅎ
-
축하드립니다. 저도 데이트모델 사용중인데 워낙 시계를 잘 안차는편이라 아예 날짜및 시간도 안맞추고 착용합니다.
거의 팔찌,악세서리 개념으로 사용하는거같네요
-
저도 악세사리 관심이 없었는데..타포를 알게되고부터 ㅋㅋ 시계 반지등을 모으고있죠 ㅋㅋㅋ
-
공기
2013.03.28 11:48
섭마는 영원한 스테디셀러일 듯....
축하드려요~^^
-
지나비즈
2013.03.28 15:11
이제 입문하셨네요..ㅋㅋ
-
안젤로12
2013.03.28 16:36
섭마는 논데입니다~~~~~
-
아이매니아
2013.03.29 11:50
득템 하셨네요
-
jred
2013.03.30 01:05
뜬금 없지만,,,저 같은 경우는 섭마 넌데이트에서 데이트 모델 갔다가 지금은 지엠티 차고 있습니다...다 예쁜 모델이고 취향 차이인것 같습니다 -
hoho1017
2013.03.30 12:56
득템 축하
-
MrDj
2013.03.31 00:14
득템 축하해요. 저도 득탬하기 위해 총알 장전중입니다. ㅎ
-
어여하세
2013.03.31 02:12
득템 축하합니다
-
시계는 단순할 수록 고장도 없고 오래쓸 수록 실증도 안나는거 같습니다.
-
쿠키박
2013.04.10 11:44
취향 차이죠. 전 데이트지만 논데이트가 이쁘긴 하더군요.
-
neter
2013.04.22 16:21
둘 다 이쁘죠!
-
로렉스를찬소년
2015.10.23 14:13
섭마섭마해서 저도 섭마차는데 잘 모르겠어요 ㅎㅎ
저도 타임온리를 좋아해서...
잘 선택하셨습니다~